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young (NCT U)&Key (SHINee) - Cool (38 Task Force OST)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38 Task Force OST
Şarkı:  Cool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Havalı


Romantization (Renk Kodlu)


[DY&KEY]geudaelo neon meomchwo
jeoldaelo nan an jyeo
i sungan-eul jeulgyeo nae modeun geol deonjyeo
[KEY]hwalyeohan geojismallo
jeongsin-eul ssog ppaen sungan
gamgagjeog-in iseong-eulo neol as-agado molla
[DY]baegjeonmupae sinhwa geuge balo naya
One shot one kill na-egen modeun ge hankyu
[KEY]nunchil chaedo imi neon Game over
neuj-eobeolin huhoeneun soyong eobs-eo Say
[DY&KEY]geudaelo neon meomchwo
 jeoldaelo nan an jyeo Cool yeah
ttwieobwassja bonjeon i son
an-e iss-eo Cool yeah
Alright ppajyeodeulmyeon idaelo
beos-eonal bangbeob ttawin No no
i sungan-eul jeulgyeo nae
modeun geol deonjyeo Cool yeah
[KEY]neol hyanghae pyeolchin hamjeong-e geollyeodeuneun i neukkim
neon moleul jjalishan kwaegam-e gibun-i joh-a Baby
[DY]taoleun jeong-uie meomchuji anhgo dallyeo
amudo beomjeob moshae modeun ge hankyu
[KEY]nunchil chaedo imi neon Game over
[DY&KEY]neuj-eobeolin huhoeneun
soyong eobs-eo Say
geudaelo neon meomchwo
jeoldaelo nan an jyeo Cool yeah
ttwieobwassja bonjeon i
son an-e iss-eo Cool yeah
Alright ppajyeodeulmyeon idaelo
beos-eonal bangbeob ttawin No no
i sungan-eul jeulgyeo nae
modeun geol deonjyeo Cool yeah
[KEY]nugudo nal mag-eul suneun eobs-eo
soli eobs-i chong-gue neoleul gyeonwo Yeah
[DY]mwolaedo meomchwo seol saeng-gag eobs-eo
i seungbue nae un-eul jeonbu geol-eo Say
[DY&KEY]chulgu ttawin eobs-eo
ije geuman meomchwo Cool yeah
gamyeon dwiui wiseon deuleonan
ne mitcheon Cool yeah
Alright ppajyeodeulmyeon idaelo
beos-eonal bangbeob ttawin No no
i sungan-eul jeulgyeo nae
modeun geol deonjyeo Cool yeah
geudaelo neon meomchwo jeoldaelo
nan an jyeo Cool yeah
i sungan-eul jeulgyeo nae
modeun geol deonjyeo [DY]Cool yeah


Hangul


그대로 넌 멈춰 절대로 난 안 져
이 순간을 즐겨 내 모든 걸 던져
화려한 거짓말로 정신을 쏙 뺀 순간
감각적인 이성으로 널 앗아가도 몰라
백전무패 신화 그게 바로 나야
One shot one kill 나에겐 모든 게 한큐
눈칠 채도 이미 넌 Game over
늦어버린 후회는 소용 없어 Say
그대로 넌 멈춰 절대로 난 안 져
Cool yeah
뛰어봤자 본전 이 손 안에 있어
Cool yeah
Alright 빠져들면 이대로
벗어날 방법 따윈 No no
이 순간을 즐겨 내 모든 걸 던져
Cool yeah
널 향해 펼친 함정에 걸려드는 이 느낌
넌 모를 짜릿한 쾌감에 기분이 좋아 Baby
타오른 정의에 멈추지 않고 달려
아무도 범접 못해 모든 게 한큐
눈칠 채도 이미 넌 Game over
늦어버린 후회는 소용 없어 Say
그대로 넌 멈춰 절대로 난 안 져
Cool yeah
뛰어봤자 본전 이 손 안에 있어
Cool yeah
Alright 빠져들면 이대로
벗어날 방법 따윈 No no
이 순간을 즐겨 내 모든 걸 던져
Cool yeah
누구도 날 막을 수는 없어
소리 없이 총구에 너를 겨눠 Yeah
뭐래도 멈춰 설 생각 없어
이 승부에 내 운을 전부 걸어 Say
출구 따윈 없어 이제 그만 멈춰
Cool yeah
가면 뒤의 위선 드러난 네 밑천
Cool yeah
Alright 빠져들면 이대로
벗어날 방법 따윈 No no
이 순간을 즐겨 내 모든 걸 던져
Cool yeah
그대로 넌 멈춰 절대로 난 안 져
Cool yeah
이 순간을 즐겨 내 모든 걸 던져
Cool yeah


Türkçe Çevirisi


[DY&KEY]Dur tam orada ben kaybetmeyeceğim
b
u anın tadını çıkart ben her şeyimi buna vereceğim
[KEY]parlak yalanlarla senin aklını karıştırdıktan sonra
Hassaslığım ve mantığımla seni elde edebilirim
[DY]yüz galibiyet ve sıfır yenilgi bir efsane işte o benim
bir atış bir öldürme her şey benim için tek seferlik
[KEY]yetiştiğin zaman bile çoktan oyun bitmiş olacak
geç kalmış pişmanlıkların anlamsız, söyle
[DY&KEY] Dur tam orada ben
kaybetmeyeceğim havalı yeah
koşsan bile anlamı yok sen
benim avucumdasın havalı yeah
pekala sen düştüğünde kaçman
için bir yol olmayacak hayır hayır
b
u anın tadını çıkart ben her şeyimi
buna vereceğim havalı yeah
[KEY]yakalanmış olmanın hissi, tezaruhatlar senin için
bu bilinmez heyecanlı zevkle
bebeğim daha iyi hissedeceksin
[DY]yakıcı adaletle durmuyorum
ve koşmayı sürdürüyorum
bir atış bir öldürme her şey benim için tek seferlik
[KEY] yetiştiğin zaman bile çoktan oyun bitmiş olacak
[DY&KEY] geç kalmış pişmanlıkların anlamsız, söyle
Dur tam orada ben
kaybetmeyeceğim havalı yeah
koşsan bile anlamı yok sen
benim avucumdasın havalı yeah
pekala sen düştüğünde kaçman
için bir yol olmayacak hayır hayır
b
u anın tadını çıkart ben her şeyimi
buna vereceğim havalı yeah
[KEY]hiç kimse beni durdurmayı başaramaz
susturulmuş silahımı sana doğrultuyorum Yeah
[DY]kim ne derse desin kıpırdama
ben durmayı düşünmüyorum
tüm şansımı bu oyuna adıyorum Söyle
[DY&KEY]hiçbir kaçış yok o yüzden
sadece kıpırdama şimdi havalı yeah
maskenin ardındaki iki yüzlülükte
senin uzak renklerin açığa çıkıyor havalı yeah
pekala sen düştüğünde kaçman
için bir yol olmayacak hayır hayır
b
u anın tadını çıkart ben her şeyimi
buna vereceğim havalı yeah
Dur tam orada ben
kaybetmeyeceğim havalı yeah
b
u anın tadını çıkart ben her şeyimi
buna vereceğim [DY]havalı yea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