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Danger(Pinocchio)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Pinocchio
    Şarkı: 01.피노키오(DANGE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Pinokyo (Tehlike)



Romanization (Renk Kodlu)


[FX](Remember Me)
I
’m In Da Da Da Danger pinokio!
Remember Me
 [LU]A-woo!
[KRY]eodiboja ilgeoboja ne mameul teoreoboja
emeraldeu humchyeobageun nundongja seureukseureuk

[SL]meoributeo balggeutkkaji seukaenhae jingjingwingwing
kallalboda chagabge geu ggeobjil beotgyeonae
[FX]nan jigeum Danger
[VIC]hangyeop dugyeop peseuchyuricheoreom yalpgeyo
[FX]Danger [VIC]seumyeodeureo teum sai ggulcheoreom
[FX]neoneun pinokio
[LU]neo bakke moreuneun naega dwaesseo
aseuraseul witaewitae shijakdweneun syo!
[FX]ddaratddarat ddatddadda jjaritjjarit halgeoda
gunggeumtuseongiui neo
 ([LU]ddak ggomjjangmara neo)
jogakjogak ddatddadda ggeonaebogo ddatddadda
mame deulge neol dasi joribhalgeoya
I’m In Da Danger [KRY]pinokio!
[FX]Re-mem-mem-mem-ber Me [KRY]pinokio!
[AMB]Remember Me
[VIC]naneun uisa seonsaengnimeun anya
geunyang neol algo sipeo
neoran mijiui daeryugui balgyeonja kolleombeoseu

[LU]simjangi mak ddwieo ddwieo
nae mameul eoddeohge hae
eoril jeok apparang satdeon inhyeongcheoreom
[FX]nan jigeum Danger
[SL]hanib duib makarongboda dalgeyo
[FX]Danger [SL]seumyeodeureo teum sai syareureuk
[FX]neoneun pinokio
[KRY]neo bakke moreuneun naega dwaesseo
aseuraseul witaewitae sijakdoeneun syo! syo! syo!
[FX]ddaratddarat ddatddadda jjaritjjarit halgeoda
gunggeumtuseongiui neo
 ([LU]ddak ggomjjangmara neo)
jogakjogak ddatddadda busyeobogo ddatddadda
mame deulge neol dasi joribhalgeoya
[AMB]amhoui miro hemaetji geugeon neol yeolgi wihan Key
maeteurikseu deopin ggeopjireul beotgyeonae
Oh! I Just Wanna Tell You I’
m In Danger Now
[KRY]I’m In Danger In Danger Remember Me Danger
nuga bwado neon wanbyeokhan geol
neoneun dasi tae-eonangeoya
[LU]ja ije ibsure sumeul bureo neoheo
ggumkkwo watjanha pinokio
[FX]ddaratddarat ddatddadda jjaritjjarit halgeoda
gunggeumtuseongiui neo
 ([LU]ddak ggomjjangmara neo)
jogakjogak ddatddadda ggeonaebogo ddatddadda
mame deulge neol dasi joribhalgeoya
ddaratddarat ddatddadda jjaritjjarit halgeoda
gunggeumtuseongiui neo
 ([LU]ddak ggomjjangmara neo)
jogakjogak ddatddadda busyeobogo ddatddadda
mame deulge neol dasi joribhalgeoya
[KRY&SL] Remember Me


Hangul


(Remember Me)
I’m In Da Da Da Danger 피노키오!
Remember Me A-woo!
어디보자 읽어보자 네 맘을 털어보자
에메랄드 훔쳐박은 눈동자 스륵스륵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캔해 징징윙윙
칼날보다 차갑게 그 껍질 벗겨내
난 지금 Danger
한겹 두겹 페스츄리처럼 얇게요
Danger 스며들어 틈 사이 꿀처럼
너는 피노키오
너 밖에 모르는 내가 됐어
아슬아슬 위태위태 시작되는 쇼!
따랏따랏 땃따따 짜릿짜릿 할거다
궁금투성이의 너 (딱 꼼짝마라 너)
조각조각 땃따따 꺼내보고 땃따따
맘에 들게 널 다시 조립할거야
I’m In Da Danger 피노키오!
Re-mem-mem-mem-ber Me 피노키오!
Remember Me
나는 의사 선생님은 아냐
그냥 널 알고 싶어
너란 미지의 대륙의 발견자 콜럼버스
심장이 막 뛰어 뛰어
내 맘을 어떻게 해
어릴 적 아빠랑 샀던 인형처럼
난 지금 Danger
한입 두입 마카롱보다 달게요
Danger 스며들어 틈 사이 샤르륵
너는 피노키오
너 밖에 모르는 내가 됐어
아슬아슬 위태위태
시작되는 쇼! 쇼! 쇼!
따랏따랏 땃따따 짜릿짜릿 할거다
궁금투성이의 너 (딱 꼼짝마라 너)
조각조각 땃따따 부셔보고 땃따따
맘에 들게 널 다시 조립할거야
암호의 미로 헤맸지 그건 널 열기 위한 Key
매트릭스 덮인 껍질을 벗겨내
Oh! I Just Wanna Tell You I’m In Danger Now
I’m In Danger In Danger
Remember Me Danger
누가 봐도 넌 완벽한 걸
너는 다시 태어난거야
자 이제 입술에 숨을 불어 넣어
꿈꿔 왔잖아 피노키오
따랏따랏 땃따따 짜릿짜릿 할거다
궁금투성이의 너 (딱 꼼짝마라 너)
조각조각 땃따따 꺼내보고 땃따따
맘에 들게 널 다시 조립할거야
따랏따랏 땃따따 짜릿짜릿 할거다
궁금투성이의 너 (딱 꼼짝마라 너)
조각조각 땃따따 부셔보고 땃따따
맘에 들게 널 다시 조립할거야
Remember Me


