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4 Walls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4 Walls
Şarkı: 01.4 Walls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Dört Duvar


Romanization (Renk Kodlu)


[KRY]gamjeongiran kkocheun
jjalbeun sungan pieonaneun geol

[VIC]tikkeul hana eopsi
wanbyeokhaetdeon sijageul neomeo

[AMB]natseon paran bichi pagodeureo
eojireophin geon Mysteric 
([KRY]Mysteric [LU]Oh oh oh~)
[LU]nun kkamjjakhal geu sungan
[VIC]gipsukhan gotkkaji
[LU]beonjyeobeorin neoran Blue
[KRY]sori eopsi dagawa
naegeman pyeolchyeonaen singiru
[FX]Love is 4 Walls
neoro chaeun Mirror mirror
Love is 4 Walls
sinbiroun miro miro
[AMB]nunape pieonan muneul yeoreo
josimseure bicheul hyanghae bareul didyeo
And I had the answers
but now they mean nothing
Cuz these walls caught me here with something
sae muneul yeolgo tto yeolsurok
jeomjeom deo keojineun neomani gadeukhan 4 Walls
tto dareun saekkkarui New walls
gipi ppajyeodeuneun New world
[LU]banjjak bichi na nan jamsirado
nuneul ttel su eopseo
 ([KRY]eopseo) neon areumdawo
[KRY]tumyeonghage nal geuryeonaedeon
geoul sogen naega anin nega bichwowa
[VIC]nun majuchin geu sungan
[AMB]naege miso jieo
[VIC]nae simjangeun imi Blue
[LU]sumeul naeswil ttaemada
saeropge boineun singiru
[FX]Love is 4 Walls
neoro chaeun Mirror mirror
Love is 4 Walls
sinbiroun miro miro
[KRY]You’ve got to show, show me
You’ve got to show, show me
deo naege boyeojwo
[VIC]keodaran ne pum sok nollaun Fantasy
[AMB]neol aragalsurok heeonal su eomneun geol
[LU]eodideun joheuni i segye kkeutkkaji
deryeoga jwo
[KRY]soneul ppeodeun geu sungan
[AMB]paran padocheoreom
[KRY]illeongineun neoran Blue ([VIC]neoran Blue)
[LU]jeomjeom deo muldeuryeowa
seonmyeonghi binnaneun singiru

([AMB]singiru singiru singiru singiru)
[KRY]Love~
[FX]Love is 4 Walls
neoro chaeun Mirror mirror
Love is 4 Walls
sinbiroun miro miro
 ([LU]I’m in the new world~)
[KRY]areumdawo Ooh~
(You’ve got to show, show me)

[LU]areumdawo Ooh~
[KRY](You’ve got to show, show me)
sinbiroun miro



Hangul


감정이란 꽃은
짧은 순간 피어나는 걸 
티끌 하나 없이
완벽했던 시작을 넘어
낯선 파란 빛이 파고들어
어지럽힌 건 Mysteric (Mysteric Oh oh oh~)
눈 깜짝할 그 순간
깊숙한 곳까지
번져버린 너란 Blue
소리 없이 다가와
내게만 펼쳐낸 신기루
Love is 4 Walls
너로 채운 Mirror mirror
Love is 4 Walls
신비로운 미로 미로
눈앞에 피어난 문을 열어 
조심스레 빛을 향해 발을 디뎌
And I had the answers
but now they mean nothing
these walls caught me here with something
새 문을 열고 또 열수록 
점점 더 커지는 너만이 가득한 4 Walls
또 다른 색깔의 New walls 
깊이 빠져드는 New world
반짝 빛이 나 난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어 (없어) 넌 아름다워
투명하게 날 그려내던
거울 속엔 내가 아닌 네가 비춰와
눈 마주친 그 순간
내게 미소 지어
내 심장은 이미 Blue
숨을 내쉴 때마다
새롭게 보이는 신기루
Love is 4 Walls
너로 채운 Mirror mirror
Love is 4 Walls
신비로운 미로 미로
You’ve got to show, show me
You’ve got to show, show me
더 내게 보여줘
커다란 네 품 속 놀라운 Fantasy
널 알아갈수록 헤어날 수 없는 걸
어디든 좋으니 이 세계 끝까지
데려가 줘
손을 뻗은 그 순간
파란 파도처럼
일렁이는 너란 Blue (너란 Blue)
점점 더 물들여와 
선명히 빛나는 신기루
(신기루 신기루 신기루 신기루)
Love~
Love is 4 Walls
너로 채운 Mirror mirror
Love is 4 Walls
신비로운 미로 미로 (I’m in the new world~)
아름다워 Ooh~
(You’ve got to show, show me)
아름다워 Ooh~
(You’ve got to show, show me)
신비로운 미로




