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I Wish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I Wish 家內手工業(가내수공업)
Şarkı: 02. 하고 싶어 (I Wish)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İstiyorum (İstiyorum)


Romanization (Renk Kodlu)


[HC]chimdaee gamanhi nuwoseo cheonjangeul bwa
du nuneul meonghani tteugo jamsi saenggakhaneun jung
naneun wae honjainji mwoga mojaraseo yeonaereul moshalkka
chingudeureun yeonaedo hago simjieo gyeolhonkkaji
haessneunde naneun wae honjain geonji
naega nuni jogeum nopeun geonji anim
 ingiga eopseo ireon geonji
eoryeosseul ttaen na johdaneun saram
manhassji cham manhassneunde
naega jeil jalsaenggyeossdaneun
uri eomma seonuiui geojismarieossneunji
yojeumen nuneul majuchijido anheusine
naboda mosnan aedeuldo yeonaehaneunde
gilgeori danimyeon na ppaego da saranghaneun jung
naman wae honjainji mwoga mojaraseo yeonaereul moshalkka
syawohal ttae geoureul bomyeon 
eolgul mommaedo gwaenchanheunde
 naman wae honjanji al su eopsne
naega nuni jogeum nopeun geonji anim
ingiga eopseo ireon geonji
eoryeosseul ttaen na johdaneun saram
manhassji cham manhassneunde
naega jeil jalsaenggyeossdaneun
uri eomma seonuiui geojismarieossneunji
yojeumen nuneul majuchijido anheusine
heeo seutairi munjenga
ot ipneun paesyeoni munjein geonga
seonggyeoge munjega issneun geon anil tende
manhwa jom geuman boran chinguui mal
geim jom geuman haran dongsaengui mal
ijeneun nado han yeojal sarang hago sipeo hago sipeo



Hangeul



침대에 가만히 누워서 천장을 봐
두 눈을 멍하니 뜨고 잠시 생각하는 중
나는 왜 혼자인지 뭐가 모자라서 연애를 못할까
친구들은 연애도 하고 심지어
 결혼까지 했는데 나는 왜 혼자인 건지
내가 눈이 조금 높은 건지 아님 
인기가 없어 이런 건지
어렸을 땐 나 좋다는 사람 많았지 참 많았는데
내가 제일 잘생겼다는 우리 엄마
 선의의 거짓말이었는지
요즘엔 눈을 마주치지도 않으시네
나보다 못난 애들도 연애하는데
길거리 다니면 나 빼고 다 사랑하는 중
나만 왜 혼자인지 뭐가 모자라서 연애를 못할까
샤워할 때 거울을 보면 얼굴 몸매도 
괜찮은데 나만 왜 혼잔지 알 수 없네
내가 눈이 조금 높은 건지 아님 
인기가 없어 이런 건지
어렸을 땐 나 좋다는 사람 많았지 참 많았는데
내가 제일 잘생겼다는 우리 엄마 
선의의 거짓말이었는지
요즘엔 눈을 마주치지도 않으시네
헤어 스타일이 문젠가
옷 입는 패션이 문제인 건가
성격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닐 텐데
만화 좀 그만 보란 친구의 말 
게임 좀 그만 하란 동생의 말
이제는 나도 한 여잘 사랑 하고 싶어 하고 싶어



Türkçe Çevirisi


[HC]Yatağımda uzanmış sessizce tavanı seyrediyorum
Boş gözlerle bakarak düşüncelerimin arasında kayboluyorum
Ben neden yalnızım? Benim neyim yanlış?
 Neden hayatımda kimse yok?
Arkadaşlarımın sevgilileri var hatta evleniyorlar
Peki o zaman neden ben tek başımayım?
Biraz fazla mı seçici davranıyorum?
Yoksa popüler biri değil miyim?
Küçükken beni seven bir sürü ama bir sürü insan vardı
En yakışıklı adam olduğumu söylerken  
Annem yalan mı söylüyordu?
Şimdilerde o bile gözlerini benden kaçııyor
Benden daha çirkin çocukların bile sevgilileri var.
Sokakta yürürken benim dışımda 
hiç kimse yalnız değil, herkes aşık
Ben neden yalnızım? Benim neyim yanlış? 
Neden hayatımda kimse yok?
Banyodan sonra aynaya baktığımda 
görüyorum ki güzel bir vücudum var
Ama neden yine de yalnızım bunu bilmiyorum?
Biraz fazla mı seçici davranıyorum?
Yoksa popüler biri değil miyim?
Küçükken beni seven bir sürü ama bir sürü insan vardı
En yakışıklı adam olduğumu söylerken  
Annem yalan mı söylüyordu?
Şimdilerde o bile gözlerini benden kaçııyor
Acaba saç stilim yüzünden mi?
Yoksa sorun moda anlayışım mı?
Sorun kişiliğim olamaz!
Arkadaşlarım manhwalarla ilgilenmeyi bırakmamı söylüyorlar
Küçük kardeşlerim bana oyun oynamayı kesmemi söylüyorlar
Şimdi ben de bir kadının aşkını isti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