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PA - Forever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Forever
Şarkı: 01.Foreve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onsuza Dek



Romanization (Renk Kodlu)


[WIN]dalmeun deutan moseubeuro naege

niga odeon nareul gieokago isseo

geunareun hayan nuni sori eopshi

naeryeoon nal

[GS]cheonnune neol saranghage dwaetgo

yeongweonhal kkeoraneun geol algo isseosseo

geureoke urin seoro arabogo

jeomjeom gakkaweojeo

[KR]ajigeun jogeum nasseoljiman

geu mirael nan bol suga isseo

naboda deo nareul jal aneun geon

ni beoreutcheoreom dwel kkeoran geol

[NN]Forever forever yeppeun geonman jugo shipeo

Forever forever gadeuk chaeun maeumeul nege

[WIN]yeongweonhi haengbokage

saranghamyeo sal su itge

neul ni yeope nan seo isseulkke

neul jigeumcheoreom

Oh [KR] oh oh [WIN]Woo oh baby

[GS]My baby yeah [NN]Yeah yeah

i yeohaengeun himdeulgo weroul ttaedo

ittaneun geol algo isseo

geureol ttaen nae eokkael naeeojulkke

nan neoye pyeoni dwego shipeo

[WIN]Forever forever

malgeun neoye yeonghonmankeum

[GS]Forever forever

ilchi anke jikyeo julkke

[KR]yeongweonhi haengbokage

noeuri areumdaul ttaekkaji

neul ni yeope nan georeogalkke

[GS]sesang modeun geoseul da jundaedo

[KR]bakkul su eopseo neowaye dan harudo

[NN]ne gyeoteseo dalmaganeun nareul

[WIN]gippeun maeumeuro deo majuhallae ([NN]Oh)

Forever forever

yeppeun geonman jugo shipeo

Forever forever

gadeuk chaeun maeumeul nege

[GS]yeongweonhi haengbokage

saranghamyeo sal su itge

[NN]neul ni yeope nan seo isseulkke

[KR]neul jigeumcheoreom

[AESPA]Forever forever


Hangul


닮은 듯한 모습으로 내게

니가 오던 날을 기억하고 있어

그날은 하얀 눈이 소리 없이

내려온 날

첫눈에 널 사랑하게 됐고

영원할 거라는 걸 알고 있었어

그렇게 우린 서로 알아보고

점점 가까워져

아직은 조금 낯설지만

그 미랠 난 볼 수가 있어

나보다 더 나를 잘 아는 건

니 버릇처럼 될 거란 걸

Forever forever

예쁜 것만 주고 싶어

Forever forever

가득 채운 마음을 네게

영원히 행복하게

사랑하며 살 수 있게

늘 니 옆에 난 서 있을게

늘 지금처럼

Oh oh oh

Woo oh baby

My baby yeah

Yeah yeah

이 여행은 힘들고 외로울 때도

있다는 걸 알고 있어

그럴 땐 내 어깰 내어줄게

난 너의 편이 되고 싶어

Forever forever

맑은 너의 영혼만큼

Forever forever

잃지 않게 지켜 줄게

영원히 행복하게

노을이 아름다울 때까지

늘 니 옆에 난 걸어갈게

세상 모든 것을 다 준대도

바꿀 수 없어 너와의 단 하루도

네 곁에서 닮아가는 나를

기쁜 마음으로 더 마주할래 (Oh)

Forever forever

예쁜 것만 주고 싶어

Forever forever

가득 채운 마음을 네게

영원히 행복하게

사랑하며 살 수 있게

늘 니 옆에 난 서 있을게

늘 지금처럼

Forever forever


Türkçe Çevirisi


[WIN]benzer bir görünümle bana

Geldiğin o günü hatırlıyorum

O gün beyaz kar sessizce

Yağıyordu üzerimize

[GS]sana ilk bakışta aşık oldum

Ve bunun sonsuza dek süreceğini biliyordum

Böylece tanıdık birbirimizi

Ve gittikçe yaklaştık birbirimize

[KR]bu hala biraz garip bir his

Ama geleceği görebiliyorum

Beni benden iyi tanımak

Senin için bir alışkanlık haline gelecek

[NN]sonsuza dek sonsuza dek

sana sadece güzel şeyleri vermek istiyorum

sonsuza dek sonsuza dek sana tüm kalbimi veriyorum

[WIN]böylece sen sonsuza dek

Mutluluk ve aşkla yaşayabileceksin

Ben her zaman yanında olacağım

Her zaman şimdi olduğum gibi.

Oh [KR] oh oh [WIN]Woo oh bebeğim

[GS]Bebeğim yeah [NN]Yeah yeah

Bu yolculuğun zaman zaman

Zorlu ve yalnız olabileceğini biliyorum

Öyle zamanlarda omzuma yaslanabilirsin

Ben senin yanında olmak istiyorum

[WIN]sonsuza dek sonsuza dek

Ruhun kadar açık bir şekilde

[GS]sonsuza dek sonsuza dek

Onu koruyacak ve güvende tutacağım

[KR]sonsuza dek mutlu yaşayalım

Güzel gün batımına kadar

Ben her zaman yanında yürüyeceğim

[GS]bana dünyadaki her şeyi sunsalar bile

[KR]seninle geçireceğim bir güne değişemem

[NN]gittikçe sana benzeyen kendimi

[WIN]mutlu bir kalple karşılamak istiyorum ([NN]Oh)

Sonsuza dek sonsuza dek

Sana sadece güzel şeyleri vermek istiyorum

Sonsuza dek sonsuza dek sana tüm kalbimi veriyorum

[GS] böylece sen sonsuza dek

Mutluluk ve aşkla yaşayabileceksin

[NN] Ben her zaman yanında olacağım

[KR] Her zaman şimdi olduğum gibi.

[AESPA] Sonsuza dek sonsuza de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