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Fall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Universe (Winter Special 2017) 
Şarkı: 05. Fall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Düşüyor

Romantization (Renk Kodlu)


[D.O.]shigando jamshi gireul ireotteon got
haneulhan momjise geuman maeryodwen chaero
geotjabeul su eopshi niga nae ane beonjeo
neoroman gadeuki dameun shiya
[SU]sumjocha shwil su eomneun geol ([BH]It’s not easy baby)
beoseonaryeo halsurok gipeojeo
[BH]geunyang idaero [EXO]Fall, fall, [BH]fall for you
neoye neupeuro
 [EXO]Fall, fall [BH]ppajeoga kkeuteopshi
[CH]jamgil deut chaoreuneun sumi
ohiryeo peonanhae deo gipge
[EXO]Fall, fall  [CH]ppajeoga
[BH]eongkin shiseone nal maedeupjieun chae
neon muuishikkaji chimbeomharyeo hae

[KAI]wiheomhadan geol almyeonseo
han georeum deo nan dagaseo
[XM]sumjocha shwil su eomneun geol ([SU]It’s not easy baby)
heeonaryeo halsurok jiteojeo
[D.O.]geunyang idaero[EXO] Fall, fall, [D.O.]fall for you
neoye neupeuro
 [EXO]Fall, fall[D.O.] ppajeoga kkeuteopshi
[SU]jamgil deut chaoreuneun sumi
ohiryeo pyeonanhae deo gipge

[EXO]Fall, fall [BH]nan nege [SU]ppajyeoga
[CH]himihage bichin haneure ([D.O.]Oh)
nareul geuryeojweo deo jitge ([D.O.]geuryeojweo deo nal)
oraettongan neoye gieoge ([D.O.]neoye gieoge Baby yeah)
nareul saegyeojweo deo gipge ([D.O.]saegyeojweo deo gipge)
[CY]Yeah geojinmareun sseo almyeonseo geojinmareul sseo
ppajin geora haetjiman sashil nal ppateurin neon gipeo
kkeuchi eopshi boyeo seumyeodeureo joyeo
ireobeoryeo da dwedollil sun eopseo
[SH]cheoncheonhi deurikyeo uimi eomneun sum
malhaejweo jigeum neol haega kkaegi jeon
bonaejweo yeongweonhi naye pumeuro
jamgil geot gata sum shwil ttaemada
[KAI]geunyang idaero [EXO]Fall, fall, [KAI]fall for you
neoye pumeuro
 [EXO]Fall, fall [KAI]ppajeoga kkeuteopshi
[XM]kkeojil deut adeukaejin neukkim
i sungan nan neoman heorakdwae

[EXO]Fall, fall [CH]nan nege [D.O.]ppajeoga



Hangul


시간도 잠시 길을 잃었던 곳
하늘한 몸짓에 그만 매료된 채로
걷잡을 수 없이 니가 내 안에 번져
너로만 가득히 담은 시야
숨조차 쉴 수 없는 걸 (It’s not easy baby)
벗어나려 할수록 깊어져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너의 늪으로 Fall, fall 빠져가
끝없이
잠길 듯 차오르는 숨이
오히려 편안해 더 깊게
Fall, fall
빠져가
엉킨 시선에 날 매듭지은 채
넌 무의식까지 침범하려 해
위험하단 걸 알면서
한 걸음 더 난 다가서
숨조차 쉴 수 없는 걸 (It’s not easy baby)
헤어나려 할수록 짙어져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너의 늪으로 Fall, fall 빠져가
끝없이
잠길 듯 차오르는 숨이
오히려 편안해 더 깊게
Fall, fall 난 네게
빠져가
희미하게 비친 하늘에 (Oh)
나를 그려줘 더 짙게 (그려줘 더 날)
오랫동안 너의 기억에 (너의 기억에 Baby)
나를 새겨줘 더 깊게 (새겨줘 더 깊게)
Yeah 거짓말은 써 알면서 거짓말을 써
빠진 거라 했지만 사실 날 빠트린 넌 깊어
끝이 없이 보여 스며들어 조여
잃어버려 다 되돌릴 순 없어
천천히 들이켜 의미 없는 숨
말해줘 지금 널 해가 깨기 전
보내줘 영원히 나의 품으로
잠길 것 같아 숨 쉴 때마다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너의 품으로 Fall, fall 빠져가
끝없이
꺼질 듯 아득해진 느낌
이 순간 난 너만 허락돼
Fall, fall 난 네게
빠져가


Türkçe Çevirisi


[D.O.]zamanın bile bir an için yolunu kaybettiği yer
Gökyüzünün tek bir duruşuyla büyülenmiş olarak kalıvererek
sen benim içime kontrolsüzce yayılıvermişsin
Baktığım her yerde senden başka hiçbir şey yok
[SU]nefes bile alaamıyorum ([BH]bu kolay değil bebeğim)
ne kadar kaçmayı denersem o kadar derine gömülüyorum
[BH]işte böylece [EXO]düşüyor, düşüyor [BH]düşüyorum sana
senin bataklığına
 [EXO]düşüyor düşüyor [BH]kaç buradan hiç durmadan
[CH]batıyormuş gibi görünen bu nefes
 çok rahatlatıcı ve derin hissettiriyor
[EXO]düşüyor düşüyor  [CH]git buradan
[BH]ben senin gözlerine kapılıp aşık olmuştum
Ama sen beni fark ettirmeden ele geçirmeye çalışıyorsun
[KAI]tehlikeli olduğunu bilsem bile
Bir adım daha atıveriyorum ben
[XM] nefes bile alaamıyorum  ([SU] bu kolay değil bebeğim)
ilerlemeyi denedikçe daha da koyulaşıveriyor
[D.O.] işte böylece [EXO]düşüyor, düşüyor [D.O.]düşüyorum sana
senin bataklığına
 [EXO]düşüyor düşüyor [D.O.]kaç buradan hiç durmadan
[SU] batıyormuş gibi görünen bu nefes
 çok rahatlatıcı ve derin hissettiriyor
[EXO]düşüyor düşüyor [BH]ben sana [SU] aşık oluyorum
[CH]hafifçe aydınlanmış gökyüzünde ([D.O.]Oh)
beni daha belirgin şekilde çiz ([D.O.]beni daha çok çiz)
uzun bir süre anılarında ([D.O.]anılarında bebeğim yeah)
izin ver daha derinlerine kazınayım ([D.O.]derinlerine kazınayım)
[CY]Yeah yalan söylediğini bilerek yalan söylüyorsun
sana aşık olacağımı söyledim ama aslında sen beni kendine aşık ediyordun
sonu olmayacağını görüyorum bana sızıyor ve beni boğuyorsun
bu mücadeleyi kesinikle kaybedemem
[SH]yavaşça anlamsız bir nefes ver
söyle bana şimdi güneş doğmadan önce
kollarıma gel sonsuza dek
her nefes alışımda biraz daha gömülüyormuşum gibi hissediyorum
[KAI] işte böylece [EXO]düşüyor, düşüyor [KAI]düşüyorum sana
senin bataklığına
 [EXO]düşüyor düşüyor [KAI]kaç buradan hiç durmadan
[XM]tamamen kaybolmuş gibihissederek
bu anda ben sadece sana izin veriyorum

[EXO] düşüyor düşüyor [CH] ben sana [D.O.] aşık olu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