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pa - Black Mamba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lack Mamba
Şarkı: 01.Black Mamba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ara Mamba



Romanization (Renk Kodlu)


[KR]I’m addicted kkeunimeopshi

mareul georeojuneun naye eseupa

ireon gyogam, neoye jonjaen nal

dareun chaweoneuro ikkeureotji

[NN]nan sesang jungshime

You’re in the FLAT nae modeun Action

eorin neoye himeul kiweo

[WIN]neon eonjengabuteo SYNK out

noijeugachi boyeo deo isang mot chatgesseo

[GS]neol yuhokae samkin geon

Black Mamba

[AESPA]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KR]neon gwangyareul tteodolgo isseo

([AESPA]Aya ya ya ya ya ya)

[NN]naye bunshineul chatgo shipeo

([AESPA]Aya ya ya ya ya ya)

[WIN]Hey Ma Mamba

[AESPA]I hate Ma Ma Ma Mamba

Hate Ma Ma Ma Mamba

[GS]I’m ejected seonham maneuron

neoye geodaehameul igiji motae

I’m exhausted neoye jonjaen modeun

[GS&WIN] tamyokdeureul meokko jara natji

[WIN]eseupaneun naya duri dwel su eopseo

Monochrome to colors igeon Evo, Evolution

[NN]Oh! wiheomhan jangnaneul cheo

maehokjeogijiman neol bujeonghal bakke

[KR]modeun geol samkyeobeoril Black Mamba

[AESPA]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GS]neon gwangyareul tteodolgo isseo

([AESPA]Aya ya ya ya ya ya)

[WIN]nege masseo nan jil su eopseo

([AESPA]Aya ya ya ya ya ya)

[KR]Hey Ma Mamba

[WIN]geoul soge naneun nega anilkka?

ilgeureojeobeorin hwanyeongin geolkka?

[NN]dashi neowa yeongyeoldwel su ittamyeon

neoreul mannago shipeo ije

[KR]modeun geol samkyeobeoril Black Mamba

[AESPA]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KR]neon gwangyareul tteodolgo isseo

([AESPA]Aya ya ya ya ya ya)

[NN]nege masseo nan jil su eopseo

([AESPA]Aya ya ya ya ya ya)

[WIN]Hey Ma Mamba


Hangul


I’m addicted 끊임없이

말을 걸어주는 나의 에스파

이런 교감, 너의 존잰 날

다른 차원으로 이끌었지

난 세상 중심에

You’re in the FLAT

내 모든 Action

어린 너의 힘을 키워

넌 언젠가부터 SYNK out

노이즈같이 보여

더 이상 못 찾겠어

널 유혹해 삼킨 건

Black Mamba

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넌 광야를 떠돌고 있어

(Aya ya ya ya ya ya)

나의 분신을 찾고 싶어

(Aya ya ya ya ya ya)

Hey Ma Mamba

I hate Ma Ma Ma Mamba

Hate Ma Ma Ma Mamba

I’m ejected 선함 만으론

너의 거대함을 이기지 못해

I’m exhausted 너의 존잰 모든

탐욕들을 먹고 자라 났지

에스파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Monochrome to colors

이건 Evo, Evolution

Oh! 위험한 장난을 쳐

매혹적이지만 널

부정할 밖에

모든 걸 삼켜버릴

Black Mamba

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넌 광야를 떠돌고 있어

(Aya ya ya ya ya ya)

네게 맞서 난 질 수 없어

(Aya ya ya ya ya ya)

Hey Ma Mamba

거울 속의 나는 네가 아닐까?

일그러져버린 환영인 걸까?

다시 너와 연결될 수 있다면

너를 만나고 싶어 이제

모든 걸 삼켜버릴

Black Mamba

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넌 광야를 떠돌고 있어

(Aya ya ya ya ya ya)

네게 맞서 난 질 수 없어

(Aya ya ya ya ya ya)

Hey Ma Mamba


Türkçe Çevirisi


[KR]Bağımlı hale geldim sonsuza dek

Benimle konuşmana, aespam

Bu paylaşımımız, senin varlığın

Beni başka bir boyuta taşıyor

[NN]ben dünyanın merkezindeyim

Sense tepesindesin, benim yaptığım her şey

Senin gücünü arttırıyor

[WIN]bir süre önce seninle eşleşmemiz bozuldu

Bir gürültüye benziyor şimdi, artık onu bulamıyorum

[GS]seni yutuveren o cezbedici şey

Kara Mamba

[AESPA]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KR]bu boşlukta dolanıyorsun

([AESPA]Aya ya ya ya ya ya)

[NN]senin diğer yarını bulmak istiyorum

([AESPA]Aya ya ya ya ya ya)

[WIN]Hey Ma Mamba

[AESPA]Ma Ma Ma Mamba’dan nefret ediyorum

Nefret, Ma Ma Ma Mamba

[GS] Ben kovuldum, iyi olmak yeterli değil

Senin mükemmelliğini kırabilmek için

Yoruldum, büyümekte olan varlığın

[GS&WIN] tüm hırsla yutuyor

[WIN]Ben aespayım, ikimiz birden var olamayız

Tek renkliden tüm renklere, bu evr, evrim

[NN]Oh! Tehlikeli bir şaka yapıyorum

Etkileyicisin ama inkar etmeliyim

[KR]Her şeyi yutuverecek, Kara Mamba

[AESPA]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GS] bu boşlukta dolanıyorsun

([AESPA]Aya ya ya ya ya ya)

[WIN]Sana karşı kaybedemem

([AESPA]Aya ya ya ya ya ya)

[KR]Hey Ma Mamba

[WIN]Aynadaki ben, ben değil miyim?

Bu sadece garip bir göz yanılsaması mı?

[NN]eğer seninle yeniden bağlanabileceksem

Şimdi buluşalım istiyorum

[KR] Her şeyi yutuverecek, Kara Mamba

[AESPA]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KR] bu boşlukta dolanıyorsun

([AESPA]Aya ya ya ya ya ya)

[NN]sana karşı kaybedemem

([AESPA]Aya ya ya ya ya ya)

[WIN]Hey Ma Mamba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