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 First Tim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Velvet
Şarkı: 04.First Time (처음인가요)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İlk Kez (İlk Sefer Mi?)


Romanization (Renk Kodlu)


[SG]jeongmal molla ireoke seolle kkaman bameul hayake
jisaen jeogeun cheomijyo

[JOY]sonjapgo georeoyo Under the starry sky
amuri bwado bujokhae
[IR]achim nun tteul ttae nae saenggakhanayo
joheun geol bomyeon nareul tteoollinayo

[WEN]nacheoreom mundeuk honja unnayo
[RV]malhaejwoyo cheoeumingayo
namankeumyo ppajin geo matjyo

[WEN]da algo sipeoyo nae mami geudaeboda
gipeun geon aninji babocheoreomyo
[SG]maeil baewoyo jogeumssik seororeul alge doego
gippeumdeuri neureotjyo Oh sarangingayo

[WEN]nun bogo malhal ttae nan neomu soljikhaejyeoyo
aiga dwae beorijyo
[YR]yeppeojyeoyo maeiri saerowo
han beondo ireon jeogeun eopseotdeongeoryo
[JOY]geudaeui maeildo ireongayo
[RV]malhaejwoyo cheoeumingayo
namankeumyo ppajin geo matjyo

[SG]da algo sipeoyo nae mami geudaeboda
gipeun geon aninji babocheoreomyo
[WEN]urin gyeolguk hanajyo Somehow in someway
[YR]cheoeumigil tto kkeutigireul wonhae
[IR]wanjeonhal sun eoptjyo banjjokcheoreomyo
[SG]seororeul chaewoyo gadeukhi
[RV]malhaejwoyo cheoeumingayo
([WEN]Please tell me~ cheoeumingayo oh~)
namankeumyo ppajin geo matjyo ([SG]ppajin geojyo)
[JOY]da algo sipeoyo nae mami geudaeboda ([WEN]Oh~)
gipeun geon aninji babocheoreomyo ([WEN]aninji)
([WEN]babocheoreomyo)
[WEN]Today I realized how much
I really love you for the First Time


Hangul

정말 몰라 이렇게 설레 까만 밤을 하얗게
지샌 적은 첨이죠
손잡고 걸어요 Under the starry sky
아무리 봐도 부족해
아침 눈 뜰 때 내 생각하나요
좋은 걸 보면 나를 떠올리나요
나처럼 문득 혼자 웃나요
말해줘요 처음인가요
나만큼요 빠진 거 맞죠
다 알고 싶어요 내 맘이 그대보다
깊은 건 아닌지 바보처럼요
매일 배워요 조금씩 서로를 알게 되고
기쁨들이 늘었죠 Oh 사랑인가요
눈 보고 말할 때 난 너무 솔직해져요
아이가 돼 버리죠
예뻐져요 매일이 새로워
한 번도 이런 적은 없었던걸요
그대의 매일도 이런가요
말해줘요 처음인가요
나만큼요 빠진 거 맞죠
다 알고 싶어요 내 맘이 그대보다
깊은 건 아닌지 바보처럼요
우린 결국 하나죠 Somehow in someway
처음이길 또 끝이기를 원해
완전할 순 없죠 반쪽처럼요
서로를 채워요 가득히
말해줘요 처음인가요
(Please tell me~ cheoeumingayo oh~)
나만큼요 빠진 거 맞죠 (빠진 거죠)
다 알고 싶어요 내 맘이 그대보다 (Oh~)
깊은 건 아닌지 바보처럼요 (아닌지)
(바보처럼요)
Today I realized how much
I really love you for the First Time


Türkçe Tercümesi

[SG]kalbim neden çarpıyor bilmiyorum
bu ilk kez siyah bir geceyi beyaz geçirişim

[JOY]el ele tutuşup yıldızlı gökyüzünün altında yürüyoruz
ama bir şeyler eksik gibi
[IR]sabah gözünü açarken beni düşünüyor musun?
güzel bir şey gördüğünde aklına ben geliyor muyum?

[WEN]sende benim gibi yalnızken durduk yere gülüveriyor musun?
[RV]söyle bana bu ilk sefer mi?
sen de bana benim sana olduğum kadar aşık oldun mu?

[WEN]her şeyi bilmek istiyorum, eğer kalbim
bir aptal gibi seninkinden daha çok bağlanacak olursa
[SG]hergün biraz daha öğreniyorum, birbirimizi öğreniyoruz
ve mutluluğumuz katlanıyor, oh bu aşk mı?

[WEN]gözlerime bakarak bana odaklandığında
fazla dürüst oluveriyorum bir çocuk gibi oluyorum
[YR]gittikçe güzelleşiyorum ve her gün yeni
bu daha önce hiç başıma gelmemişti
[JOY]seninde günlerin böyleler mi?
[RV] söyle bana bu ilk sefer mi?
sen de bana benim sana olduğum kadar aşık oldun mu?

[SG] her şeyi bilmek istiyorum, eğer kalbim
bir aptal gibi seninkinden daha çok bağlanacak olursa
[WEN]sonunda bir şekilde biz bir oluyoruz
[YR]bunun ilk ve sonuncu olmasını istiyorum
[IR]sadece yarım gibiyken tam olamıyorum
[SG]birbirimizin diğer yarısını tamamlıyoruz
[RV] söyle bana bu ilk sefer mi?
([WEN]lütfen söyle bana~ bu ilk sefer mi? oh~)
sen de bana benim sana olduğum kadar aşık oldun mu?  
([SG] aşık oldun mu?)
[JOY] her şeyi bilmek istiyorum, eğer kalbim ([WEN]Oh~)
bir aptal gibi seninkinden daha çok bağlanacak olursa 
 ([WEN]daha çok) ([WEN]bir aptal gibi)
[WEN]bugün farkına vardım
seni gerçekten ne kadar çok sevdiğimin, ilk kez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