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Beenzino- No Matter What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19.Hafta Single
    Şarkı: 01. No Matter What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Ne Olursa Olsun



Romantization (Renk Kodlu)


[BoA]No matter what we do eodieseorado
jigureul han bakwi doraonda haedo
uri dulmanui light geu himeul nan mideo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hoo hoo hoo
sowoneul mureobondamyeon (hey!)
jikigo sipeun dan hana
heorakhandamyeon yeongwonhi (hey!)
yoksimnaego sipeun geol
haessari ttaseuhage nae meori wireul gamssago
barameun siwonhage nae du boreul seuchine
malloneun seolmyeonghal suga
eopsneun bokjaphan gibun
haedabeun neo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we do eodieseorado
jigureul han bakwi doraonda haedo
uri dulmanui light geu himeul nan mideo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hoo hoo hoo
No matter what hoo hoo hoo
sesangeul dameun haneure (hey!)
urireul geuryeo neohgo sipeo
heorakhandamyeon gyesok (hey!)
ppajyeodeureo gagopa
emeraldeu bicceul talmeun neoui gipeun nundongja
jeulgeoun daehwareul ikkeuneun neoui ipsuldo
salmyeosi dahneun chokgamui budeureoun du soneul
gieokhallae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we do eodieseorado
jigureul han bakwi doraonda haedo
uri dulmanui light geu himeul nan mideo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hoo hoo hoo
[BZ]No matter what it takes nan
neowa hamkkehal ttae
biroso wanseongdoeji naneun neo animyeon andwae
When I see you right there neoga banieodo bandae
When I see you right next to me I feel like I’m flying
I feel like I’m alive when I’m with you
neorang datun daeumen nan pul jugeosseo
simhal ttaen gakkeum jeouldo deulgido
haessjiman jinsimeun anieosseo
mian how about, how about, how bout you
neodo nawa gatji ttokgatdago
malhae jwo machi geoul bodeus
No matter what we do
nan neoga anim miwanseonggata
No matter what
[BoA]No matter what
[BZ]No matter what
[BoA]sarangira hamyeon let’s keep it racing
datumira hamyeon but we gotta stop now
No matter what we do uri dulmanui rule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hoo hoo hoo



Hangul


No matter what we do
어디에서라도
지구를 한 바퀴 돌아온다 해도
우리 둘만의 light
그 힘을 난 믿어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소원을 물어본다면
지키고 싶은 단 하나
허락한다면 영원히
욕심내고 싶은 걸
햇살이 따스하게 내 머리 위를 감싸고
바람은 시원하게 내 두 볼을 스치네
말로는 설명할 수가 없는 복잡한 기분
해답은 너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we do
어디에서라도
지구를 한 바퀴 돌아온다 해도
우리 둘만의 light
그 힘을 난 믿어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세상을 담은 하늘에
우리를 그려 넣고 싶어
허락한다면 계속
빠져들어 가고파
에메랄드 빛을 닮은 너의 깊은 눈동자
즐거운 대화를 이끄는 너의 입술도
살며시 닿는 촉감의 부드러운 두 손을
기억할래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we do
어디에서라도
지구를 한 바퀴 돌아온다 해도
우리 둘만의 light
그 힘을 난 믿어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it takes
난 너와 함께할 때
비로소 완성되지
나는 너 아니면 안돼
When I see you right there
너가 반이어도 반대
When I see you right next to me
I feel like I’m flying
I feel like I’m alive when I’m with you
너랑 다툰 다음엔 난 풀 죽었어
심할 땐 가끔 저울도
들기도 했지만 진심은 아니었어 미안
How about… How about… How bout u???
너도 나와 같지? 똑같다고 말해 줘
마치 거울 보듯 No matter what we do
난 너가 아님 미완성같아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사랑이라 하면
Let’s keep it racing
다툼이라 하면
But we gotta stop now
No matter what we do
우리 둘만의 rule
No matter what we do
No matter what we do


Türkçe Tercümesi


[BoA]ne yaparsak yapalım nerede olsak da
dünyanın etrafında dolaşmamız gerekiyorsa eğer
bizim ışığımızın gücüne inanıyorum
ne yaparsak yapalım, ne yaparsak
yapalım hoo hoo hoo
dileğimin ne olduğunu soracak olursan (hey!)
sadece bir kişi var korumak istediğim
yapabilecek olsaydım sonsuza dek (hey!)
uğruna aç gözlülük edebileceğim
güneş ışığı sıcakça kafamın üzerinde parlıyor
rüzgar serince yanaklarımın dibinde üflüyor
bu karmaşık hislerimi kelimelerle açıklayamıyorum
ama cevabım sensin, ne olursa olsun
ne yaparsak yapalım nerede olsak da
dünyanın etrafında dolaşmamız gerekiyorsa eğer
bizim ışığımızın gücüne inanıyorum
ne yaparsak yapalım, ne yaparsak
yapalım hoo hoo hoo
ne olursa olsun hoo hoo hoo
dünyanın sahip olduğu gökyüzünde (hey!)
ikimizi çizmek istiyorum
eğer yapabilecek olsaydım (hey!)
sürekli sana aşık olmayı isterdim
derin gözlerin birer zümrüt ışığı gibiler
ilginç muhabbetle birlikte dudakların
oynamaya devam ediyorlar
birbirine yumuşakça dokunuveren ellerimiz
hatırlayacağım ne olursa olsun
ne yaparsak yapalım nerede olsak da
dünyanın etrafında dolaşmamız gerekiyorsa eğer
bizim ışığımızın gücüne inanıyorum
ne yaparsak yapalım,
ne yaparsak yapalım hoo hoo hoo
[BZ]neye mal olucak olursa olsun
Seninle olduğumda ben tam oluyorum
sen olmadan yoluma devam edemem
seni tam orada gördüğümde
sadece yarınla yetinemiyorum
seni tam yanımda gördüğümde
uçuyor gibi hissediyorum
seninleyken yaşıyormuş gibi hissediyorum
kavga etmemizden sonraki gün çok cansız oluyorum
bazem durum ciddiye bindiğinde
bazı şeyleri ağırlaştırmayı düşünüyorum ama bunu
kast etmiyorum üzgünüm,peki ya peki ya peki ya sen?
ikimiz aynı mı hissediyoruz? Eğer aynıysa söyle bana
bir aynaya bakıyormuşuz gibi ne yaparsak yapalım
eğer o sen değilsen ben tamam değilim
Ne olursa olsun
[BoA] Ne olursa olsun
[BZ] Ne olursa olsun
[BoA]eğer bu aşksa bırakalım böyle devam etsin
eğer bu bir tartışmaysa ama şimdi durmalıyız
ne yaparsak yapalım, bizim kendi kuralımız
ne yaparsak yapalım,
ne yaparsak yapalım hoo hoo hoo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