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Call Me Baby (Korec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EXODUS(Korece Vers.)
Şarkı: 1.Call Me Bab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ana Bebeğim De



Romanization (Renk Kodlu)



[EXO]Call me baby [KAİ]i georineun wanjeon nalliya

[EXO]Call me baby [KAİ]saramdeul saineun namiya
[EXO]Call me baby [KAİ]hamkkehaneun mae sungani
Like boom, boom, boom, boom, boom
[SH]What up

[BH]Hey girl yeongwon gatdeon challa  
([XM]unmyeong gateun sungan)  
nareul han sungan ttulkoga
 ([SU]beongaecheoreom i segyereul)
neon nae ireum bulleojumyeo naegero dagawa

[CH]nollawo seomgwangcheoreom gadeuk cha
neoreul majuhan sungan oh my
pyeonhage yeogi anja ije nae yaegireul deureobwa

[D.O]Oh I don’t care na meollimeolli doragandaedo
ireoke neoui gyeote
dan han namjaga doeeojul teni

[LAY]memareun [TAO]nae ipsure neo  
[LAY]seumyeodeureowa nareul kkaewo
The time’t wasting girl
[TAO]So don’t wait, [LAY]don’t wait too long

[KAİ]binnaneun geotdeureun manha,
geu ane jinjjareul bwabwa
[EXO]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SH]You know my name girl) 

  [XM]neol hyanghae keojyeogan maeuma,
neo malgon geu muneul dada
  

  ([CY]You know I’m here girl)  
[EXO]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SU]myeot beonirado Call me girl

[EXO]nareul naro jonjaehage hae
nae sesangeun ojik you’re the one,
You’re the one
Girl you’re the one I want

[SU]binnaneun geotdeureun manha,
geu ane jinjjareul bwabwa
 
([SH]You know my name girl)
 [EXO]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TAO]myeot beonirado Call me girl

[D.O]Baby girl yoksimdeul soge nal seon
geu eotteon maldo neomeoseol geureon

 ([EXO]Call me baby) mideumeul boyeojun neo

[CH]modu byeonhae nal tteonagandaedo
[SU]neoneun namanui lady
[CH]nae soneul jabajuneun geugeomyeon dwae

[LAY]binnaneun geotdeureun manha,
geu ane jinjjareul bwabwa
[EXO]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SH]You know my name girl)
 [TAO]neol hyanghae keojyeogan maeuma,
neo malgon geu muneul dada

([KAI]You know I’m here girl)  
[EXO]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BH]eodun miro soge gatyeotdeon Oh na
 ([KAI]geu eodum sogeseo)
[CH]nal kkaewojun [CH&D.O]ne moksori deullyeowa

  [D.O]nal dasi taeeonage hae Yeah!

[KAİ]E-X-O listen! [EXO]Say my name (Louder)
[CY]hollanseureoun gonggan sok nal
ikkeureojul bichi doego nochiji
anhajun neoramyeon 
([SH]What up)
neol ango byeonchi anheulge neol ango
nareul tteonabeorin saramdeulgwa majuhae
[SH]Never don’t mind about a thing
[CY]nae gaseumsok geu geodaehan gongbaege neol deohae

[EXO]heundeullineun sesang sogeseo ([BH]Whoo- babe)
bichi dwaejun ojik han saram baro
([BH]oh) neo
Girl you’re the one I want
([D.O]You’re the one I want)

[SU]binnaneun geotdeureun manha,
geu ane jinjjareul bwabwa
[EXO]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TAO]You know my name girl)

([CH]I’ll be your baby yeah- [D.O]Ho!)
[EXO]nareul naro jonjaehage hae
([LAY]You know I’m here girl)
[EXO]nae sesangeun ojik you’re the one,
You’re the one
Girl you’re the one I want
([BH]You’re the one that I want)
[XM]binnaneun geotdeureun manha,
geu ane jinjjareul bwabwa

[EXO]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KAİ]myeot beonirado Call me girl




Hangul



이 거리는 완전 난리야
사람들 사이는 남이야
함께하는 매 순간이
Like boom, boom, boom, boom, boom
What up
Hey Girl 영원 같던 찰나
(운명 같은 순간)
나를 한 순간 뚫고가
(번개처럼 이 세계를)
넌 내 이름 불러주며 나에게로 다가와
놀라워 섬광처럼 가득 차
너를 마주한 순간 oh my
편하게 여기 앉아 이제 내 얘기를 들어봐
Oh I don’t care 나 멀리멀리 돌아간대도
이렇게 너의 곁에
단 한 남자가 되어줄 테니
메마른 내 입술에 너
스며들어와 나를 깨워
The time’s wasting girl
So don’t wait, don’t wait too long
빛나는 것들은 많아,
그 안에 진짜를 봐봐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You know my name girl)
널 향해 커져간 마음아,
너 말곤 그 문을 닫아
(You know I’m here girl)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몇 번이라도 Call me girl
나를 나로 존재하게 해
내 세상은 오직 you’re the one,
You’re the one
Girl you’re the one I want
빛나는 것들은 많아,
그 안에 진짜를 봐봐
(You know my name girl)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몇 번이라도 Call me girl
Baby girl 욕심들 속에 날 선
그 어떤 말도 넘어설
그런 믿음을 보여준 너
모두 변해 날 떠나간대도
너는 나만의 lady
내 손을 잡아주는 그거면 돼
빛나는 것들은 많아,
그 안에 진짜를 봐봐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You know my name girl)
널 향해 커져간 마음아,
너 말곤 그 문을 닫아
(You know I’m here girl)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어둔 미로 속에 갇혔던 Oh 나
(그 어둠 속에서)
날 깨워준 네 목소리 들려와
날 다시 태어나게 해 Yeah!
E-X-O Listen!
Say my name (Louder)
혼란스러운 공간 속 날
이끌어줄 빛이 되고 놓치지
않아준 너라면 (What up)
널 안고 변치 않을게 널 안고
나를 떠나버린 사람들과 마주해
Never don’t mind about a thing
내 가슴속 그 거대한 공백에 널 더해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Whoo- Babe)
빛이 돼준 오직 한 사람 바로 너
Girl you’re the one I want
(You’re the one I want)
빛나는 것들은 많아,
그 안에 진짜를 봐봐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You know my name girl)
(I’ll be your baby yeah- Ho!)
나를 나로 존재하게 해
(You know I’m here girl)
내 세상은 오직 you’re the one,
You’re the one
Girl you’re the one I want
(You’re the one that I want)
빛나는 것들은 많아,
그 안에 진짜를 봐봐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Call me baby
몇 번이라도 Call me girl



