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K/TVXQ - Mirotic--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Mirotic
Şarkı: 03.주문-Mirotic (Magic Spell)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Cazibe ( Büyü)


Romanization (Renk Kodlu)


[JJ] sijageun dalkomhage pyeongbeomhage naege ggeullyeo
eonjena geuraetdeusi meonjeo mareul georeowa
[CM]modeun ganeungseong yeoreodwo Oh-
[JS]sarangeun mwoda? mwoda! imi susigeo Red Ocean
nan Breakin’ my rules again aljanha jiruhangeol?
[YC]jogeum dachyeodo neon gwaenchanha Oh-
[DBSK]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 he-eonal su eobseo
I got you Under my skin
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 neon naui neoui
I got you Under my skin
[CM] ne meorisogeul pagodeuneun nalkaroun nunbit
na anigoseon umjigijido anheun Chrome Heart
[JS]niga seontaekhan giringeol Oh-
[YC]hyeolgwaneul tago heureuneun
sueok gaeui naui Crystal
machimnae sijakdwaen byeonshinui ggeuteun na
[YH] igeotdo sarangeun anilkka? Oh-
[DBSK] 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 he-eonal su eobseo
I got you Under my skin
neon nareul wonhae ([JS] neon nareul wonhae )
neon naege ppajyeo ([CM] ooh)
neon naege michyeo ([JS] naege michyeo )
neon naui neoui ([CM] ooh)
I got you Under my skin
[YH] han beon ui kiseuwa hamkke
nari seondeuthan-ganghan iggeullim
[YC] du beon ui kiseu
tteugeobge teojyeobeoril geot gateun ne simjangeul
[YH]  Yeah neoreul gajyeosseo

[YH & YC] You know you got it!
[CM] Yeah, WOW
[YH]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DBSK] I got you [JS] Under my skin
nae ggumsoge nan neol jibaehaneun mabeobsa
nae jumune ([CM] ooh) neon dasi geuryeojigo isseo
I got you Under my skin
My devil’s ride
deoneun sumeul gosi eobtjanha
([JS] deoneun sumeul gosi eobtjanha)
geureohdamyeon ijen jeulgyeoboneunge eoddeolkka ([CM] ooh)
([JS] geureohdamyeon ijen jeulgyeoboneunge eoddeolkka)
I got you Under my skin ([JS] Whooa Under my skin)
neon nareul wonhae ([CM] yeah)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CM] baby baby baby baby wowo )
he-eonal su eobseo
I got you Under my skin ([CM] wow)
neon nareul wonhae ([JJ] yeah yeah)
neon naege ppajyeo ([JJ] yeah yeah)
neon naege michyeo neon naui neoui ([JJ] yeah yeah wow)
I got you Under my skin


Hangeul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나에게 끌려
언제나 그랬듯이 먼저 말을 걸어와
모든 가능성 열어둬 Oh-
사랑은 뭐다? 뭐다! 이미 수식어 Red Ocean
난 Breakin’ my rules again 알잖아 지루한걸?
조금 다쳐도 넌 괜찮아 Oh-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헤어날 수 없어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넌 나의 노예
I got you Under my skin
네 머릿속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눈빛
나 아니고선 움직이지도 않는 Chrome Heart
니가 선택한 길인걸 Oh-
혈관을 타고 흐르는
수억 개의 나의 Crystal
마침내 시작된 변신의 끝은 나
이것도 사랑은 아닐까? Oh-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헤어날 수 없어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넌 나의 노예
I got you Under my skin
한 번의 키스와 함께
날이 선듯한 강한 이끌림
두번의 키스
뜨겁게 터져버릴것 같은 네 심장을
Yeah 너를 가졌어
You know you got it!
Yeah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I got you Under my skin
내 꿈속에 난 널 지배하는 마법사
내 주문에 넌 다시 그려지고 있어
I got you Under my skin
My devils ride
더는 숨을 곳이 없잖아
그렇다면 이젠 즐겨보는게 어떨까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헤어날 수 없어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넌 나의 노예
I got you Under my skin



Türkçe Çevirisi




[JJ] Başlangıçta doğal ve tatlı bir şekilde bana çekici geliyordun
Ayağa kalktın ve bana sonsuza dek böyle olabileceğini söyledin
[CM]Bütün olasılıklar, açıldı Oh-
[JS] Aşk nedir? Ne? O şimdi kırmızı bir okyanus
Yeniden kurallarımı yıkıyorum, biliyorsun sıkıcı olmaya başladı
[YC] Birazcık canın acısa bile sorun değil Oh-
[DBSK]Beni istiyorsun, bana aşık oluyorsun
Bana deli oluyorsun, bundan kaçamıyorsun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Beni istiyorsun, bana aşık oluyorsun
Bana deli oluyorsun, sen benim kölemsin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CM] Delici kafandaki oyuklara dik dik bakıyor
O ben değilim, benim kalbim hala krom
[JS] Bu senin seçtiğin yol Oh-
[YC] Damarlarında koşuyorum, sana doğru akıyorum.
Milyonlarca kristal
Nihayet başladı, metamorfozumun sonu
[YH] Bu da aşk değil midir ? Oh-
[DBSK] Beni istiyorsun, bana aşık oluyorsun
Bana deli oluyorsun, bundan kaçamıyorsun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Beni istiyorsun ([JS] Beni istiyorsun)
bana aşık oluyorsun ([CM] ooh)
Bana deli oluyorsun ([JS] deli oluyorsun )
sen benim kölemsin ([CM] ooh)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YH] İlk öpücükle birlikte
Taze bir gün- Güçlü bir çekim
[YC] İkinci öpücük
Kalbin sıcaklıyor, patlamak üzere
[YH]  Evet, yakalandın

[YH & YC] Biliyorsun, anladın.
[CM] Yeah, WOW
[YH] Hadi! Hadi! Hadi! Hadi!
[DBSK] Seni yakaladım [JS] Tenimin altında
Rüyalarında seni büyümle kontrol ediyorum
Arzuluyorsun  ([CM] ooh) bir kez daha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Şaytana uyuyorum
Nefes almak için başka oda yok
([JS] Nefes almak için başka oda yok)
Eğer bu olursa, bundan şimdi zevk almaya baksan nasıl olur?([CM] ooh)
([JS] Eğer bu olursa, bundan şimdi zevk almaya baksan nasıl olur?)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JS] Whooa tenimin altında)
Beni istiyorsun  ([CM] yeah) bana aşık oluyorsun
Bana deli oluyorsun
([CM]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wowo )
bundan kaçamıyorsun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CM] wow)
Beni istiyorsun  ([JJ] yeah yeah)
bana aşık oluyorsun ([JJ] yeah yeah)
Bana deli oluyorsun , sen benim kölemsin ([JJ] yeah yeah wow)
Seni yakaladım… Tenimin altında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