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The Lucky Ones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Play
Şarkı:06.The Lucky Ones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Şanslı Olanlar


Romanization (Renk Kodlu)


[YS]gyeolguk baraneun geon itji
dansunaejige doedeora

[SW]bugwiwa yeonghwado gwaenchanchi
geunsahan otgwa meotjin cha
[DH]shwipge gatgo shipeun geol gajjiman
[LT]oroshi naega weonan geotteureun anya
[DH]mweon gal yokshim nae bon jeok eopjiman
[LT]neomaneun kkok butjapgo isseo nan mariya
[HC]ijeya wanbyeokhae modeun ge Perfect
[YS]sesangeul da gajin geot gateunde (Oh)
[SD]neol dalmeun i norae eumage chwihae
[EH]geujeo neol boneun geollo chungbunae
[YS]Oh [SJ]ara nan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neol
arabon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neol
saranghan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neol
[SW]jeoldaero nochi aneullae
[SD]jeoldaero nochi aneullae ([EH]Let’s go)
[DH]hwareul naego torajyeodo
geugeonmajeo joa nan
[EH]ama myeot bun dwie urin ([LT]Oh)
seorol kkok anajul geoya
[HC]jemeottaero guldeon nayeotjiman ([YS]nayeotjiman)
neol algi jeongwa huro nanwieo nan mariya ([YS]nan mariya)
[SW]ijeya wanbyeokhae modeun ge Perfect ([DH]I know I know)
[LT]sesangeul da gajin geot gateunde
[EH]neol dalmeun i norae eumage chwihae ([DH]I know I know)
[YS]geujeo neol boneun geollo Chungbunae  ([DH]chungbunae)
[YS]Oh [SJ]ara nan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neol
([DH]ara nan Lucky one) arabon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neol
([DH]ara nan Lucky one)
saranghan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neol
[DH]jeoldaero nochi aneullae
([YS]Oh no no no no no)
[EH]geudaero neo hanamyeon dwae
([YS]neo hanamyeon dwae)
[LT]jeoldaero nochi aneullae
([YS]Oh no no no no no)
[SW]geudaero neo hanamyeon dwae
([YS]nan neo hanamyeon dwae)
[YS]ijeya wanbyeokhae modeun ge Perfect ([DH]I know I know)
[EH]eotteoke nega naege wanneunji ([YS]Oh)
[YS]geu jamdeun eolgure ibeul matchun chae

[LT]jal jaran insareul soksagilge
[YS]Oh [SJ]ara nan Lucky lucky ([YS]ara nan Lucky neol)
Lucky lucky lucky neol ([DH]ara nan Lucky one)
arabon Lucky lucky ([YS]arabon Lucky neol)
Lucky lucky lucky neol ([DH]arabon Lucky one)
saranghan Lucky lucky ([YS]saranghan Lucky neol)
Lucky lucky lucky neol  ([DH]saranghan Lucky one)
gajin nan Lucky lucky ([YS]gajin nan Lucky neol)
Lucky lucky lucky neol ([DH]gajin nan Lucky one)
gyeote dun Lucky lucky ([YS]gyeote dun Lucky neol)
Lucky lucky lucky neol
[SD]jeoldaero nochi aneullae jeoldaero nochi aneullae
[DH]geudaero hamkke haejullae



Hangul


결국 바라는 건 있지
단순해지게 되더라
부귀와 영화도 괜찮지
근사한 옷과 멋진 차
쉽게 갖고 싶은 걸 갖지만
오롯이 내가 원한 것들은 아냐
뭔 갈 욕심 내 본 적 없지만
너만은 꼭 붙잡고 있어 난 말이야
이제야 완벽해 모든 게 Perfect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데 (Oh)
널 닮은 이 노래 음악에 취해
그저 널 보는 걸로 충분해
Oh 알아 난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널
알아본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널
사랑한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널
절대로 놓지 않을래
절대로 놓지 않을래 (Let’s go)
화를 내고 토라져도
그것마저 좋아 난
아마 몇 분 뒤에 우린 (Oh)
서롤 꼭 안아줄 거야
제멋대로 굴던 나였지만 (nayeotjiman)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난 말이야
이제야 완벽해 모든 게 Perfect (I know I know)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데
널 닮은 이 노래 음악에 취해 (I know I know)
그저 널 보는 걸로 충분해 (충분해)
Oh 알아 난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널 (알아 난 Lucky one)
알아본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널 (알아 난 Lucky one)
사랑한 Lucky lucky lucky
Lucky lucky 널
절대로 놓지 않을래
(Oh no no no no no)
그대로 너 하나면 돼
(너 하나면 돼)
절대로 놓지 않을래
(Oh no no no no no)
그대로 너 하나면 돼
(난 너 하나면 돼)
이제야 완벽해 모든 게 Perfect (I know I know)
어떻게 네가 내게 왔는지 (Oh)
그 잠든 얼굴에 입을 맞춘 채
잘 자란 인사를 속삭일게
Oh 알아 난 Lucky lucky (알아 난 Lucky 널)
Lucky lucky lucky 널 (알아 난 Lucky one)
알아본 Lucky lucky (알아본 Lucky 널)
Lucky lucky lucky 널 (알아본 Lucky one)
사랑한 Lucky lucky (사랑한 Lucky 널)
Lucky lucky lucky 널 (사랑한 Lucky one)
가진 난 Lucky lucky (가진 난 Lucky 널)
Lucky lucky lucky 널 (가진 난 Lucky one)
곁에 둔 Lucky lucky (곁에 둔 Lucky 널)
Lucky lucky lucky 널
절대로 놓지 않을래
절대로 놓지 않을래
그대로 함께 해줄래


