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X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4 Walls
Şarkı: 04.X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X


Romanization (Renk Kodlu)


[KRY]songgeuchi ddo dahatne sungan onmomi jeoryeo
[AMB]songgeuteseo meoriro ongat sangsangi heulleob Ooh
[LU]chalnayeotdeon chukgameun cham yebbeun bunhongbit
[VIC]ddeoreojigi silhjiman ti naneun geon deo sirheo
[AMB]taeyeonhage uyeonhage daheuncheoghaedo
[KRY]nae momeneun al su eobtneun jagyongi ireo
[FX]Chemical-X [LU]soni dahasseo soni dahasseo
[FX]jinjeongi andwae Chemical-X 
[LU]soneul jabasseo soneul jabasseo
[FX]nogeul geot gata Chemical [AMB]X
[LU]jabeun soneul tagoseo peojin adeurenallin
[AMB]aseupirin han allo yeolgireul jamjaeweojweo Ooh
[KRY]ireon sigeun gollanhae neon yegodo eobtni
[VIC]chamda chamda teojineun uri kemi eojjeoni
[AMB]al su eobtneun miji gateun hwahakjeok baneung
[LU]nae sogeun da eongmangjinchang nalliga nasseo
[FX]Chemical-X [KRY]soni dahasseo soni dahasseo
[FX]jinjeongi andwae Chemical-X 
[KRY]soneul jabasseo soneul jabasseo
[FX]nogeul geot gata Chemical
[KRY]cheom bwatdeon nalbuteo
sangsangeun sel su eobsi haetneunde
[LU]eojjeom joha saenggakboda eomcheongna
ireoda na keunil na
[VIC]joyonghaejin gonggi soge teojil geot gata
[AMB]mweonga deullyeo hoksi ddeollyeo neodo ddokgatni
[FX]Chemical-X [LU]soni dahasseo soni dahasseo
[FX]jinjeongi andwae Chemical-X 
[LU]soneul jabasseo soneul jabasseo
[FX]nogeul geot gata Chemical-X 
[KRY]ibsul dahasseo ibsul dahasseo
[FX]jinjeongi andwae Chemical-X
[KRY]soneul jabasseo soneul jabasseo
[FX]nogeul geot gata Chemica
l [KRY]X



Hangul


손끝이 또 닿았네 순간 온몸이 저려
손끝에서 머리로 온갖 상상이 흘러 Ooh
찰나였던 촉감은 참 예쁜 분홍빛
떨어지기 싫지만 티 나는 건 더 싫어
태연하게 우연하게 닿은척해도
내 몸에는 알 수 없는 작용이 일어
Chemical-X 손이 닿았어 손이 닿았어 
진정이 안돼 Chemical-X 
손을 잡았어 손을 잡았어
녹을 것 같아 Chemical-X
잡은 손을 타고서 퍼진 아드레날린 
아스피린 한 알로 열기를 잠재워줘 Ooh
이런 식은 곤란해 넌 예고도 없니 
참다 참다 터지는 우리 케미 어쩌니
알 수 없는 미지 같은 화학적 반응
내 속은 다 엉망진창 난리가 났어
Chemical-X 손이 닿았어 손이 닿았어 
진정이 안돼 Chemical-X 
손을 잡았어 손을 잡았어 
녹을 것 같아 Chemical
첨 봤던 날부터
상상은 셀 수 없이 했는데
어쩜 좋아 생각보다 엄청나
이러다 나 큰일 나
조용해진 공기 속에 터질 것 같아
뭔가 들려 혹시 떨려 너도 똑같니
Chemical-X 손이 닿았어 손이 닿았어 
진정이 안돼 Chemical-X 
손을 잡았어 손을 잡았어 
녹을 것 같아Chemical-X 
입술 닿았어 입술 닿았어 
진정이 안돼 Chemical-X 
손을 잡았어 손을 잡았어
녹을 것 같아Chemical-X



Türkçe Çevirisi


[KRY]parmaklarımız değdi yine birbirine bir an için tüm bedenim uyuştu
[AMB]parmak uçlarımdan başıma dek tüm hayaller dolaştı Ooh
[LU]o anlık dokunuş çok güzel bir pembe ışıkla
[VIC]ayrılmak istemiyorum ama bunu daha fazla açık etmeyi de istemiyorum
[AMB]soğukkanlı bir şekilde kazara dokunuverdim
[KRY]gizemli bir etki tüm bedenimi ele geçiriyor
[FX]kimyasal-X [LU]ellerimiz dokundu, ellerimiz dokundu
[FX]bunu atlatamıyorum kimyasal-X 
[LU]el ele tutuşuyoruz eşl ele tutuşuyoruz
[FX]sanırım eriyorum kimyasal  [AMB]X
[LU]senin elini tutunca bedenime yayılıveren adrenalin
[AMB]bir aspirin alıyorum ve uykuya dalıyorum Ooh
[KRY]bu karmaşık gelirken bir uyarı yapamaz mısın?
[VIC]bastır ve bastır patlayana dek aramızdaki çekimle ilgili ne yapacağız?
[AMB]tıpkı bilinmezler gibi biz bilemeyiz bir kimyasal reaksiyon
[LU]içimdeki her şey karma karışık çılgına döndü tamamen
[FX]kimyasal-X [KRY] ellerimiz dokundu, ellerimiz dokundu
[FX] bunu atlatamıyorum kimyasal-X
[KRY] el ele tutuşuyoruz el ele tutuşuyoruz
[FX] sanırım eriyorum kimyasal  
[KRY]seni gördüğüm ilk anda
Hayallerimin sayısını tutmayı karıştırdım
[LU]ne yapmalıyım? Bu düşündüğümden çok daha fazlası
Çok büyük bir belanın içinde olacağım
[VIC]durgunlaşmış bir havada sanırım patlayıvereceğim
[AMB]bir şey duyuyorum titriyorum sen de aynı mısın?
[FX] kimyasal-X  [LU] ellerimiz dokundu, ellerimiz dokundu
[FX] bunu atlatamıyorum kimyasal-X
[LU] el ele tutuşuyoruz el ele tutuşuyoruz
[FX] sanırım eriyorum kimyasal  X 
[KRY]dudaklarımız dokundu dudaklarımız dokundu
[FX] bunu atlatamıyorum kimyasal-X
[KRY] el ele tutuşuyoruz el ele tutuşuyoruz
[FX] sanırım eriyorum kimyasal
[KRY]X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