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Stupid Cupid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Ice Cream Cake
Şarkı: 04. Stupid Cupid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ptal Aşk Meleği


Romanization (Renk Kodlu)



[SG]Hey Mr. Mr. geujjok anijanhni
naega bonaen saineul moreugetni?
[WEN]ireoke ganjeolhage gidohaedo
ne hwasareun tto geuui meoriwiro
[JOY]maennal[YR] Na Na Na Na Na
 [JOY]yaega [YR]ta ta
[SG]eojjeom nega ssoneun 
hwasareun maebeon wae irae?
[IR]tto dareun sarangeun No, don’t want it
i saramimyeon chungbunhae

[WEN]majimak butagiya No more
ttak ibeonman ibeonman ibeonman Oh
[RV]jitgujeun neoui jangnan deoneun mot chama
eonjekkaji aetage dul geoni?
nado dalkomhan sarangeul hagopeunde
Stupid Cupid Wake up
[SG]Wake up Oh Wake up
[YR]geu sarangui hwasal hanbangimyeon chungbunhande
[IR]matchujil mothae hwareul ssogo itgin hande
[SG]meoriwiro [RV]Na Na Na Na Na 
[SG]gureumwiro [RV]ta ta
[WEN]geuga nal barabol ttae 
geuttae jeonghwakhi jojunhae
[JOY]tto dareun sarangeun No, don’t want it
i saramimyeon chungbunhae

[SG]majimak butagiya No more
ttak hanbeonman hanbeonman hanbeonman Oh Oh Oh
[RV]jitgujeun neoui jangnan deoneun mot chama
eonjekkaji aetage dul geoni?
nado dalkomhan sarangeul hagopeunde
Stupid Cupid Wake up
[JOY]You know you’re so stupid
[RV]jeongmal sarangeul ieojul mameun itni?
Stupid Cupid Wake up
[WEN]Stupid Cupid hwasalman ssoji sarangeul molla
[SG]Stupid Cupid gwansimdo eobtji nae mameul molla
[RV]jitgujeun neoui jangnan jebal geumandwo
ijen geureul naege bonaejwo
nado dalkomhan sarangeul hago sipeo
sarang hago sipeo
[JOY]Stupid Cupid sarangeul molla
Stupid Cupid nae mameul molla
[RV]nado dalkomhan sarangeul
hagopeunde Stupid Cupid Wake up



Hangeul


Hey Mr. Mr.
그쪽 아니잖니 내가 보낸 사인을 모르겠니?
이렇게 간절하게 기도해도
네 화살은 또 그의 머리위로
맨날 Na Na Na Na Na 애가 타 타
어쩜 네가 쏘는 화살은 매번 왜 이래?
또 다른 사랑은 No, don’t want it
이 사람이면 충분해
마지막 부탁이야 No more
딱 이번만 이번만 이번만 Oh
짓궂은 너의 장난 더는 못 참아
언제까지 애타게 둘 거니?
나도 달콤한 사랑을 하고픈데
Stupid Cupid Wake up
Wake up Oh Wake up
 사랑의 화살 한방이면 충분한데
맞추질 못해 활을 쏘고 있긴 한데
머리위로 Na Na Na Na Na 구름위로 타 타
그가 날 바라볼 때 그때 정확히 조준해
또 다른 사랑은 No, don’t want it
이 사람이면 충분해
마지막 부탁이야 No more
딱 한번만 한번만 한번만 Oh Oh Oh
짓궂은 너의 장난 더는 못 참아
언제까지 애타게 둘 거니?
나도 달콤한 사랑을 하고픈데
Stupid Cupid Wake up
You know you’re so stupid
정말 사랑을 이어줄 맘은 있니?
Stupid Cupid Wake up
Stupid Cupid 화살만 쏘지 사랑을 몰라
Stupid Cupid 관심도 없지 내 맘을 몰라
짓궂은 너의 장난 제발 그만둬
이젠 그를 나에게 보내줘
나도 달콤한 사랑을 하고 싶어
사랑 하고 싶어
Stupid Cupid 사랑을 몰라
Stupid Cupid 내 맘을 몰라
나도 달콤한 사랑을 하고픈데
Stupid Cupid Wake up



Türkçe Çevirisi



[SG]Hey bayım bayım o taraftan değil
Sana verdiğim işareti bilmiyor musun?
[WEN]Ben umutsuzca dua ediyor olsamda
Senin okların yine onun başını ıskalayıp geçiyor
[JOY]Hergün[YR] Na Na Na Na Na [JOY]Yanıyorum [YR]tamamen
[SG]Nasıl attığı tüm oklar bu şekilde sonuçlanıverebiliyor?
[IR]Yine başka bir aşk mı? Hayır onu istemiyorum
bu aşk benim için yeterli

[WEN]Bu son isteğim daha fazla
sadece bu seferlik bu seferlik bu seferlik Oh
[RV]Senin alaylarına daha fazla katlanamıyorum
Ne zaman beni yakmaktan vazgeçeceksin?
Ben de tatlı bir aşk istiyorum
aptal aşk meleği uyan!
[SG]uyan oh uyan
[YR]Sadece bir aşk oku yeterli olacak ama sen isabet sağlayamıyorsun
[IR]Sürekli ateş ediyor olsan da
[SG]Başının üstünden [RV]Na Na Na Na Na [SG]Bulutlara [RV]doğru
[WEN]O bana bakıyorken düzgünce nişan alabileceğin zamandır
[JOY] Yine başka bir aşk mı? Hayır onu istemiyorum
bu aşk benim için yeterli

[SG] Bu son isteğim daha fazla
sadece bu seferlik bu seferlik bu seferlik Oh
[RV] Senin alaylarına daha fazla katlanamıyorum
Ne zaman beni yakmaktan vazgeçeceksin?
Ben de tatlı bir aşk istiyorum
aptal aşk meleği uyan!
[JOY]Biliyorsun ki  çok aptalsın
[RV]Gerçekten aşık olmama yardım etmek istiyor musun ki?
Aptal aşk meleği uyan
[WEN]Aptal aşk meleği sen sadece ok atıyorsun
aşka dair bir şey bilmiyorsun
[SG] Aptal aşk meleği umursamıyorsun bile,
Kalbimin nasıl olduğunu bilmiyorsun
[RV]Benimle alay etmeyi bırak artık lütfen
Şimdi onu bana gönder
Ben de tatlı bir aşk istiyorum
Ben de aşık olmak istiyorum
[JOY] Aptal aşk meleği aşkı bilmiyorsun
Aptal aşk meleği kalbimi bilmiyorsun
[RV] Ben de tatlı bir aşk istiyorum
aptal aşk meleği uya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