Türkçe Çevirisi




[EXO] bana bebeğim de [KAİ]Bu sokak tamamen çılgın
[EXO] bana bebeğim de [KAİ]İnsanların arasında yabancılar
[EXO] bana bebeğim de [KAİ]Birlikte olduğumuz her an
Boom, boom, boom, boom, boom gibi
[SH]Naber?

[BH]Hey üzelim o tek bir an sonsuzluk gibi geldi
([XM]O kader gibi olan an)
Sen tek bir an içinde beni tamamen ele geçirirken
([SU]bu dünyadaki bir şimşek gibi)
Adımı söyledin ve bana geldin

[CH]Bu inanılmaz bir ışığın parlayıvermesi gibi

Gördüğüm anda seni, bana nüfuz ediveriyorsun, oh tanrım
Şimdi orada rahatça otur ve hikayemi dinle

[D.O]Oh çok çok uzaklara gitmek zorunda olsam da
 umurumda değil Böylece senin yanında
Olan tek adam ben olacağım

[LAY]Kurumuş[TAO]dudaklarımda sen
[LAY]sızıyorsun ve beni uyandırıyorsun
Zaman geçip gidiyor güzelim
[TAO]o yüzden bekleme [LAY]çok uzun bekleme

[KAİ]Pek  çok parlayan kişi var,
Ama bir bak onların ne kadarı gerçek aslında
[EXO]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SH]Adımı biliyorsun güzelim)
[XM]Kalbim senin için gittikçe büyüyor,
Ve kapılarını senin dışında herkese kapatıyor
 
([CY]Burada olduğumu biliyorsun güzelim)
[EXO]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SU]Pek çok kez olsa bile seslen bana güzelim

[EXO]Kendim olarak var olmamı sağlıyorsun sen
benim dünyamda sedece tek sen varsın,
Sen teksin

Güzelim tek istediğim sensin

[SU] Pek  çok parlayan kişi var,
Ama bir bak onların ne kadarı gerçek aslında

([SH] Adımı biliyorsun güzelim)
[EXO]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TAO] Pek çok kez olsa bile seslen bana güzelim

[D.O]Güzel bebeğim tüm o hırsların ardında bile
Ve tüm o sözlerin Sen bana inandığını gösterdin

[CH]Eğer herkes değişecek ve beni terk edecek olsa bile
[SU]Sen benim leydimsin
[CH]Tek ihtiyacım olan şey senin elimi tutman

[LAY] Pek  çok parlayan kişi var,
Ama bir bak onların ne kadarı gerçek aslında

[EXO]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SH] Adımı biliyorsun güzelim)
[TAO] Kalbim senin için gittikçe büyüyor,
Ve kapılarını senin dışında herkese kapatıyor

([KAI] Burada olduğumu biliyorsun güzelim)
[EXO]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H]bir zamanlar karanlık bir labirentte hapistim
([KAI]Karanlığın içinde)
[CH]Ama senin beni [CH&D.O]uyandıran sesini duydum
[D.O]Sen yeniden doğmamı sağladın yeah!

[KAİ]E-X-O dinle!
[EXO]Adımı söyle (daha yüksek sesle)
[CY]Eğer sen ışığım olursan Ve bu kaotik yerden
Beni çekip çıkartırsan 
([SH]Naber?)
Sana tutunurum ve asla değişmem
Sana tutunurum ve beni terk edenlerle yüzleşirim
[SH]Asla bir şeyleri umursamam
[CY]Sen kalbimdeki büyük boşluğu doldurmaya geldin

[EXO]Bu sallanıp duran dünyada ([BH]Whoo- bebeğim)
sen bana ışık olan tek kişiydin
([BH]oh)
Güzelim sen istediğim tek kişisin
([D.O]İstediğim sensin)

[SU] Pek  çok parlayan kişi var,
Ama bir bak onların ne kadarı gerçek aslında
[EXO]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TAO] Adımı biliyorsun güzelim)

([CH]senin bebeğin olacağımyeah- [D.O]Ho!)
[EXO] Kendim olarak var olmamı sağlıyorsun sen
([LAY] Burada olduğumu biliyorsun güzelim)
[EXO] benim dünyamda sedece tek sen varsın,
Sen teksin Güzelim tek istediğim sensin

([BH]İstediğim sensin )
[XM] Pek  çok parlayan kişi var,
Ama bir bak onların ne kadarı gerçek aslında

[EXO]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bana bebeğim de,bana bebeğim de

[KAİ]Pek çok kereler olsa da seslen bana güzeli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