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Too Late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Play
Şarkı: 09.Too Late (시간 차)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Çok Geç (Zaman Farkı)


Romanization (Renk Kodlu)


[YS]nae mameun tto Too late
ireoke tto Too late
[KH]nega nal gidarimyeo seoitteon i jari
eodiseo eolmageum deo eogeunnan geolkka
dodaeche eotteon mameuro doragan geoni
i baramen neoye gin hansummani
[DH]neoneun sarangira malhhaetgo tto nan geujeo useotgo
mollatteon geoji babocheoreom amugeotto
[HC]kkamadeukhage meoreotteon nae maeumeul bomyeonseo
apa sseun useumeul jitteon ne pyojeong
[SW]nan ireoke tto Too late
ibeonedo Too late
naneun maebeon neutgo akkapge neol nochyeo
nae mameun tto Too late, no way
[YS]jeo meolli koneoreul dolmyeon
mannal su isseul geot gateunde
[EH]imi chagapge shigeun ne Coffee
naegen jigeumi neon gwageoya
[SD]jeomjeom meoreojigo itteon neol nan kkamage mollasseo
[YS&SD] nae gibuneman neul chwihaeinneun jido
[YS]mianadaneun mal gihoereul dallan mal
geu nal heomuhan deut nal bodeon pyojeong
[LT]nan ireoke tto Too late
ibeonedo Too late
naneun maebeon neutgo akkapge neol nochyeo
nae mameun tto Too late, no way
[KH]naneun gyeolguk neonde Woo
igijeogin nande I know

[EH]haengbokhaetteon geu ttae kkumeul kkaeji
mothae tto dashi geujari
[DH]nan ireoke tto Too late ([YS]Oh)
ibeonedo Too late ([KH]Don’t say I’m too late)
naneun maebeon neutgo akkapge neol nochyeo
([YS]Oh no no no, oh yeah)
nae mameun tto Too late
([KH]naneun hangsang neutge, dwineutge Oh)
neodo algo itgetji neo eopshi honja
haneopshi muneojineun naran geol
beotil suga eopttan geol
[YS]nega jinachin jari sarangi sarajin geori
nan han baljjakdo ttel suga eopseo Yeah
neol butjapjido mothae


Hangul


내 맘은 또 Too late
이렇게 또 Too late
네가 날 기다리며 서있던 이 자리
어디서 얼마큼 더 어긋난 걸까
도대체 어떤 맘으로 돌아간 거니
이 바람엔 너의 긴 한숨만이
너는 사랑이라 말했고 또 난 그저 웃었고
몰랐던 거지 바보처럼 아무것도
까마득하게 멀었던 내 마음을 보면서
아파 쓴 웃음을 짓던 네 표정
난 이렇게 또 Too late
이번에도 Too late
나는 매번 늦고 아깝게 널 놓쳐
내 맘은 또 Too late, no way
저 멀리 코너를 돌면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미 차갑게 식은 네 Coffee
나에겐 지금이 넌 과거야
점점 멀어지고 있던 널 난 까맣게 몰랐어
 내 기분에만 늘 취해있는 지도
미안하다는 말 기회를 달란 말
그 날 허무한 듯 날 보던 표정
난 이렇게 또 Too late
이번에도 Too late
나는 매번 늦고 아깝게 널 놓쳐
내 맘은 또 Too late, no way
나는 결국 넌데 Woo
이기적인 난데 I know
행복했던 그 때 꿈을 깨지 못해
또 다시 그자리
난 이렇게 또 Too late (Oh)
이번에도 Too late (Don’t say I’m too late)
나는 매번 늦고 아깝게 널 놓쳐
(Oh no no, oh yeah)
내 맘은 또 Too late
(나는 항상 늦게, 뒤늦게 Oh)
너도 알고 있겠지 너 없이 혼자
한없이 무너지는 나란 걸
버틸 수가 없단 걸
네가 지나친 자리 사랑이 사라진 거리
난 한 발짝도 뗄 수가 없어 Yeah
널 붙잡지도 못해



Türkçe Çevirisi


[YS]kalbim çok geç kaldı
İşte böyle yeniden çok geç
[KH]durup beni beklediğin bu yerde
Daha ne kadar nereye doğru eğriler çizeceğiz biz?
Hangi hislerle sen dönüverdin ardına ?
Rüzgarda sadece uzun iç çekişlerin duyuluyordu
[DH]sen aşk olduğunu söyledin ve ben sadece güldüm
Bir aptal gibi hiçbir şey bilmiyordum
[HC]sen uzaklardaki kalbimi izlerken
Yüzüne acı dolu bir gülümseme yerleştirmiştin
[SW]işte tam olarak böyle yeniden ben çok geç kaldım
Bu kez de yeniden çok geç
Her geç kalışımda ve seni kaybettiğimde
Kalbim çok geç kalmış oluyor, olamaz
[YS]oradaki köşeyi dönersem eğer
Seninle karşılaşırmışız gibi hissediyorum
[EH]senin kahven çoktan soğumuş
Benim şimdim senin geçmişin olmuş
[SD]sen gittikçe uzaklaşıyordun ve benim haberim yoktu
[YS&SD] belki de hep sarhoş hisseden sadece bendim
[YS]senden özür dilemem için bir şans istediğimde
Bana öylece boş bir ifadeyle baktın sadece
[LT] işte tam olarak böyle yeniden ben çok geç kaldım
Bu kez de yeniden çok geç
Her geç kalışımda ve seni kaybettiğimde
Kalbim çok geç kalmış oluyor, olamaz
[KH]sonunda bu sensin woo ben bencilim biliyorum
[EH]ama mutlu rüyadan uyanamıyorum
Bu yüzden ben yine aynı yerdeyim
[DH]işte tam olarak böyle yeniden ben çok geç kaldım 
([YS]Oh) Bu kez de yeniden çok geç
 ([KH]geç kaldığımı söyleme)
Her geç kalışımda ve seni kaybettiğimde
([YS]Oh hayır hayır hayır, oh yeah)
Kalbim çok geç kalmış oluyor
([KH]ben her zaman çok geç kalıyorum Oh)
Eminim sen biliyorsun sensiz paramparça oluyorum
Ben buna katlanmayı başaramıyorum
[YS]senin geçtiğin yerler, aşkın yok olduğu yerler
Tek bir adım bile uzaklaşamıyorum
Ve sana bile tutunamıyorum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