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SNSD)&SimonD- Heartbreak Hotel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18.Hafta Single
    Şarkı: 01. Heartbreak Hotel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ırık Kalp Oteli



Romantization (Renk Kodlu)


[TIF]Heartbreak hotel
Heartbreak hotel
kkeuchi boineun ni nuneun
kkeudeopshi nareul heundeureo
heongkeureo nwa
kkumil su eomneun ttaega on geolkka
apeun i gamjeongeul Stop sumgiji motae
urin machi cheoeumbuteo jeonghaejin deutan
yeohaengeul machin pyojeong gata
jom jichin eolgullo
geu daeumeul neoneun yesanghal su itgenni
I’ll be gone
You can’t hurt me now
igoseun Heartbreak hotel
nal wihae namgyeo dun i gonggane
hollo nuweo Forget you
nunmul nado Forgive you
oneul nan Checking out
yeogil tteonalkke (Heartbreak hotel)
No I ain’t gonna go
No I ain’t gonna go
oneul nan Checking out
yeogil tteonalkke (Heartbreak hotel)
kkumkkyeol gatteon bam geumse tteoolla
kkeunimeopshi nal heundeureo
himdeureo na
teong bin i gonggan jeongnidwen ni jimdo
uri sai boyeo juneun geot gata
urin machi cheoeumbuteo mollatteon deutan
saiga dwaetji pyojeong eopshi
jom nasseon eolgullo
geu daeumeul ijen yesanghal su itgesseo
You’ll be gone
I can’t hurt you now
igoseun Heartbreak hotel
gakkeumshik niga jun heottwen gidae
saenggangnado Forget you
gyeolgugen na Forgive you
oneul nan Checking out
yeogil tteonalkke (Heartbreak hotel)
No I ain’t gonna go
No I ain’t gonna go
oneul nan Checking out
yeogil tteonalkke (Heartbreak hotel)
[SD]jaju odeon goshijiman
galsurok neujeojineun Check-in
deo isang seoroege
tteoneomgijido anneun chaegim
uriga modeun geose mushimhaejin
jineun jebeop dwaetji
jimcheoreom neukkyeojineun
miryeon ttawineun Never packed
ibyeolhagi joeun bang
Feel like a penthouse suite
ttaro janeun ge pyeonhadeut
mamdo ijen hanaeseo Twin
neowa nan gakjaye
achimeul majihan hue
majimak shiksado
Room service-ro daechunghae
da biun chaero tteonalkke
saero san kaerieoe
dure chueokkkaji damneun geon
mugeoul tteutae miweohae
nareul chungbunhi beolbadeulkke
neol beoseonan daeume
mam jeongniga deol dwaettamyeon
deo itta nawado dwae
pigonhaetteon uri yeonaeneun
an pullineun Jet lag
i gin yeohaengeul meomchugo
jibeuro doragallae
nae bulmyeoni haegyeoldwege
pyeonhage nae begael bellae
Go back to reality
neoran kkumeseo jebal kkaellae
[TIF]neol weonmanghae bojiman
ijen soyongeomneun Right here
neol weonmanghae bojiman
amu sseulmoeomneun Right here
neoyege ssodatteon nae sarangi
neoyeotgie nunbusheottan geol
hangsang jeonhago shipeosseo
imi neujeotjiman Right here
igoseun Heartbreak hotel
nal wihae namgyeo dun i gonggane
hollo nuweo Forget you
nunmul nado Forgive you
oneul nan Checking out
yeogil tteonalkke (Heartbreak hotel)
No I ain’t gonna go
No I ain’t gonna
oneul nan Checking out
yeogil tteonalkke (Heartbreak hotel)



Hangul


Heartbreak hotel
Heartbreak hotel
끝이 보이는 니 눈은
끝없이 나를 흔들어
헝클어 놔
꾸밀 수 없는 때가 온 걸까
아픈 이 감정을 Stop 숨기지 못해
우린 마치 처음부터 정해진 듯한
여행을 마친 표정 같아
좀 지친 얼굴로
그 다음을 너는 예상할 수 있겠니
I’ll be gone
You can’t hurt me now
이곳은 Heartbreak hotel
날 위해 남겨 둔 이 공간에
홀로 누워 Forget you
눈물 나도 Forgive you
오늘 난 Checking out
여길 떠날게 (Heartbreak hotel)
No I ain’t gonna go
No I ain’t gonna go
오늘 난 Checking out
여길 떠날게 (Heartbreak hotel)
꿈결 같던 밤 금세 떠올라
끊임없이 날 흔들어
힘들어 나
텅 빈 이 공간 정리된 니 짐도
우리 사이 보여 주는 것 같아
우린 마치 처음부터 몰랐던 듯한
사이가 됐지 표정 없이
좀 낯선 얼굴로
그 다음을 이젠 예상할 수 있겠어
You’ll be gone
I can’t hurt you now
이곳은 Heartbreak hotel
가끔씩 니가 준 헛된 기대
생각나도 Forget you
결국엔 나 Forgive you
오늘 난 Checking out
여길 떠날게 (Heartbreak hotel)
No I ain’t gonna go
No I ain’t gonna go
오늘 난 Checking out
여길 떠날게 (Heartbreak hotel)
자주 오던 곳이지만
갈수록 늦어지는 Check-in
더 이상 서로에게
떠넘기지도 않는 책임
우리가 모든 것에 무심해진
지는 제법 됐지
짐처럼 느껴지는
미련 따위는 Never packed
이별하기 좋은 방
Feel like a penthouse suite
따로 자는 게 편하듯
맘도 이젠 하나에서 Twin
너와 난 각자의
아침을 맞이한 후에
마지막 식사도
Room service로 대충해
다 비운 채로 떠날게
새로 산 캐리어에
둘의 추억까지 담는 건
무거울 듯해 미워해
나를 충분히 벌받을게
널 벗어난 다음에
맘 정리가 덜 됐다면
더 있다 나와도 돼
피곤했던 우리 연애는
안 풀리는 Jet lag
이 긴 여행을 멈추고
집으로 돌아갈래
내 불면이 해결되게
편하게 내 베갤 벨래
Go back to reality
너란 꿈에서 제발 깰래
널 원망해 보지만
이젠 소용없는 Right here
널 원망해 보지만
아무 쓸모없는 Right here
너에게 쏟았던 내 사랑이
너였기에 눈부셨단 걸
항상 전하고 싶었어
이미 늦었지만 Right here
이곳은 Heartbreak hotel
날 위해 남겨 둔 이 공간에
홀로 누워 Forget you
눈물 나도 Forgive you
오늘 난 Checking out
여길 떠날게 (Heartbreak hotel)
No I ain’t gonna go
No I ain’t gonna
오늘 난 Checking out
여길 떠날게 (Heartbreak hotel)


