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My Lady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XOXO (Kiss Version)
Şarkı: 10. My Lad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Leydim



Romanization (Renk Kodlu)


[D.O]She’s My Baby saehayan geu
son ggeute nogabeorin syokolattae
You’re walking into my door Oh yeah!
[BH]She’s my lady nunbusin ni ibsure
ppajyeobeorin naneun noye
I’m running into your heart oh Yeah!
[D.O]jom deo neol naege boyeojwo (Don’t lie)
soljikaejindamyeon (It’s gonna be easy)
dan han beondo neukkil su eobdeon dalkomhan hamoni

[SU]Don’t be too late!
[EXO]chinguga anya [SU]namjaigo sipeo neoegen
[EXO]eotteon sarami anya
[BH]ojik dan han saram, neol jikyeojul
[EXO]chinguga anya
[D.O]imi cheoum neol bon geu sunganbuteo
[EXO]geunyang haneun mal anya
[BH]Lady! ojik nan neomaneul
[SH]teibeul wiro chanddeuk heureobeorin
eojireobge ssodabeorin

[KAI]heundeureobeorin seotun sarang gobaek
Are you ready for your love?
[CY]Diamond-boda deo areumdaun
humchigo sipeun geu nindongja
geu sogeseo ojik Neol ggumggugo sipeo
[SU]moreuncheok hajima gogael deuro nareul bwa
[BH]nae nun pihajima jeoldae pogi mothae neol
[D.O]jeom deo gakkai dagawa (Don’t stop)
neol gamssa aneumyeon 
([CY]Everything’s alright)
nae gwitgareul ganjireobideut heureuneun mellodi

[SU]Don’t be too late
[EXO]chinguga anya [SU]namjaigo sipeo neoegen
[EXO]eotteon sarami anya
[BH]ojik dan han saram, neol jikyeojul
[EXO]chinguga anya
[D.O]imi cheoum neol bon geu sunganbuteo
[EXO]geunyang haneun mal anya
[BH]Lady! ojik nan neomaneul
[EXO]chinguga anya [D.O]My Lady
[EXO]geunyang haneun mal anya
[BH]Lady, ojik nae sarangeul
[D.O]She’s My Baby
saehayan geu son ggeutae



Hangul


She’s my baby
새하얀 끝에
녹아버린 쇼콜라떼
You’re walking into my door,
oh yeah!
She’s my lady
눈부신 입술에
빠져버린 나는 노예
I’m running into your heart,
oh yeah!
내게 보여줘 (Don’t lie)
솔직해진다면 (It’s gonna be easy)
번도 느낄 없던 달콤한 하모니
Don’t be too late!
친구가 아냐
남자이고 싶어 너에겐
어떤 사람이 아냐
오직 사람,
지켜줄
친구가 아냐
이미 처음
순간부터
그냥 하는 아냐
Lady! 오직 너만을
테이블 위로 잔뜩 흩어버린
어지럽게 쏟아버린
흔들어버린 서툰 사랑 고백
Are you ready for love?
Diamond보다 아름다운
훔치고 싶은 눈동자
속에서 오직 꿈꾸고 싶어
모른척 하지마
고갤 들어 나를
피하지마
절대 포기 못해
가까이 다가와 (Don’t stop!)
감싸 안으면 (Everything’s alright)
귓가를 간지럽히듯 흐르는 멜로디
Don’t be too late
친구가 아냐
남자이고 싶어 너에겐
어떤 사람이 아냐
오직 사람,
지켜줄
친구가 아냐
이미 처음
순간부터
그냥 하는 아냐
Lady! 오직 너만을
친구가 아냐
My lady
그냥 하는 아냐
Lady, 오직 사랑을
She’s my baby
새하얀 끝에



Türkçe Çevirisi



[D.O]o benim bebeğim onun bembeyaz
Parmak uçları erimiş çikolata gibi
Kapımdan içeri yürüyorsun oh yeah!
[BH]o benim leydim parıldayan dudakların,
O dudakların kölesiyim
senin kalbine doğru koşuyorum oh Yeah!
[D.Okendini bana biraz daha göster (yalan söyleme)
bana dürüst olursan (her şey kolay olacak)
daha önce hissedilmeyecek olan tatlı bir harmoni

[SU]çok geç kalma!
[EXO]bir arkadaş değil [SU]senin için erkek olmak istiyorum
[EXO]öylesine birisi değil
[BH]seni koruyacak olan o tek kişiyim
[EXO]bir arkadaş değil
[D.O]seni ilk gördüğüm o andan beri çoktan
[EXO]bunu öylesine söylemiyorum
[BH]Leydim! Bu sadece sensin
[SH]masanın üzerinde dağılmış halde,
beceriksizce saçılıvermiş
[KAI]benim titrek ve beceriksiz aşk itirafım
aşk için hazır mısın?
[CY]gözlerin elmaslardan daha değerli ve çalınası
orada, sadece senin hayalini kurmak istiyorum
[SU]bilmiyormuş gibi davranma başını kaldır ve bana bak
[BH]gözlerimden kaçınma, senden vazgeçemem
[D.O]bana birazıcık daha yaklaş (durma)
sana sarıldığımda 
([CY]her şey yolunda olacak)
bu melodi kulaklarımı gıdıklayarak akıyor

[SU]Çok geç kalma
[EXO]bir arkadaş değil [SU]senin için erkek olmak istiyorum
[EXO]öylesine birisi değil
[BH]seni koruyacak olan o tek kişiyim
[EXO]bir arkadaş değil
[D.O]seni ilk gördüğüm o andan beri çoktan
[EXO]bunu öylesine söylemiyorum
[BH]Leydim! Bu sadece sensin
[EXO]bir arkadaş değil [D.O]leydim
[EXO]bunu öylesine söylemiyorum
[BH]leydim sana aşkımı vereceğim
[D.O]o benim bebeğim
o bembeyaz parmak uçlarında…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