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Ballad-Hot Times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The Ballad Vol. 1 – 너무 그리워 (Miss You)
Şarkı: 02. Hot Times (시험하지 말기)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ıcak Zamanlar (Sınavın Sonu Değil)



Romanization (Renk Kodlu)

[Jay]Hey! I’m gonna tell about this
[Kyuhyun] (Yeah)
[Jay]this story about love of men
[Jino]Yeah Yeah  [Jonghyun]My baby baby

[All]Hot Times naega neoreul nunddeul ddae
All my life time ojik neoman gajyeodo dwae
nal heundeulgo siryeon jwodo
injeonghal subakke eobtneungeol
neon hanappunin nae saram

[Kyuhyun]nan hyeonsire jichyeo budijhigo ssawobwado
inomeui sesang seoldaero manmanhaji anha
[Jonghyun]nan namjanikka modu chama modu modu gyeondyeo
I don’t wanna be there
nan oerobgo ddaeron museobgo iyujocha mollatda
[Jay]neoreul manna dallajyeosseo nan
deo isang nan duryeobgeona apeuji anha
[Jino]nan haruharu gidae soge sara
neonikka nan gwaenchanha

[Jay] (Hey girl listen)
[All]Hot Times ne ibsureul humchil ddae
nae simjangdo modu jaega doego mara
da hayahge bameul saedo ajik mogi mallaseo
nareul meomchul suga eobseotji
 [Kyuhyun] (Oh~)
[All] Hot Times naega neoreul nunddeul ddae
All my life time ojik neoman gajyeodo dwae
nal heundeulgo siryeon jwodo
 [Kyuhyun] (Oh~)
[All] injeonghal subakke eobtneungeol
neon hanappunin nae saram

[Kyuhyun] jeomjeom nan neoman alhge doeneungeol
du nuni meoreodo
neomaneun geumbang aracharil su itgetneungeol
[Jay] ne hyanggiwa [Kyuhyun] (Do You know?)
[Jay] neoeui cheoni [Kyuhyun] (What I’m sayin’)
[Jay] i gongganeul gadeukhage chaeul tenikka
[Jino] nan meot burigi silhda soljikhago sipda
ne gyeoteseoramyeon meoseumein geotdo nan gwaenchanhda
[Jonghyun] nal babo gateun nomirago nollyeodo
I’ll promise you, I’ll stay with you,
No matter what my reason is baby

[All] Hot Times ne ibsureul humchil ddae
nae simjangdo modu jaega doego mara
da hayahge bameul saedo ajik mogi mallaseo
nareul meomchul suga eobseotji
Hot Times naega neoreul nunddeul ddae
All my life time ojik neoman gajyeodo dwae
nal heundeulgo siryeon jwodo
injeonghal subakke eobtneungeol
neon hanappunin nae saram

[Jay] neowa jamkkehaneun i sigan
sudo sel su eobsi jugobadeun sumanheun kiseu
urin yeongweonhi heeojiji malja 
[Kyuhyun] (jeoldaero jeoldaero jjijeojiji malja)
[Jay] deoksugung doldamgil gateun geon geodji
kiseuhal ttaeneun dojunge nuntteuji anhgi
saekkisongarak jabeun chae geodji malgi
uri yeppeun sarang jeoldae shiheomhagi silhda
[Kyuhyun] Yeah Yeah [Jino] Yeah Yeah
[Jonghyun] Yeah yeah My Baby

[All] gyeote isseodo geuriweo jineun geot
neoman saenggakhamyeon gaseumhanjjogi aryeo-oneun geot
saranghaeraneun mare nunmul heullineun geot
nae pyeoni dwaejugo mideojuneun ige sarangiran geol
[Jonghyun] (Yeah)
[All] Hot Times ne ibsureul humchil ddae 
[Kyuhyun] (Oh My Lady)
[All] nae simjangdo modu jaega dwego mara
[Jonghyun] (My Love)
[All] da hayahge bameul saedo 
[Kyuhyun] (Ohh) 
[All] ajik mogi mallaseo nareul meomchul suga eobseotji 
[Kyuhyun] (eobseotji)

[All] Hot Times naega neoreul nunddeul ddae
All my life time 
[Kyuhyun] (My baby baby) 
[All] ojik neoman gajyeodo dwae
nal heundeulgo siryeon jwodo  [Jonghyun] (Ohh)
[All] injeonghal subakke eobtneungeol
neon hanappunin nae saram

