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 Kingdom Come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Perfect Velvet
Şarkı: 04.Kingdom Com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Dünyanın Sonu 


Romanization (Renk Kodlu)


[IR]Tag it [WEN]Uh yeah challaye sungane
nae aneul pagodeun nunppiche
amudo moreuge gamchweodun maeumeul ppaeatgin chae

[JOY]adeukan kkumsoge
pyeolchyeojin gireul geonineun deutae
[SG]dan han beondo nal eorumanjeo
jun jeok eomneun gamjeongin geol
[YR]chokchokan maldeullo ([JOY] mollae)
nae mameul jeokshigon tto ([IR]salmyeoshi)
[JOY] mulleona misojin neon
[IR]yeobaek eopshi nae nuneul meolge han bit
[JOY] mundeuk tto dareun sesangeul boge dwen gibun
[IR]yonggi naeeo dagaseon geuttae ([YR]Oh oh)
[RV]ojik naegeman pyeolcheojeo
ontong neoro nal muldeuryeo
nae mameul gadeuk chaeweo
Baby I will love you till kingdom come
kkumeseo kkaeji aneullae Baby
[SG]yeongweontorok [RV]I got you, you got me
Love you till kingdom come
[SG]sonjjitan hyanggie
neol hyanghae dwidora bon geuttae
Oh balmiteul gadeuk chaeun
hin kkotteure hwangholhaejeo
[JOY] banjjak geu imyeone nari seon
gashiga ittaedo nan soneul ppeodeul geol
[YR]hollin deushi dagaseon geuttae ([IR]Oh oh)
[RV]ojik naegeman pyeolcheojeo
ontong neoro nal muldeuryeo
nae mameul gadeuk chaeweo
Baby I will love you till kingdom come
kkumeseo kkaeji aneullae Baby
[WEN]yeongweontorok [RV]I got you, you got me
Love you till kingdom come
[SG]nun tteumyeon sarajineun hwansangirado
[YR]notchiji aneullae
[WEN]Never ever never ever yeongweonhi
shimjangi meojeun deushi Ooh ooh
 ([SG]Whoa)
([IR]I got you, you got me)
[JOY]idaero jamdeulgo shipeojeo ([SG]Oh oh)
([IR]I got you, you got me)
[RV]bareul naedilsurok gipeojeo
nareul ireun chae ikkeullyeo
kkeuteopshi ppajeodeureo
([JOY]Oh)
Baby I will love you till kingdom come
([JOY]Kingdom come)
kkumeseo kkaeji aneullae Baby
yeongweontorok I got you, you got me
([SG]I got you, you got me babe)
Love you till kingdom come
([WEN]Oh kingdom come oh)
([WEN]Eh yeah yeah oh)
I got you, you got me
([SG]Oh oh oh)
I got you, you got me
[WEN]I love you till kingdom come



Hangul


Tag it
Uh yeah
찰나의 순간에
내 안을 파고든 눈빛에
아무도 모르게
감춰둔 마음을 빼앗긴 채
아득한 꿈속에
펼쳐진 길을 거니는 듯해
단 한 번도 날 어루만져
준 적 없는 감정인 걸
촉촉한 말들로 (몰래)
내 맘을 적시곤 또 (살며시)
물러나 미소진 넌
여백 없이 내 눈을 멀게 한 빛
문득 또 다른 세상을 보게 된 기분
용기 내어 다가선 그때 (Oh oh)
오직 나에게만 펼쳐져
온통 너로 날 물들여
내 맘을 가득 채워
Baby I will love you till kingdom come
꿈에서 깨지 않을래 Baby
영원토록 I got you, you got me
Love you till kingdom come
손짓한 향기에
널 향해 뒤돌아 본 그때
Oh 발밑을 가득 채운
흰 꽃들에 황홀해져
반짝 그 이면에 날이 선
가시가 있대도 난 손을 뻗을 걸
홀린 듯이 다가선 그때 (Oh oh)
오직 나에게만 펼쳐져
온통 너로 날 물들여
내 맘을 가득 채워
Baby I will love you till kingdom come
꿈에서 깨지 않을래 Baby
영원토록 I got you, you got me
Love you till kingdom come
눈 뜨면 사라지는 환상이라도
놓치지 않을래
Never ever never ever 영원히
심장이 멎은 듯이 Ooh ooh (Whoa)
(I got you, you got me)
이대로 잠들고 싶어져 (Oh oh)
(I got you, you got me)
발을 내딜수록 깊어져
나를 잃은 채 이끌려
끝없이 빠져들어 (Oh)
Baby I will love you till kingdom come
(Kingdom come)
꿈에서 깨지 않을래 Baby
영원토록 I got you, you got me
(I got you, you got me babe)
Love you till kingdom come
(Oh kingdom come oh)
(Eh yeah yeah oh)
I got you, you got me
(Oh oh oh)
I got you, you got me
I love you till kingdom come



