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On The Snow (Korec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ing For You (Korece)
Şarkı: 04. 발자국 (On the snow)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yak İzi (Karın Üzerinde)



Romantization (Renk Kodlu)


[CY]Baby [BH]Ooh Yeah Oh [CY]yeogi huin
nun wie neoui georeum ttaraseo ([BH]Oh) Listen
[D.O]deo gabeorim andwaeyo ttaragal su eobtjyo
meoreojimyeon geujeo nan barabwaya haeyo
[SU]dallyeogi jeonbu kkeutnagi jeon
geudae inneun got chajaseo
[KAI]ijen naega galgeyo geogi meomchwoyo Ah Ah Ah
[XM]hoksina naega gireul irheobeorilkka
[LAY]gipi saegyeodun geudae maeum arayo
[CH]yeogi tteoreojin i sarangi naegen hwasalpyo doeeo
geudae meomuneun got allyeojuneyo ooh oh
[BH]kkok naboda ttak han ppyeom
jageun baljagukgwa tto
i gireul georeo nan jigeum On the snow
[BH&SU]Oh oh oh no oh oh oh
[CH]Oh jeomanchi boyeoyo geudaeui geu moseup
eodijjeum wanneunji dorabon geot gata
[CY]ssahin nun wiro hanchamina
ne eolgureul deotgeuryeosseo
[SH]naerin nuni geu moseup jiul
su eobtge nan nan nan
[KAI]bitnadeon uril ajik gieokhanayo
[XM]geu nare meomchun uri chueogeul jjocha
[D.O]yeogi tteoreojin i sarangi naegen hwasalpyo doeeo
geudae meomuneun got allyeojuneyo
[SU]kkok naboda ttak han ppyeom
jageun baljagukgwa tto
[LAY]i gireul georeo nan jigeum On the snow
[BH]honjaseo bonaen bami jinago
[D.O]geu muneul yeoreo
bakkeul bomyeon kkamjjak nollage
[CH]geu nare jamsi danyeogan
deusi oh naega seo isseulge
[SH]You give me yours, I’ll give you mine
[BH]yeogi tteoreojin i sarangi naegen hwasalpyo doeeo
geudae meomuneun got allyeojuneyo ([CH]oh whoa)
[XM]kkok naboda ttak han ppyeom ([BH] ttak han ppyeom)
jageun baljagukgwa tto ([BH]oh oh oh)
[CH]i gireul georeo [CH&D.O]nan jigeum On the snow
[BH&SU]Oh oh oh no oh oh oh
([D.O]yeah yeah no no no oh woah)



Hangul


Baby
Ooh Yeah Oh
여기흰눈위에너의걸음따라서
Listen
더가버림안돼요따라갈수없죠
멀어지면그저난바라봐야해요
달력이전부끝나기전
그대있는곳찾아서
이젠내가갈게요거기멈춰요 Ah Ah Ah
혹시나내가길을잃어버릴까
깊이새겨둔그대마음알아요
여기떨어진이사랑이
나에겐화살표되어
그대머무는곳알려주네요
꼭나보다딱한뼘
작은발자국과또
이길을걸어난지금On the snow
Oh 저만치보여요그대의그모습
어디쯤왔는지돌아본것같아
쌓인눈위로한참이나
네얼굴을덧그렸어
내린눈이그모습지울수없게
난난난
빛나던우릴아직기억하나요
그날에멈춘우리추억을쫓아
여기떨어진이사랑이
나에겐화살표되어
그대머무는곳알려주네요
꼭나보다딱한뼘
작은발자국과또
이길을걸어난지금On the snow
혼자서보낸밤이지나고
그문을열어
밖을보면깜짝놀라게
그날에잠시다녀간
듯이 oh 내가서있을게
You give me yours, I’ll give you mine
여기떨어진이사랑이
나에겐화살표되어
그대머무는곳알려주네요
꼭나보다딱한뼘
작은발자국과또
이길을걸어난지금On the snow



Türkçe Çevirisi


[CY]Bebeğim [BH]Ooh Yeah Oh [CY]bu beyaz
Karın üzerinde senin adımlarını izliyorum ([BH]Oh) Dinle
[D.O]daha uzağa gidemezsin seni takip edemem
Eğer çok uzağa gidersen ben sadece bakabilirim
[SU]takvimde yapraklar bitmeden önce seni bulacağım
[KAI]sana geleceğim bu yüzden lütfen dur Ah Ah Ah
[XM]kayboluveririm diye korkuyorum
[LAY]hislerini derinlere kazımışsın sen
[CH]bu kaybolan aşk benim için bir oka dönüşüyor
Bu senin nerede olduğunu işaret ediyor ooh oh
[BH]benimkilerden biraz daha küçük ayak izleriyle
Bu karın üzerindeki yolda yürüyorum
[BH&SU]Oh oh oh hayır oh oh oh
[CH]Oh senin silüetini görebiliyorum
Ne kadar uzağa geldin merak ediyorsan dön ve gör
[CY]karın üzerinde yüzünü
hatırlayabilmek için zamanımı ayırıyorum
[SH]böylece düşen kar yüzünü
kaplayamayacak ben, ben, ben
[KAI]hala birlikte geçen parlak
zamanlarımızı hatırlıyor musun?
[XM]o günde duran anıları kovalıyorum yeah
[D.O] bu kaybolan aşk benim için bir oka dönüşüyor
Bu senin nerede olduğunu işaret ediyor ooh oh
[SU] benimkilerden biraz daha küçük ayak izleriyle
[LAY] Bu karın üzerindeki yolda yürüyorum
[BH]sen geceni yalnız geçirdikten sonraki geceden sonra
[D.O]kapını araladığında çok şaşıracaksın
[CH]oradan geçiyor gibi görünen beni bulabileceksin
[SH]sen bana seninkini ver ben sana benimkini
[BH] bu kaybolan aşk benim için bir oka dönüşüyor
Bu senin nerede olduğunu işaret ediyor ([CH]oh whoa)
[XM] benimkilerden biraz daha küçük ayak izleriyle
([BH] biraz daha küçük) ([BH]oh oh oh)
[CH] Bu karın üzerindeki [CH&D.O] yolda yürüyorum
[BH&SU]Oh oh oh hayır oh oh oh
([D.O]yeah yeah hayır hayır hayır oh woa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