Türkçe Çevirisi


[FX](Hatırla beni!)
ben teh teh teh tehlikedeyim pinokyo
!
Hatırla Beni
 [LU]A-woo!
[KRY]hadi görelim, hadi okuyalım, hadi onu kalbimden silelim
zümrütü çalıp göz bebekleri yavaş yavaş hareket ederken

[SL]beni baştan ayağa tara yakınarak ve sızlanarak
maskeni çıkart, bir bıçakdan daha da soğuk olan
[FX]şimdi ben tehlikedeyim
[VIC]katman katman hey, çek beni bir hamur işi gibi
[FX]Tehlike [VIC]çatlaklardan bal gibi sız
[FX]sen pinokyosun
[LU]senden başka bir şey bilmeyen biri haline geldim
tehlikeli tehlikeli riskli riskli şov başlıyor!
[FX]takip et takip et ta ta ta, daha heyecanlı olacak heyecanlı
merakla dolmuş haldesin
 ([LU]sakın kıpırdama bile!)
parça parça, da da da ortaya çıkart da da da
seni kalbimi tatmin edecek şekilde yeniden yaratacağım
Ben teh tehlikedeyim [KRY]pinokyo!
[FX]beni ha-ha-ha-ha-hatırla [KRY]pinokyo!
[AMB]Hatırla beni
[VIC]ben bir doktor değilim
sadece seni tanımak istiyorum
sen bilinmeyen kıtayı keşfeden colombus sun

[LU]kalbim hızla küt küt atıyor
bütün bu hislerimi ne yapmalıyım?
tıpkı çocukluğumdaki gibi babam bir bebek aldı
[FX]şimdi ben tehlikeyim
[SL]bir ısırık iki ısırık bir macarondan bile daha tatlı
[FX]Tehlike [SL] çatlaklardan bal gibi sız
[FX]sen pinokyosun
[KRY] senden başka bir şey bilmeyen biri haline geldim
tehlikeli tehlikeli riskli riskli  şov şov şov başlıyor!
[FX] takip et takip et ta ta ta, daha heyecanlı olacak heyecanlı
merakla dolmuş haldesin
 ([LU]sakın kıpırdama bile!)
parça parça, da da da ortaya çıkart da da da
seni kalbimi tatmin edecek şekilde yeniden yaratacağım
[AMB]şifrelerin labirentinde dolanıp anahtarı arıyorsun
matrix tarafından yaratılmış o maskeni çıkart
Oh! Sadece sana sylemek istiyorum şu an tehlikedeyim ben!
[KRY]ben tehlikedeyim, tehlikedeyim hatırla beni tehlike
Herkesin mükemmeliyet olarak gördüğü
biri olarak yeniden doğacaksın
[LU]peki şimdi o dudaklara biraz hayat üfleyelim
bu hayalini kurduğun şeydi pinokyo
[FX] takip et takip et ta ta ta, daha heyecanlı olacak heyecanlı
merakla dolmuş haldesin
 ([LU]sakın kıpırdama bile!)
parça parça, da da da ortaya çıkart da da da
seni kalbimi tatmin edecek şekilde yeniden yarataca
takip et takip et ta ta ta, daha heyecanlı olacak heyecanlı
merakla dolmuş haldesin
 ([LU]sakın kıpırdama bile!)
parça parça, da da da ortaya çıkart da da da
seni kalbimi tatmin edecek şekilde yeniden yarataca
[KRY&SL] Hatırla ben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