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Cash Me Out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4 Walls
Şarkı: 09.Cash Me Out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enim İçin Para Harca


Romanization (Renk Kodlu)


[KRY]jumeonineun bieotgo oeroun yeohaengja
dangsineun giljocha irheosseotjyo
[LU]binteolteoriramyeo pogihadeon sungan
naega dangsineul balgyeonhaesseoyo
[VIC]teukbyeolhan sarami binnago itdeongeoryo
amudo molla You
[AMB]geureonde geugeol arabon sarameun na
Oh naran marijyo
[KRY]So Cash Me Out now
sesange gajang bissan geon mwolkka?
[LU]modu han pyeongsaeng channeun geol
urineun gatgo isseotdeon geoya
[FX]So Cash Me Out Out [VIC]nal teoreogayo
[FX]So Cash Me Out Out [KRY]jeonbu da
[FX]So Cash Me Out [LU]geudaeneun jagyeok itjyo
[FX]So Cash Me Out Out yeah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LU]urin neul mueonga jalhago sipdaga
tteutbakke gyeoljeongdeureul naerigon hae

[VIC]geu gyeolgwain geudaen eolmana meotjinji
nae chibeun haengun tuseongiyeonna bwa
[KRY]jamjadeon hwasani pokbalhanda haedo
nan jigapboda geudael meonjeo chaenggil geol

[AMB]naega beon dongjeon dan han nipkkaji geudae
gachiinikka
[KRY]So Cash Me Out now
uriga channeun haengbogeun mwolkka

[LU]bulkkocheul deo hwanhage han
geudaeigie nan junbidoen geojyo
[FX]So Cash Me Out Out [VIC]nal teoreogayo
[FX]So Cash Me Out Out [KRY]jeonbu da
[FX]So Cash Me Out [LU]geudaeneun jagyeok itjyo
[FX]So Cash Me Out Out yeah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AMB]So Cash Me Out
Every cent till my bank’s got nothing left
naege namainneun geosi eopseodo
nae maeumeun buja gata
([FX]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Rock bottom boyeodo geudae isseumyeon dwae
naega chajaya haetdeon Treasure baro neoindeuthae
[LU]So Cash Me Out now
nan deo yoksim naelge eomneun georyo
So you can Cash Me Out now
nal teoreogayo maeumguseokkkaji
[FX]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KRY]So Cash Me Out



Hangul


주머니는 비었고 외로운 여행자 
당신은 길조차 잃었었죠
빈털터리라며 포기하던 순간
내가 당신을 발견했어요
특별한 사람이 빛나고 있던걸요
아무도 몰라 You
그런데 그걸 알아본 사람은 나
Oh 나란 말이죠
So Cash Me Out now
세상에 가장 비싼 건 뭘까?
모두 한 평생 찾는 걸
우리는 갖고 있었던 거야
So Cash Me Out Out 날 털어가요
So Cash Me Out Out 전부 다
So Cash Me Out 그대는 자격 있죠
So Cash Me Out Out yeah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우린 늘 무언가 잘하고 싶다가
뜻밖에 결정들을 내리곤 해
그 결과인 그댄 얼마나 멋진지 
내 칩은 행운 투성이였나 봐
잠자던 화산이 폭발한다 해도
난 지갑보다 그댈 먼저 챙길 걸
내가 번 동전 단 한 닢까지 그대
가치이니까
So Cash Me Out now
우리가 찾는 행복은 뭘까?
불꽃을 더 환하게 한
그대이기에 난 준비된 거죠
So Cash Me Out Out 날 털어가요
So Cash Me Out Out 전부 다
So Cash Me Out 그대는 자격 있죠
So Cash Me Out Out yeah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Every cent till my bank’s got nothing left 
내게 남아있는 것이 없어도 
내 마음은 부자 같아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Rock bottom 보여도 그대 있으면 돼 
내가 찾아야 했던 Treasure 바로 너인듯해
So Cash Me Out now 
난 더 욕심 낼게 없는 걸요
So you can Cash Me Out now
날 털어가요 마음구석까지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So Cash Me Out



Türkçe Çevirisi


[KRY]ceplerim boş ben yalnız bir gezginim
sen sadece tamamen kaybolmuştun
[LU]tam beşparasız kalıp pes ettiğimde
işte o zaman seni keşfettim
[VIC]orada parıldayan özel biri vardı
hiç kimse bilmiyordu seni
[AMB]ama ben sende bir şayi fark ettim
Oh o bendim!
[KRY]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şimdi
dünyadaki en pahalı şey nedir?
[LU]biz sahibiz herkesin ömrünü
onu arayarak harcadığı şeye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VIC]beni boşalt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KRY]hepsini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LU]doğru özelliklerdesin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yeah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LU]biz hepimiz iyi bir şeyler yapmak isteriz
beklenmedik şekilde karar vermek zorunda kalırız

[VIC] sen sonuçsun ne kadar havalı
görünüşe göre benim pulum tamamen şansla doluydu
[KRY]uyuyan bir volkan patlayacak olsa bile
ilk önce seninle ilgilenirim cüzdanımdan önce

[AMB]sen her bir kuruşa değersin
benim kazanabildiğim
[KRY]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şimdi
aradığımız o mutluluk nedir?

[LU]sen bir alevden daha parlaksın
ben senin için hazırım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VIC]beni boşalt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KRY]hepsini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LU]doğru özelliklerdesin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yeah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AMB]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her bir senti bankam boş kalıncaya dek
benim için hiçbir şey kalmayacak olsa da
kalbim yeterince zengin hissediyor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en dibe vursam bile sen yanımda olduğun sürece iyiyim
sanki bulmaya ihtiyacım olan hazinem senmişsin gibi
[LU]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şimdi
daha çok hırsla istediğim bir şeyim yok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şimdi
beni boşalt kalbimin tüm köşelerini
[FX]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KRY] bu yüzden benim için para harca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