[Jonghyun] (Oh~)
[Jay] deoksugung doldamgil gateun geol geodji malgi
kiseu hal ttaeneun dojunge nuntteuji anhgi (My Baby)
saekkisongarak jabeun chae geodji malgi
[Kyuhyun] (Ohh)
[Jay] uri sarang jeoldaero siheomhaji malgi
siheomhaji malgi 
[Jonghyun] Yeah


Hangeul


Hey! I’m gonna tell about this (Yeah)
This story about love of men
Yeah My baby baby Yeah

Hot Times 내가 너를 눈뜰 때
All my life time 오직 너만 가져도 돼
날 흔들고 시련 줘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걸
넌 하나뿐인 내 사람

난 현실에 지쳐 부딪히고 싸워봐도
이놈의 세상 절대로 만만하지 않아
난 남자니까 모두 참아 모두 모두 견뎌
I don’t wanna be there
난 외롭고 때론 무섭고
이유조차 몰랐다
너를 만나 달라졌어 난
더 이상 난 두렵거나 아프지 않아
난 하루하루 기대 속에 살아
너니까 난 괜찮아

(Hey girl listen)
Hot Times 네 입술을 훔칠 때
내 심장도 모두 재가 되고 말아
다 하얗게 밤을 새도 아직 목이 말라서
나를 멈출 수가 없었지
Hot Times 내가 너를 눈뜰 때
All my life time 오직 너만 가져도 돼
날 흔들고 시련 줘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걸
넌 하나뿐인 내 사람

점점 난 너만 앓게 되는걸
두 눈이 멀어도
너만은 금방 알아차릴 수 있겠는걸
네 향기와 (Do you know?)
너의 체온이 (What I’m sayin’)
이 공간을 가득하게 채울 테니까
난 멋 부리기 싫다 솔직하고 싶다
네 곁에서라면 머슴인 것도 난 괜찮다
날 바보 같은 놈이라고 놀려도
I’ll promise you I’ll stay with you
No matter what my reason is baby

Hot Times 네 입술을 훔칠 때
내 심장도 모두 재가 되고 말아
다 하얗게 밤을 새도 아직 목이 말라서
나를 멈출 수가 없었지
Hot Times 내가 너를 눈뜰 때
All my life time 오직 너만 가져도 돼
날 흔들고 시련 줘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걸
넌 하나뿐인 내 사람

너와 함께하는 이 시간
수도 셀 수 없이 주고받은 수많은 키스
우린 영원히 헤어지지 말자
(절대로 절대로 찢어지지 말자)
덕수궁 돌담길 같은 건 걷지 말기
키스할 때는 도중에 눈뜨지 않기
새끼손가락 잡은 채 걷지 말기
우리 예쁜 사랑 절대 시험하기 싫다
Yeah Yeah Yeah My baby

곁에 있어도 그리워지는 것
너만 생각하면 가슴 한쪽이 아려오는 것
사랑해라는 말에 눈물 흘리는 것
내 편이 돼주고 믿어주는 이게 사랑이란 걸
Hot Times 네 입술을 훔칠 때
내 심장도 모두 재가 되고 말아
다 하얗게 밤을 새도 아직 목이 말라서
나를 멈출 수가 없었지

Hot Times 내가 너를 눈뜰 때
All my life time 오직 너만 가져도 돼
날 흔들고 시련 줘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걸
넌 하나뿐인 내 사람

(Ohh)
덕수궁 돌담길 같은 건 걷지 말기
키스할 때는 도중에 눈뜨지 않기
새끼손가락 잡은 채 걷지 말기
우리 사랑 절대로 절대로 시험하지 말기
시험하지 말기

Yeah


Türkçe Tercümesi


[Jay]Hey! Şunu anlatacağım
[Kyuhyun] (Yeah)
[Jay]bir adamın aşkı hakkındaki hikayeyi
[Jino]Yeah Yeah  [Jonghyun]My baby baby

[All]Sıcak zamanlar, gözlerimi seninle açtığımda
Tüm hayatım, tüm ihtiyacım sensin
Beni zorlayıp eziyet etsende
Benim için sen teksin
Görmezden gelemediğim sen.

