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Snapshot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Pink Tape
Şarkı: 11.Snapshot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nlık Fotoğraf



Romanization (Renk Kodlu)


[AMB]Ladies and gentlemen Mesdames et messieurs
A big round of applause for the lovely f(x) ladies
[KRY]eojjeom jonni bangsimhaennabwa neoui nundongja Hey
neul musimhan cheok haedo
nal bogo inneun geol ara Hey

[SL]Born to be model tagonan motae pisache
marillin meonnocheoreom uahan naui silluet
[FX]chalkak Snapshot!
[VIC]naneun eoreumcheoreom Stop ja idaero
[FX]chalkak Snapshot!
[AMB]Yeah banjjagineun Flash geu nunbit sok
[FX]chalkak Snapshot! [KRY]neoui du nun soge
[FX]chalkak Snapshot! [LU]nareul damajwo
[LU]eojjeom jonni kkamppak haenna bwa
gireul georeul ttaen Hey
haneulhaneul meorikaragi dwiro nallige H
o
[VIC]keopireul deun sonui gakdoneun sashipo pal
neomani naui kamera Oh nan neoman barabwa
[FX]chalkak Snapshot!
[SL]naneun eoreumcheoreom Stop ja idaero
[FX]chalkak Snapshot!
[AMB]Yeah banjjagineun Flash geu nunbit sok
[FX]chalkak Snapshot! [KRY]neoui du nun soge
[FX]chalkak Snapshot! [LU]nareul damajwo
[KRY]Oh Gosh eotteokhae nae maeumeul deulkin geot gatae
[SL]Oh neom tinage kkamjjikhan naesung tteoreonne
[AMB]nae maeumeun geuge aninde wanbyeokhae boigo sipeunde
[LU]neon kkumimeomneun nado yeppeuge bwajulkka
[FX]chalkak Snapshot!
[VIC]ijen inneun geudaero na idaero
[FX]chalkak Snapshot!
[AMB]Yeah sumgil suga eomneun nunbitto
[FX]chalkak Snapshot! [KRY]nae mam gunggeumhal ttaen
[FX]chalkak Snapshot! [LU]kkeonae bomyeon dwae
[FX]chalkak Snapshot!
[SL]naneun eoreumcheoreom Stop ja idaero
[FX]chalkak Snapshot!
[AMB]Yeah banjjagineun Flash geu nunbit sok
[FX]chalkak Snapshot! [KRY]neoui du nun soge
[FX]chalkak Snapshot! [LU]nareul damajwo
[FX]Hey! Oh oh oh oh oh Hey! Oh oh oh



Hangul


Ladies and gentlemen Mesdames et messieurs
A big round of applause for the lovely f(x) ladies
어쩜 좋니 방심했나봐 너의 눈동자 Hey
늘 무심한 척 해도
날 보고 있는 걸 알아 Hey
Born to be 모델 타고난 모태 피사체
마릴린 먼로처럼 우아한 나의 실루엣
찰칵 Snapshot!
나는 얼음처럼 Stop 자 이대로
찰칵 Snapshot!
Yeah 반짝이는 Flash 그 눈빛 속
찰칵 Snapshot!
너의 두 눈 속에
찰칵 Snapshot!
나를 담아줘
어쩜 좋니 깜빡 했나 봐
길을 걸을 땐 Hey
하늘하늘 머리카락이 뒤로 날리게 Ho
커피를 든 손의 각도는 45.8
너만이 나의 카메라 Oh 난 너만 바라봐
찰칵 Snapshot!
나는 얼음처럼 Stop 자 이대로
찰칵 Snapshot!
Yeah 반짝이는 Flash 그 눈빛 속
찰칵 Snapshot!
너의 두 눈 속에
찰칵 Snapshot!
나를 담아줘
Oh Gosh 어떡해 내 마음을 들킨 것 같애
Oh 넘 티나게 깜찍한 내숭 떨었네
내 마음은 그게 아닌데 완벽해 보이고 싶은데
넌 꾸밈없는 나도 예쁘게 봐줄까
찰칵 Snapshot!
이젠 있는 그대로 나 이대로
찰칵 Snapshot!
Yeah 숨길 수가 없는 눈빛도
찰칵 Snapshot!
내 맘 궁금할 땐
찰칵 Snapshot!
꺼내 보면 돼
찰칵 Snapshot!
나는 얼음처럼 Stop 자 이대로
찰칵 Snapshot!
Yeah 반짝이는 Flash 그 눈빛 속
찰칵 Snapshot!
너의 두 눈 속에
찰칵 Snapshot!
나를 담아줘



Türkçe Çevirisi


[AMB]bayanlar ve baylar, madamlar ve mösyöler
tatlı f(x) leydileri için büyük bir alkış alalım
[KRY]ne yapmalıyım sanırım sen savunmanı indirdin Hey
gözlerin herzaman farklı değilmiş gibi davranıyor
ama biliyorum ki sen bana bakıyorsun Hey

[SL]model olmak için doğmuş, fotoğraflar için doğal bir özne
benim silüetim tıpkı Marilyn Monroe gibi zarif
[FX]tıkla fotoğrafı çek!
[VIC]ben buz gibi duruyorum, sadece böylece
[FX] tıkla fotoğrafı çek!
[AMB]Yeah flaş gözlerimde parlıyor
[FX] tıkla fotoğrafı çek! [KRY]senin gözlerine doğru
[FX] tıkla fotoğrafı çek! [LU]beni doldurarak
[LU]ne yapmalıyım sanırım unuttum
sokaklarda yürürken Hey
saçlarımın yumuşakça ardımda uçuşmasını sağlamalıyım Ho

[VIC]kahvemi tutuş açım 45.8 derece olmalı
sen benim fotoğraf mekinemsin, oh sadece sana bakıyorum
[FX]tıkla fotoğrafı çek!
[SL]ben buz gibi duruyorum, sadece böylece
[FX] tıkla fotoğrafı çek!
[AMB]Yeah flaş gözlerimde parlıyor
[FX] tıkla fotoğrafı çek! [KRY]senin gözlerine doğru
[FX] tıkla fotoğrafı çek! [LU]beni doldurarak
[KRY]Oh tanrım ne yapmalıyım? Sanırım kalbim yakalandı
[SL]Oh çok bariz bir şekilde rol yapıyordum
[AMB]istediğim bu değildi ben mükemmel görünmek istiyordum
[LU]benim gerçek halimi güzelce izleyecek misin?
[FX] tıkla fotoğrafı çek!
[VIC]şimdi kendim olacağım sadece olduğum gibi
[FX] tıkla fotoğrafı çek!
[AMB]Yeah gözlerim bile artık saklanamazlar
[FX] tıkla fotoğrafı çek! [KRY]kalbimi bilmek istediğinde
[FX] tıkla fotoğrafı çek! [LU]sadece onu dışarı çıkar ve bak
[FX]tıkla fotoğrafı çek!
[SL]ben buz gibi duruyorum, sadece böylece
[FX] tıkla fotoğrafı çek!
[AMB]Yeah flaş gözlerimde parlıyor
[FX] tıkla fotoğrafı çek! [KRY]senin gözlerine doğru
[FX] tıkla fotoğrafı çek! [LU]beni doldurarak
[FX]Hey! Oh oh oh oh oh Hey! Oh oh o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