Türkçe Çevirisi


[YS]sonunda istediğimin ne olduğu
Son derece basit hale geliyor
[SW]zenginlik onur ve filimler iyidir
Güzel kıyafetler ve pahalı arabalar da öyle
[DH]ben kolayca istediğime sahip olabilirim
[LT]ama bunlar istediklerimin tamamı değil
[DH]hiç bu kadar aç gözlü olamlıştım ama
[LT]ben sana mutlaka sıkıca tutunmak istiyorum
[HC]şimdi her şey tamamen mükemmel
[YS]tüm dünyaya sahipmiş gibiyim (Oh)
[SD]seni hatırlatan bu şarkıyla sarhoş olup
[EH]sadece sana bakmak bile yeterli
[YS]Oh [SJ]biliyorum ben şanslı şanslı şanslıyım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tanıyabildiğim için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sevdiğim için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SW]seni asla bırakmayacağım
[SD] seni asla bırakmayacağım ([EH]hadi gidelim)
[DH]sen kızdığında ya da üzüldüğünde
Ben o hallerini bile seviyorum
[EH]birkaç dakika geçtikten sonra  ([LT]Oh)
biz yeniden birbirimize sarılıyor olacağız
[HC]eskiden canım ne isterse onu yapardım ([YS]yapardım)
ama seni tanıdıktan sonra hayatım öncesi ve sonrası
olarak ikiye ayrıldı ([YS]ikiye ayrıldı)
[SW]şimdi her şey mükemmel ([DH]biliyorum biliyorum)
[LT]tüm dünyaya sahipmişim gibi hissettiriyor
[EH]seni hatırlatan bu şarkıyla sarhoş olarak ([DH] biliyorum biliyorum)
[YS]sadece sana bakıyor olmak bile yeterli  ([DH]yeterli)
[YS]Oh [SJ] biliyorum ben şanslı şanslı şanslıyım
Şanslı şanslı şanslı ([DH]biliyorum ben şanslı olanım)
seni tanıyabildiğim için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DH] biliyorum ben şanslı olanım)
seni sevdiğim için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DH]seni asla bırakmayacağım
([YS]Oh hayır hayır hayır hayır hayır)
[EH]benim sadece sana ihtiyacım var
([YS] sadece sana ihtiyacım var)
[LT] seni asla bırakmayacağım
([YS]Oh hayır hayır hayır hayır hayır)
[SW] benim sadece sana ihtiyacım var
([YS] benim sadece sana ihtiyacım var)
[YS] şimdi her şey tamamen mükemmel ([DH] biliyorum biliyorum)
[EH] sen nasıl oldu da bana geldin ([YS]Oh)
[YS]uyuyan yüzündeki duaklarına değdikçe

[LT]hoşça kal fısıltısı güzelce yayılıyor
[YS]Oh [SJ] biliyorum ben şanslı şanslı şanslıyım
 ([YS] biliyorum ben şanslı olanım sen)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DH] biliyorum ben şanslı olanım)
tanıyabildiğim için Şanslı şanslı ([YS]tanıyabildiğim için şanslı ben)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DH] tanıyabildiğim için şanslı ben)
sevdiğim için Şanslı şanslı ([YS]sevdiğim şanslı sen)
Şanslı şanslı şanslı sana ([DH]sevdiğim şanslı olan)
sahip olduğum için şanslı şanslı ([YS]sahip olduğum şanslı sen)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DH] sahip olduğum şanslı olan)
yanımda olan şanslı şanslı ([YS]yanımda olan şanslı sen)
Şanslı şanslı şanslı seni
[SD] seni asla bırakmayacağım seni asla bırakmayacağım
[DH]sen benimle olacak mısı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