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eowook(Super Junior)&Bada (S.E.S) - Cosmic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33.Hafta Single
    Şarkı: 01. Cosmic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ozmik


Romantization (Renk Kodlu)


[RW]eoneu nal gogaereul deureo haneureul bomyeon
mundeuk nan geuriun gibuni deuneun geol
gureum gamssan noeul bicceuro deopeo
[BD]gin sigan sok peiji
mollae jeogeun naeiren
meon ujureul geoseulleo

[RW&
BD]nawa ttokgateun kkum
g
ateun moksoril ttara
mannage doel Cosmic Cosmic Love
g
ipi jamdeun eoneu byeoreseo
neoneun nun bibigo kkaemyeon nae pumiya
[RW]bakken byeori naerigo
[RW&
BD]Oh ije got Dream is Dream is gone
g
anjeolhi neol geuriwohan geol
jigeum i sigani naegeneun da kkumiya
[RW]jogeumman deo gidaryeo
[RW&
BD]naui Cosmic Love
[BD]gieokhae nae neoman aneun sinhol bonaen geol
gyeolko geuttaen jalmot deureun geosi anin geol

[RW]neujeun bam jupasu neomeo nan
[RW&
BD]negero negero negero negero
[RW]jakku mogi meiji
iyu eopsi wae irae
[BD]al su eopsdeon geosdeul da
[RW&
BD]ije meolji anha eunhasureul geonneowa
mannage doel Cosmic Cosmic Love
g
ipi jamdeun eoneu byeoreseo
neoneun nun bibigo kkaemyeon nae pumiya
bakken byeori naerigo
O
h ije got Dream is Dream is gone
g
anjeolhi neol geuriwohan geol
jigeum i sigani naegeneun da kkumiya
jogeumman deo gidaryeo
[RW]naui Cosmic Love
[RW&
BD]It’s a Cosmic Cosmic Love
I
t’s a Cosmic Love
I
t’s a Cosmic Cosmic Love
I
t’s a Cosmic Love
I
t’s a Cosmic Cosmic Love
I
t’s a Cosmic Love
N
ever let me go
I
t’s a Cosmic Cosmic Love
O
h Cosmic Love
m
eolli biccnan neoui byeoreseo
neoui byeoreseo
[RW]deo gipeun eodum sok neol hyanghae
 heundeulmyeon Never let me go
[RW&
BD]nareul arabwa jullae
t
to yeongwonhan Dream is
Dream is gone
n
al bichuneun ne nun sogeseo
s
eonmyeonghi maju bon neowa naui sairo
jigeum banjjagineun geol
naui Cosmic Love



Hangul



어느 날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면
문득 난 그리운 기분이 드는 걸
구름 감싼 노을 빛으로 덮어
긴 시간 속 페이지
몰래 적은 내일엔
먼 우주를 거슬러
나와 똑같은 꿈
같은 목소릴 따라
만나게 될 Cosmic
Cosmic Love
깊이 잠든 어느 별에서
너는 눈 비비고 깨면 내 품이야
밖엔 별이 내리고
Oh 이제 곧 Dream is
Dream is gone
간절히 널 그리워한 걸
지금 이 시간이 내게는 다 꿈이야
조금만 더 기다려
나의 Cosmic Love
기억해 내 너만 아는 신홀 보낸 걸
결코 그땐 잘못 들은 것이 아닌 걸
늦은 밤 주파수 너머 난
네게로 네게로 네게로 네게로
자꾸 목이 메이지
이유 없이 왜 이래
알 수 없던 것들 다
이제 멀지 않아 은하수를 건너와
만나게 될 Cosmic
Cosmic Love
깊이 잠든 어느 별에서
너는 눈 비비고 깨면 내 품이야
밖엔 별이 내리고
Oh 이제 곧 Dream is
Dream is gone
간절히 널 그리워한 걸
지금 이 시간이 내게는 다 꿈이야
조금만 더 기다려
나의 Cosmic Love
It’s a Cosmic Cosmic Love
It’s a Cosmic Love
It’s a Cosmic Cosmic Love
It’s a Cosmic Love
It’s a Cosmic Cosmic Love
It’s a Cosmic Love
Never let me go
It’s a Cosmic Cosmic Love
Oh Cosmic Love
멀리 빛난 너의 별에서
너의 별에서
더 깊은 어둠 속 널 향해 흔들면
Never let me go
나를 알아봐 줄래
또 영원한 Dream is
Dream is gone
날 비추는 네 눈 속에서
선명히 마주 본 너와 나의 사이로
지금 반짝이는 걸
나의 Cosmic Love


Türkçe Tercümesi


[RW]bir gün başımı kaldırdığımda ve gökyüzüne baktığımda
aniden bir özlem hissediveriyorum
bulutlu gün doğumu, ışıkla kaplanmış
[BD]zamanın eski sayfalarında
gizlice yazıyorum yarın
evrenin bile ötesine doğru uzanıyor

[RW&
BD]aynı düşü takip ederek, aynı sesi
Biz buluşacağız kozmik, kozmik aşk
Çoktan uyumuş bir yıldızın üzerinde
Gözlerini ovuşturacak ve uyanacaksın ve kollarımda olacak
[RW]dışarıda yıldızlar kayıyorlar
[RW&
BD]oh şimdi yakında düşler düşler yok olacaklar
Ben fazlasıyla seni özlüyorum
Bu zamanın şimdi tamamı bir rüya
[RW]sadece birazcık daha bekle
[RW&
BD]benim kozmik aşkım
[BD]hatırla sana sadece senin anlayacağın bir sinyal yollayacağım
Bu senin yanlış duyduğun bir şey olmayacak
[RW]gece geç saatte tüm tekrarların ardında
[RW&
BD]sana sana sana sana geliyorum
[RW]boğazım kuruyup duruyor
Bir neden olmaksızın, neden?
[BD]her şey bir bilinmezlikti
[RW&
BD] şimdi yakınlardaki samanyolunun ötesine geç
Biz buluşacağız kozmik, kozmik aşk
Çoktan uyumuş bir yıldızın üzerinde
Gözlerini ovuşturacak ve uyanacaksın ve kollarımda olacak
d
ışarıda yıldızlar kayıyorlar
o
h şimdi yakında düşler düşler yok olacaklar
Ben fazlasıyla seni özlüyorum
Bu zamanın şimdi tamamı bir rüya
sadece birazcık daha bekle
[RW] benim kozmik aşkım
[RW&
BD]bu kozmik kozmik bir aşk
b
u kozmik bir aşk
b
u kozmik kozmik bir aşk
b
u kozmik bir aşk
b
u kozmik kozmik bir aşk
b
u kozmik bir aşk
a
sla bırakma beni
b
u kozmik kozmik bir aşk
O
h kozmik bir aşk
u
zaklarda parlayan senin yıldızının üzerinde
senin yıldızının üzerinde
[RW]daha derin bir karanlıktan sana el sallarsam  
eğer,  sarsılma beni sakın bırakma
[RW&
BD]beni fark edecek misin?
Bir kez daha sonsuz bir düş, bir düş yok oldu
Üzerimde parlayan gözlerinin içinde
Seni net şekilde gördüm ve ben
Aradan biz parlıyoruz şimdi

Benim kozmik aşkı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