Türkçe Tercümesi


[IR]isimlendir onu! [WEN]Uh yeah tek bir an içinde
Bakışların beni delip geçiyorlar hiç kimse bilmeden
Gizlemiş olduğum kalbim çalınıveriyor
[JOY]uzaklardaki bir rüyada
Bir yolda yürüyor gibi hissediyorum
[SG]bana daha önce bir kez bile
Dokunmamış olan yeni bir his bu
[YR]ilgi çekici sözlerinle ([JOY] gizlice)
yine kalbimi kuşatıverdin ([IR]yumuşakça)
[JOY] sonra bir gülümseme ile kayboldun
[IR]beni kör eden bir ışık
[JOY] yeni bir dünya görmüşüm gibi hissettiriyor
[IR]tüm cesaretimi topladım ve sana yaklaştım ([YR]Oh oh)
[RV]sen sadece benim önümde bu kadar netsin
Ben seninle renkleniyorum sen kalbimi dolduruyorsun
Bebeğim seni seveceğim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Bu rüyadan uyanmayacağım bebeğim
[SG]sonsuza dek [RV]ben sana sahibim sen de bana
seveceğim seni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SG]hareketlerinin kokusu dönüp sana bakama neden oluyor
Ayağımın altındaki beyaz çiçek gibi kendimden geçmiş haldeyim
[JOY] parıldıyor ama yine de dikenleri  var
Ve ben her şeye rağmen ona doğru uzanıyorum
[YR]sanki büyülenmişim gibi sana yaklaşıyorum ([IR]Oh oh)
[RV] sen sadece benim önümde bu kadar netsin
Ben seninle renkleniyorum sen kalbimi dolduruyorsun
Bebeğim seni seveceğim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Bu rüyadan uyanmayacağım bebeğim
[WEN] sonsuza dek  [RV] ben sana sahibim sen de bana
seveceğim seni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SG]gözlerimi açınca yok olacak bir hayal olsan bile
[YR]gitmene izin vermeyeceğim
[WEN]hiçbir zqaman asla hiçbir zaman asla
Daima, durmuş olan kalbim gibi  Ooh ooh ([SG]Whoa)
([IR] ben sana sahibim sen de bana)
[JOY]bu şekilde uyuyakalmak istiyorum ([SG]Oh oh)
([IR] ben sana sahibim sen de bana)
[RV]kaç adım atarsa o kadar derinleşiyor
Kendimi kaybediyorum ama yine de çekiliyorum
Durmaksızın sana biraz daha kapılıyorum ([JOY]Oh)
Bebeğim seni seveceğim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JOY]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bu rüyadan uyanmayacağım bebeğim
sonsuza dek ben sana sahibim sen de bana
([SG] ben sana sahibim sen de bana bebeğim)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seni seveceğim
([WEN]Oh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oh)
([WEN]Eh yeah yeah oh)
ben sana sahibim sen de bana
([SG]Oh oh oh)
ben sana sahibim sen de bana
[WEN] dünyanın sonu gelene kadar seni seveceği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