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K/TVXQ - HUG--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ri-Angle
Şarkı: 11.Hug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arılmak


Romanization (Renk Kodlu)

[JJ] haruman nibange
chimdaega dwegosipeo oh baby
deo ddaseuhi pogeunhi naepume
gamssa-ango jaeugosipeo
[YC] aju jageun dwicheogimdo
neoui jogeuman soksagime
nan ggumsogui gwemuldo
igyeonae beoriltende
[JJ] naega eobtneun neoui haru
eoddeohge heulloganeungeonji
nareul eolmana saranghaneunji
nan neomuna gunggeumhande
[JS] neoui jageun seorabsoge
ilgijangi dwego sipeo
alsueobtneun neoui geu bimildo
nae mamsoge damadullae neo mollae
[CM]haruman neoui goyangiga
dwegosipeo oh baby
niga junun masitneun uyuwa
budeureoun ni pum aneso
[YH] umjigineun jangnanedo
neoui gwiyeoun ibmatchume
nado mollae jiltureul nukkigo isseotnabwa
[YC] nae maeumi ireon geoya
[JS] neobakken bol su eobtneungeoji
[DBSK] nugureul bwado eodi isseodo
[JS] nan neoman barabojanha
[CM] dan haruman aju chinhan
neoui aeini dwegosipeo
[DBSK] neoui jarangdo ddaeron tujeongdo
[CM] da deureulsu isseultende [JS] neol wihae
[DBSK] in my heart in my soul
naui geu sarangiran ajik eosaekhajiman u beibe
isesang modeungeol
neoege jugosipeo [JJ] ggumeseorado
[CM] nae maeumi ireongeoya
jikyeobolsuman isseodo
[DBSK] neomu gamsahae manhi haengbokhae
[JS] na jogeumeun bujokhaedo
[JJ] eonjekkaji neoui gyeote ([JS] neoui gyeote)
yeonineuro itgosipeo
[DBSK] neoreul naepume gadeuk aneunchae
[JJ] gudeobeoryeosseumyeon sipeo yeongwonhi




Hangeul

하루만 니방에
침대가 되고싶어 oh baby
더 따스히 포근히 내품에
감싸안고 재우고싶어
아주작은 뒤척임도
너의 조그만 속삭임에
난 꿈속의 괴물도
이겨내 버릴텐데
내가 없는 너의 하루
어떻게 흘러가는건지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난 너무나 궁금한데
너의 작은 서랍속에
일기장이 되고싶어
알수없는 너의 그 비밀도
내 맘속에 담아둘래 너 몰래
하루만 너의 고양이가
되고싶어 oh baby
니가 주는 맛있는 우유와
부드러운 니 품 안에서
움직이는 장난에도
너의 귀여운 입맞춤에
나도 몰래 질투를 느끼고 있었나봐
내마음이 이런거야
너밖엔 볼수없는거지
누구를 봐도 어디있어도
난 너만 바라보잖아
단 하루만 아주 친한
너의 애인이 되고싶어
너의 자랑도 때론 투정도
다 들을수 있을텐데 널 위해
in my heart in my soul
나의 그 사랑이란 아직 어색하지만 우 베이베
이세상 모든걸
너에게 주고싶어 꿈에서라도
내 마음이 이런거야
지켜볼수만 있어도
너무 감사해 많이 행복해
나 조금은 부족해도
언제까지 너의 곁에
연인으로 있고싶어
너를 내품에 가득 안은채
굳어버렸으면 싶어 영원히


Türkçe Çevirisi

[JJ] Sadece bir gün için
Odandaki yatak olmak istiyorum, oh bebeğim
Sadece seni sarmak istiyorum
Göğsümde daha sevgi dolu bir halde
[YC] Seni biraz daha tanımak istiyorum
En küçük fısıltılar yoluyla
Rüyalarındaki en korkunç
Canavarlara karşı bile kazanabilirim
[JJ] Hayatımda senin olmadığın günleri
Nasıl boşverebilirim ?
Çok merak ediyorum
Beni ne kadar seviyorsun?
[JS] Bir sayfa olmak istiyorum
Küçük dolabındaki günlüğüne ait.
Duygularımı senin bilinmeyen sırlarınla
Doldurmak için
[CM] Sadece bir gün için
Senin kedin olmak istiyorum, oh bebeğim
Senin sıcacık kucağında otururken
Verdiğin leziz sütün tadını çıkarmak istiyorum
[YH] Etrafta dolanıp oynarken
Farkında olmadan hissetmiş olmalıyım
Öpücüklerinindeki kıskançlığı
[YC] Hislerim aynen şöyle;
[JS] Dışarıda göremediğin bir şey
[DBSK] Kime baksam, nerede olsam
[JS] Gördüğüm sadece sensin
[CM] Sadece bir gün için
Senin aşığın olmak istiyorum.
[DBSK] Hepsini duyabilirdim, senin
[CM] Böbürlenmelerini ve şikayetlerini [JS] Senin için
[DBSK] Kalbimde, ruhumda
Bu aşk, hala biraz acemice olsa da
Dünyamdaki her şey demek.
Onu sana vermek istiyorum [JJ] rüyalarımda bile
[CM] Hislerim aynen şöyle;
Ve sadece izleyebilsem bile
[DBSK] Müteşekkirim, çok mutluyum
[JS] Biraz eksiksem bile
[JJ] Ne zaman yanında olsam ([JS] yanında olsam)
Senin aşığın olarak kalmak istiyorum
[DBSK] Zamanı dondurmak istiyorum
[JJ] Seni göğsümde sarmışken, sonsuza de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