Türkçe Çevirisi


[KRY]duygulardan oluşmuş olan çiçek
kısacık bir anda tomurcuklanıverdi

[VIC]hiçbir toz zerresi  olmadan
mükemmel bir şekilde başkangıcının üstesinden geldi

[AMB]yabancı bir mavi ışık parlıyor
benim başımı döndüren bu şey gizemli 
([KRY]gizemli [LU]Oh oh oh~)
[LU]gözlerimi kocaman açtıran o an
[VIC]derin ve gizli bir yere kadar
[LU]etrafa yayılan mavilik  sensin
[KRY]ses çıkarmadan bana yaklaşıyorsun
bir serap sadece benim önümde gerçekleşen
[FX]aşk dört duvardır
o ayna ayna seninle dolu olan
aşk dört duvardır
gizemli olan labirentt labirent
[AMB]önümde beliren kapıyı açıyorum
dikkatle ışığa doğru ilerliyorum
ve cevaplara sahiptim
ama şimdi onların hiçbir anlamı yok
çünkü bu duvarlar bir şeyle yakaladılar bveni burada
yeni bir kapının açılmasını sağlayarak
onları açtıkça ben bu dört duvar daha da büyüyor seninle birlikte
bu yeni duvarlar yine yeni bir renkteler
bu yeni dünya benim derinlerine düşmekte olduğum
[LU]parlak bir ışık yanıyor, yapamıyorum
gözlerimi bir an bile ayıramıyorum
([KRY]ayıramıyorum) sen çok güzelsin
[KRY]beni kendisine çeken görünmez aynayla birlikte
ben olmayan sen, parıldıyorsun
[VIC]senin gözlerinle benimkiler buluştuğu anda
[AMB]bana gülümsüyorsun
[VIC]kalbim çoktan mavi bile
[LU]ne zaman nefes alacak olsam
gördüğüm serap bir kez daha değişiyor
[FX] aşk dört duvardır
o ayna ayna seninle dolu olan
aşk dört duvardır
gizemli olan labirentt labirent
[KRY]bana bunu göstermeli, göstermelisin
bana bunu göstermeli, göstermelisin
bana daha çok göster
[VIC]benim geniş kucaklamamda bu süprizli fantazi
[AMB]seni tanıdıkça daha çok kaçamıyorum
[LU]dünyanın sonuna de her yer güzel olduğuna göre
beni de yanında götür
[KRY]elini uzattığın o an
[AMB]tıpkı mavi bir dalga gibi
[KRY]sen olan o mavilik salınıyor ([VIC]sen olan mavilik)
[LU]yavaş yavaş daha da çekici olarak
bu serap berrakça parıldıyor

([AMB]serap serap serap serap)
[KRY]Aşk~
[FX] ] aşk dört duvardır
o ayna ayna seninle dolu olan
aşk dört duvardır
gizemli olan labirentt labirent
([LU]ben yeni dünyadayım~)
[KRY]çok güzel Ooh~
(bana bunu göstermeli, göstermelisin)

[LU]çok güzel Ooh~
[KRY]( bana bunu göstermeli, göstermelisin)
Bu gizemli labirent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