[Kyuhyun]  Gerçeklerden yorulmuş ve onunla savaşıyor olsam da
Bu dünya kesinlikle kolay bir yer değil.
[Jonghyun] Bir erkek olduğum için hepsine katlanıp, dayanıyorum
Burada olmak istemiyorum
Yalnızım, bazen korkuyorum ve bunun nedenini bile bilmiyorum
[Jay] Seninle tanıştıktan sonra değiştim
Artık ne korkuyorum ne de canım yanıyor.
[Jino] Her günü bir beklenti içinde geçiriyorum
Sen olduğun sürece bu sorun değil. 

[Jay] (Hey kız dinle)
[All]Sıcak zamanlar,dudaklarını hareketsiz kıldığımda 
Kalbim tamamen beyaz bir küle dönüşüyor
Tüm geceyi uyanık geçirdiğimde bile
O kadar susuzdum ki kendimi kontrol  edemiyordum.
 [Kyuhyun] (Oh~)
[All] Sıcak zamanlar, gözlerimi seninle açtığımda
Tüm hayatım, tüm ihtiyacım sensin
Beni zorlayıp eziyet etsende
 [Kyuhyun] (Oh~)
[All] Benim için sen teksin
Görmezden gelemediğim sen.

[Kyuhyun] Seni daha fazla tanıyabilmek için geldim
Gözlerim görmez hale gelse de 
Yine de seni kolaylıkla bulabilirim.
[Jay] Senin kokun [Kyuhyun] (Biliyor musun?)
[Jay] Ve vücudunun ısısı [Kyuhyun] (Ne söylediğimi?)
[Jay] Bu boşluğu tamamen dolduracak
[Jino] Hayal etmek değil gerçeği yaşamak istiyorum
Eğer senin yanında olacaksam bir köle bile olabilirim
[Jonghyun] Bir aptal olduğumu söyleyip benimle dalga geçsen de
Söz veriyorum yanında kalacağım
Ne gibi bir nedenim olursa olsun, baby

[All]Sıcak zamanlar,dudaklarını hareketsiz kıldığımda 
Kalbim tamamen beyaz bir küle dönüşüyor
Tüm geceyi uyanık geçirdiğimde bile
O kadar susuzdum ki kendimi kontrol  edemiyordum.
Sıcak zamanlar, gözlerimi seninle açtığımda
Tüm hayatım, tüm ihtiyacım sensin
Beni zorlayıp eziyet etsende
Benim için sen teksin
Görmezden gelemediğim sen.

[Jay] Seninle bilikte geçirdiğim bu zaman
sana verdiğim ve senden gelen sayısız öpücük
Hadi asla ayrılmayalım sonsuza  dek.
[Kyuhyun] (Hadi hiçbir zaman ayrı kalmayalım)
[Jay] Deoksu sarayının taş duvarlarının yolunda yürümeyelim
Öpüşürken gözlerimizi açmayalım
birbirimize söz verirken yürümeyelim
Bu güzel aşkımızı sınamayı asla istemiyorum
[Kyuhyun] Yeah Yeah [Jino] Yeah Yeah
[Jonghyun] Yeah yeah bebeğim

[All] Yanımdayken bile seni özlüyorum
Seni düşünmek bile kalbimin yanması için yeterli oluyor
"Seni seviyorum" cümlesi göz yaşlarımın dökülmesine neden oluyor
Yanımda olup bana güvenmen aşktır.
[Jonghyun] (Yeah)
[All] Sıcak zamanlar,dudaklarını hareketsiz kıldığımda
[Kyuhyun] (Oh Leydim)
[All] Kalbim tamamen beyaz bir küle dönüşüyor
[Jonghyun] (Aşkım)
[All]Tüm geceyi uyanık geçirdiğimde bile
[Kyuhyun] (Ohh) 
[All]O kadar susuzdum ki kendimi kontrol  edemiyordum.
[Kyuhyun] (edemiyorum)

[All] Sıcak zamanlar, gözlerimi seninle açtığımda
Tüm hayatım
[Kyuhyun] (Bebeğim, bebeğim) 
[All]  tüm ihtiyacım sensin
Beni zorlayıp eziyet etsende [Jonghyun] (Ohh)
[All]Benim için sen teksin
Görmezden gelemediğim sen.

[Jonghyun] (Oh~)
[Jay] Deoksu sarayının taş duvarlarının yolunda yürümeyelim
Öpüşürken gözlerimizi açmayalım (My Baby)
birbirimize söz verirken yürümeyelim
[Kyuhyun] (Ohh)
[Jay] Bu güzel aşkımızı asla sınamayalım
asla sınamayalım
[Jonghyun] Yea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