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 Ji Yeon- My Show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23.Hafta Single
    Şarkı: 01. My Show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enim Şovum



Romantization (Renk Kodlu)


[CJY]My fantasy My fantasy My fantasy Baby
yulichang neomeo neol deul-imasyeo
gadeughan bich-e galjeung-i gasyeo
eodinga wiheomhae boyeodo Yeah
nun gam-eumyeon tteoolla
michidolog dan
geu eonjengaui kkum-e hollin chae balabon geon
meosjin mudae wi
hwansangjeog-in show
Yes, I need this SHOW!
I need the SHOW, oh oh!
nae mam gip-i
I need the SHOW, oh oh!
dalkomhan fantasy
I need to (I show it)
I need to (I show it)
I need the SHOW, oh oh oh!
haega dwae neon, dal-i dwae neon
ani, jonjaehaneun modeun geos-i dwae neon
pyeongbeomhaessdeon amu neukkim eobsdeon
geonjohan ilsang-e ppulin ssag-e ppulil naelyeo
mag-i oleun sungancheoleom jjalishan i tteollim
jeonhyeo daleun sesang sog-eul geochim-eobs-i falling
chigi eolin geosdeulgwaneun
daleun gamjeong-gwa
geu an-eseodo nunbusim-eun ieojyeo gago
gat-eun mudae wi
hamkkehaneun show
Yes, I need the SHOW!
I need the SHOW, oh oh!
nae mam gip-i
I need the SHOW, oh oh!
dalkomhan fantasy
I need to (I show it)
I need to (I show it)
I need the SHOW, oh oh oh!
My fantasy My fantasy My fantasy
nae an-e gadeughan
i ullim-eul deul-eo bwa babe
Showneun gyesog deo ieojyeo ga
bich-eulo chwihage hae
I need the SHOW, oh oh!
sum swideus-i
I need the SHOW, oh oh
wanbyeoghan fantasy
I need to (I show it)
I need to (I show it)
I need the SHOW, oh oh oh!
Ooh Ooh Ooh Ooh
neon naui fantasy
Ooh Ooh Ooh Ooh
wanbyeoghan fantasy



Hangul


My fantasy My fantasy My fantasy Baby
유리창 너머 널 들이마셔
가득한 빛에 갈증이 가셔
어딘가 위험해 보여도 Yeah
눈 감으면 떠올라
미치도록 단
그 언젠가의 꿈에 홀린 채 바라본 건
멋진 무대 위
환상적인 show
Yes, I need this SHOW!
I need the SHOW, oh oh!
내 맘 깊이
I need the SHOW, oh oh!
달콤한 fantasy
I need to (I show it)
I need to (I show it)
I need the SHOW, oh oh oh!
해가 돼 넌, 달이 돼 넌
아니, 존재하는 모든 것이 돼 넌
평범했던 아무 느낌 없던
건조한 일상에 뿌린 싹에 뿌릴 내려
막이 오른 순간처럼 짜릿한 이 떨림
전혀 다른 세상 속을 거침없이 falling
치기 어린 것들과는
다른 감정과
그 안에서도 눈부심은 이어져 가고
같은 무대 위
함께하는 show
Yes, I need the SHOW!
I need the SHOW, oh oh!
내 맘 깊이
I need the SHOW, oh oh!
달콤한 fantasy
I need to (I show it)
I need to (I show it)
I need the SHOW, oh oh oh!
My fantasy My fantasy My fantasy
내 안에 가득한
이 울림을 들어 봐 babe
Show는 계속 더 이어져 가
빛으로 취하게 해
I need the SHOW, oh oh!
숨 쉬듯이
I need the SHOW, oh oh
완벽한 fantasy
I need to (I show it)
I need to (I show it)
I need the SHOW, oh oh oh!
Ooh Ooh Ooh Ooh
넌 나의 fantasy
Ooh Ooh Ooh Ooh
완벽한 fantasy


Türkçe Tercümesi


[CJY]benim fantezim benim fantezim benim fantezim bebeğim
Seni camın ötesinden içiveriyorum
parlak ışık susuzluğumu arttırıyor
bu biraz tehlikeli görünüyor gerçi Yeah
Gözlerimi kapatınca bu aklıma geliyor çok tatlı
izlediğim şey bir gün düşler
tarafından ele geçirilmişim gibi
o harika sahnede
fantastik bir şov
evet bu şova ihtiyacım var!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kalbimin derinliklerinde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tatlı bir fantezi
İhtiyacım var (onu gösteriyorum)
İhtiyacım var (onu gösteriyorum)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oh!
Sen güneş oluverdin, sen ay oluverdin
hayır, sen var olan her şey oluverdin
hiçbir şeyin özel olmadığı bir hayat
onun dibinde kök salıyorsun
Onun heyecan verici anında titreyerek
farklı bir dünyaya düşerek
Bir çocuk olduğum zamanların duygularıyla
onlardan farklı olarak
ışığın bakışlarının ulaştığı yerde
Aynı sahnede
bizim şovumuz beraberce
evet bu şova ihtiyacım var!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kalbimin derinliklerinde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tatlı bir fantezi
İhtiyacım var (onu gösteriyorum)
İhtiyacım var (onu gösteriyorum)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oh!
Benim fantezim benim fantezim benim fantezim
Bu yankıyı dinle tamamen benim içimden gelen bebeğim
şow devam ediveriyor
seni ışıkla sarhoş ediyor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tıpkı nefes almak gibi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mükemmel bir fantezi
İhtiyacım var (onu gösteriyorum)
İhtiyacım var (onu gösteriyorum)
bu şova ihtiyacım var, oh oh oh!
Ooh Ooh Ooh Ooh
sen benim fantezimsin
Ooh Ooh Ooh Ooh
mükemmel bir fantez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