Taeyeon(SNSD)- Rain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1.Hafta Single
    Şarkı: 01. Rain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Yağmur



Romanization (Renk Kodlu)


[TY]teong bin hoesaek bit georin cham heojeonhae
sseulsseulhan gibune yurichangeul yeoreo
naemin du sonwiro tteoreojin bitbangul
gadeuk goineun geurium naui mame heulleo
waenji nega bogopeun bam
chaoreuneun nunmul
tteooreuneun naui mam sok
biga omyeon naerineun gieoge beonjineun apeume
heumppeok ssodajineun neoreul boda
seonmyeonghaetdeon geu sigane meomchun chae
chueoge jeojeun chae
areumdawotdeon neoreul geuryeo in the rain
gireotdeon cham nuni busyeotdeon gyejeoldo
sajincheop soge eollukjyeo saegi baraejilkka
jeomjeom gipeoganeun i bam
ijji mothan yaksok
ttatteuthaetdeon pumdo annyeong
biga omyeon naerineun gieoge beonjineun apeume
heumppeok ssodajineun neoreul boda
seonmyeonghaetdeon geu sigane meomchun chae
chueoge jeojeun chae
areumdawotdeon neoreul geuryeo in the rain
heukbaekppunin sesang sok
hanjulgiui bichi dwaejun neo
(Rain) biga doeeo dagawa
nae yeonghoneul hwanhi balkhyeojwo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usan arae najikhaetdeon soksagim Woo-
gaseum han kyeone peojyeo nega deullyeo
oneul haru nae anbureul mutdeusi
pyeonanhan bissori
aryeonhi muldeun gieok neoran bissoge
Woo rain, woo… Dreaming in the rain



Hangul


텅 빈 회색 빛 거린 참 허전해
쓸쓸한 기분에 유리창을 열어
내민 두 손위로 떨어진 빗방울
가득 고이는 그리움 나의 맘에 흘러
왠지 네가 보고픈 밤
차오르는 눈물
떠오르는 나의 맘 속
비가 오면 내리는 기억에 번지는 아픔에
흠뻑 쏟아지는 너를 보다
선명했던 그 시간에 멈춘 채 
추억에 젖은 채
아름다웠던 너를 그려 in the rain
길었던 참 눈이 부셨던 계절도
사진첩 속에 얼룩져 색이 바래질까
점점 깊어가는 이 밤
잊지 못한 약속
따뜻했던 품도 안녕
비가 오면 내리는 기억에 번지는 아픔에
흠뻑 쏟아지는 너를 보다
선명했던 그 시간에 멈춘 채 
추억에 젖은 채
아름다웠던 너를 그려 in the rain
흑백뿐인 세상 속
한줄기의 빛이 돼준 너
(Rain) 비가 되어 다가와
내 영혼을 환히 밝혀줘
Doo-doo-doo-
우산 아래 나직했던 속삭임 Woo-
가슴 한 켠에 퍼져 네가 들려
오늘 하루 내 안부를 묻듯이
편안한 빗소리
아련히 물든 기억 너란 빗속에
Woo rain, woo… Dreaming in the rain


Türkçe Tercümesi


[TY]boş gri çarşaflar fazla boş hissettiriyor
camdan pencereleri açıyorum melankoliyle
düşen yağmur damlaları duruyor avuçlarımın üzerinde
yalnızlıkla dolarak tamamen benim kalbime doğru saçılıyor
Bu gece seni özlüyorum nedense
gözyaşları beliriveriyorlar
hatırlatıyor seni kalbimde
Yağmurla birlikte anılarda aşağı iniyorlar, acı saçarak
ıslanırken seni izleyerek
o anda çok net bir şekilde anılarla sırılsıklam
seni düşünüyorum, yağmurda güzel olsuğun zamanları
Karla kaplı parlak uzun mevsimler bile
yok oluverecek mi  fotoğraf albümünün içinden
Gece gittikçe daha da derinleşiyor
unutulmayan sözler
kollarının arasının sıcaklığı, hoşçakal
Yağmurla birlikte anılarda aşağı iniyorlar, acı saçarak
ıslanırken seni izleyerek
o anda çok net bir şekilde anılarla sırılsıklam
seni düşünüyorum, yağmurda güzel olsuğun zamanları
Sen benim ışık huzmemdin
siyah ve beyaz bir dünyada
(yağmur) yağmur ol bana gelen ve ruhumu aydınlat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Şemsiyenin altındaki sessiz fısıltılar Woo-
kalbimin köşesinde yayılıyor seni duyuyorum
yağmur damlaları rahatlatıyor beni
Sanki bana günümü soruyorlarmış gibi
yağmurda yavaşça yok olan anılar, bu sensin
Woo yağmur, woo… yağmurda hayal kuru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