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You Are My Destiny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Chu~♥
   Şarkı: 03.You Are My Destin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en Kaderimsin



Romanization (Renk Kodlu)


[KRY]Cho eum majuchin nunuel giokhanayo
Cho eum neukkyeotdon sollem nan giokhaeyo
Yonghwasok unmyeong gateun mannameun ani eodo
Jogeumsshik dagawa nal ggum guge mandeulreot jyeo

[LU]Saramdeul naege marhajyeo 
byeonhaji anheungeon eobtdago
Hanaman yaksokhaeyo naeson nohji angetdago
Geurolsu itgetjyeo
[KRY]Nan neo hanamyeo dwae
Nae jeonbureuldo akkabji anhneungeolyo
Geudaeman isseojumyeon geu mueotdo nan gwaenchanayo

[LU]Gyejolri bakkwigo ddo sesangi byonhaedo
Onjena nan geudaege ddo
Cause You Are My Destiny!
[KRY]Saramdeul naege marhajyeo 
yeongwonhan sarangeun eobtdago
[LU]Hanaman yaksokhaeyo yeonwonhi hamkke handago
Geurolsu itgetjyeo

[KRY]Nan neo hanamyeo dwae
Nae jeonbureuldo akkabji anhneungeolyo
Geudaeman isseojumyeon geu mueotdo nan gwaenchanayo
[LU]Gyejolri bakkwigo ddo sesangi byonhaedo
Onjena nan geudaege ddo
Cause You Are My Destiny!

[KRY]Deudgo itni naye sujubeun gobaekeul
Ojik neomaneul wihaeso bureunun i norae

[LU]Jogeum deo budeurobge jogeum deo dalkomhage
Neo ege dagaseo seo marhallae
Saranghae

[KRY]Nan neo hanamyeo dwae
[LU]Nae jeonbureuldo akkabji anhneungeolyo
[KRY]Geudaeman isseojumyeon geu mueotdo nan gwaenchanayo
[LU]Gyejolri bakkwigo ddo sesangi byonhaedo
Onjena nan geudaege ddo
Cause You Are My Destiny!



Hangul


처음 마주친 눈을 기억하나요
처음 느꼈던 설렘 난 기억해요
영화속 운명같은 만남은 아니어도
조금씩 다가와 날 꿈꾸게 만들었죠
사람들 내게 말하죠 변하지 않는 건 없다고
하나만 약속해요 내 손 놓지 않겠다고
그럴 수 있겠죠
난 너 하나면 돼 
내 전부를 줘도 아깝지 않은걸요
그대만 있어주면 그 무엇도 난 괜찮아요
계절이 바뀌고 또 세상이 변해도
언제나 그대겠죠
Cause You Are My Destiny! 
사람들 내게 말하죠 영원한 사랑은 없다고
하나만 약속해요 영원히 함께한다고
그럴 수 있겠죠
난 너 하나면 돼 
내 전부를 줘도 아깝지 않은걸요
그대만 있어주면 그 무엇도 난 괜찮아요
G계절이 바뀌고 또 세상이 변해도
언제나 그대겠죠
Cause You Are My Destiny! 
듣고 있니 나의 수줍은 고백을
오직 너만을 위해서 부르는 이 노래
조금 더 부드럽게 조금 더 달콤하게
너에게 다가서서 말할래
사랑해
난 너 하나면 돼 
내 전부를 줘도 아깝지 않은걸요
그대만 있어주면 그 무엇도 난 괜찮아
계절이 바뀌고 또 세상이 변해도
언제나 난 그대겠죠
Cause You Are My Destiny!



Türkçe Çevirisi


[KRY]gözlerimizin ilk kez buluşmasını hatırlıyor musun?
ben ilk kez kalbimin çarpışını hatırlıyorum
filimlerdeki gibi kader gibi bir karşılaşma olmamış olsa da
ama bana doğru yaklaştın ve bir düş görmemi sağladın

[LU]insanlar bana hiçbir şey aynı kalmaz dediler
söz ver bana ellerimi bırakmayacağına
bu kadarına söz verebilirsin değil mi?
[KRY]ihtiyacım olan tek sensin
bu diğer her şeyin sebebini yok ediyor
sen yanımda olduğun sürece hiçbir şey benim için sorun değil

[LU]mevsimler ya da dünya değişse bile
ben her zaman ve daima seni seveceğim
çünkü sen benim kaderimsin!
[KRY] insanlar bana hiçbir şey aynı kalmaz dediler
[LU] söz ver bana ellerimi bırakmayacağına
bu kadarına söz verebilirsin değil mi?

[KRY]tek ihtiyacım olan sensin
bu diğer her şeyin sebebini yok ediyor
sen yanımda olduğun sürece hiçbir şey benim için sorun değil
[LU] mevsimler ya da dünya değişse bile
ben her zaman ve daima seni seveceğim
çünkü sen benim kaderimsin!

[KRY]İtirafımı dinliyor musun?
bu şarkı senin için yazıldı

[LU]sana biraz daha yumuşak ve tatlı bir şekilde
yaklaştıktan sonra diyeceğim ki
Seni seviyorum

[KRY] tek ihtiyacım olan sensin
[LU] bu diğer her şeyin sebebini yok ediyor
[KRY]sen yanımda olduğun sürece hiçbir şey benim için sorun değil
[LU] mevsimler ya da dünya değişse bile
ben her zaman ve daima seni seveceğim
çünkü sen benim kaderimsi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