Türkçe Tercümesi


[TIF]Kırık kalp oteli
Kırık kalp oteli
Sonu gören gözlerin
beni durmadan sarsıyorlar
beni karmakarışık hale getiriyorlar
telafi edemeyeceğim zaman geldi mi?
bu acı verici his, dur bunu saklayamıyorum
En başından beri bizim ifadelerimiz
önceden karar verilmiş bir yolculuğu bitirir
gibiydi yorgun bir yüzle
şimdi sırada ne olacağını tahmin edebilir misin?
ben gideceğim
artık beni incitemezsin
Burası kırık kalp oteli
benim için durmaya devam eden bu yerde
yalnız başıma uzanıyorum seni unutacağım
gözyaşlarım aksa bile seni affedeceğim
bugün ben ayrılıyorum
burayı terk ediyorum (kırık kalp oteli)
hayır ben gidemeyeceğim
hayır ben gidemeyeceğim
bugün ben ayrılıyorum
burayı terk ediyorum (kırık kalp oteli)
Bir rüya gibi olan o geceyi düşünüyorum
beni durmadan sarsıveriyor
yoruldum ben
bu boş yerde senin hazırlanmış çantaların
aramızdaki uzaklığı gösteriyorlar
İlişkimiz birbirimizi tanımıyormuşuz gibi bir hale geldi
ta en başından beri , hiçbir ifade olmadan
biraz tanıdık olmayan bir yüzle
sıradaki şeyin ne olduğunu ben tahmin edebiliyorum
sen gitmiş olacaksın
artık senin canını acıtamam
Burası kırık kalp oteli
senin bana bazı zamanlar verdiğin boş beklentiler
seni düşünsem bile unutacağım
sonunda ben seni affedeceğim
bugün ben ayrılıyorum
burayı terk ediyorum (kırık kalp oteli)
hayır ben gidemeyeceğim
hayır ben gidemeyeceğim
bugün ben ayrılıyorum
burayı terk ediyorum (kırık kalp oteli)
[SD]burası sık geldiğim bir yer
zaman geçtikçe geç kalmış bir giriş
artık birbirimize atamayacağımız
bir sorumluluk şimdi
her şeye karşı aynı olmaya başlayalı biz
uzunca bir zaman oldu
senin için kalmış hislerim
bir valiz gibi hissettiriyor hiç toplanmamış
hoşça kal demek için iyi bir oda
bir çatı katı suiti gibi hissettiren
ayrı ayrı uyumanın ne kadar komforlu olduğu gibi
bir kalp şimdi ikiz gibi
sende ve bende birer tanesi
sabahı karşıladıktan sonra
son yemek oda servisi tarafından
kötü şekilde hazırlanılmış olsa da
Her şey boş olarak ayrılacağım
yeni satın alınmış bir taşıyıcı ile
anılarımızı bir araya getiriyorum
ağır olacak gibi görünüyor benden nefret edebilirsin
yeterince ceza çekeceğim
senden ayrıldıktan sonra
eğer kalbin yeterince rahatlamamışsa
daha uzun kalıp ve dışarı çıksan da sorun olmaz
bizim yorucu ilişkimiz
hiç geçmeyen bir jet lag gibiydi
bu uzun yolculuğu bitirmek istiyorum
ve eve geri dönmeyi
uykusuzluğuma bir çözüm bulup
rahatça yastığımın üzerine yatabilmek istiyorum
gerçekliğe geri dön
sana ait bu düşten lütfen artık uyanmak istiyorum
[TIF]seni suçlamayı denedim
ama bu şimdi anlamsız, tam burada
seni suçlamayı denedim
bunun anlamı yok, tam burada
sana doğru fışkıran aşkım
parlıyordu çünkü bu sendin
bunu hep sana söylemek istedim
ama şimdi çoktan çok geç oldu bile, tam burada
Burası kırık kalp oteli
benim için durmaya devam eden bu yerde
yalnız başıma uzanıyorum seni unutacağım
gözyaşlarım aksa bile seni affedeceğim
bugün ben ayrılıyorum
burayı terk ediyorum (kırık kalp oteli)
hayır ben gidemeyeceğim
hayır ben gidemeyeceğim
bugün ben ayrılıyorum
burayı terk ediyorum (kırık kalp otel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