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 Mr.E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ummer Magic
Şarkı: 03.Mr.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ay E


Romanization (Renk Kodlu)


[JOY]neoran nyeoseogi ittaeji dadeul gwanshim isseo
honjain geol joahandae ([IR]Lala-lala-lalala)
[WEN]cheomen chinhaejigo shipeo mal georeo bwanneunde
geureoni deo maeryeok isseo
[SG]soljjiki malhae ([JOY]Checking you out)
geunyang hogishime ([JOY]kkeullijana)
dagagan geonde ([JOY]malhae boja) gamjeongi byeonhaesseo
[YR]dadeul niga jogeum eoryeopdae ([WEN]jakkuman nan)
[IR]neoreul jom deo almyeon an geureonde Baby
([WEN]algo shipeo) naega neomu ppareuni?
 ([WEN]malhae jullae?) [YR]Oh lalalalala come on
[RV]abeurakadabeura mabeopcheoreom Yeah yeah
(Ohhh, come and take it) dagaon Myste-mystery my Mr. Mr. E
abeurakadabeura kkomjjak mot hage (Ohhh, Come and take it)
shijakdwen Myste-mystery my Mr. Mr. Mr. Mr.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YR]Mr. Mr. Mr.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YR]Mystery Mr. E
[IR]So powerful sesang da gajin neo eodiseo wanni Mmm
[JOY]I, I, I want it oh oh nae Type
Ah ah ah aha aha ([YR]Lala-lala-lalala)
[SG]onjongil niga gunggeumhae bojiman
byeoril eopseo neul geureoteut
[WEN]bimireul malhae ([SG]Checking you out)
mushimhan neoye ([SG]kkeullijana)
maeryeogi mweonji ([SG]malhae boja) naegeman teoreonwa
[IR]mollaboge gakkaweojeosseo ([JOY]jakkuman nan)
[YR]nareul bol ttaeman unneun neoji Baby ([JOY]algo shipeo)
neodo nae mam gateun geoni?
 ([JOY]malhae jullae?)[IR]Oh lalalalala come on
[RV]abeurakadabeura mabeopcheoreom Yeah yeah
(Ohhh, come and take it) dagaon Myste-mystery my Mr. Mr. E
abeurakadabeura sumdo mot shwige (Ohhh, come and take it)
shijakdwen Myste-mystery (Oh)
[SG]nae shimjangeul da julkke ([JOY]It’s free)
neoramyeon nan gyesanhaji ana
[JOY]nado cham byeonhaenna bwa ([WEN]Oh no)
ireoke ireoke soljjikadani
[IR]meorissoge mureumpyo ([SG]jakku manajeo)
yojeum bujjeok shingyeong sseuineunde
[WEN]neodo nal joahani? neon soljjikan aijana
[YR]naega neomu ppareuni? ([SG]jakkuman nan)
nareul bol ttaeman unneun neoji Baby ([SG]algo shipeo)
[JOY]neodo nae mam gateun geoni?
 ([SG]malhae jullae?)Oh lalalalala come on
[RV]abeurakadabeura mabeopcheoreom Yeah yeah
 (Take my breath away) (Ohhh, come and take it)
dagaon Myste-mystery my Mr. Mr. E (Mystery)
abeurakadabeura kkomjjak mot hage (Ohhh, Come and take it)
shijakdwen Myste-mystery my Mr. Mr. Mr. Mr. (Mystery yeah)
abeurakadabeura  mabeopcheoreom Yeah yeah
(Ohhh, come and take it)
dagaon  Myste-mystery my Mr. Mr. E (Mystery)
abeurakadabeura sumdo mot shwige (Ohhh, come and take it)
shijakdwen Myste-mystery (Yeah) (Oh)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IR]Yeah) [JOY]Mr. Mr. Mr.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IR]He’s my mystery, Mr. E) [JOY]Mystery Mr. E



Hangul


너란 녀석이 있대지 다들 관심 있어
혼자인 걸 좋아한대 (Lala-lala-lalala)
첨엔 친해지고 싶어 말 걸어 봤는데
그러니 더 매력 있어
솔직히 말해 (Checking you out)
그냥 호기심에 (끌리잖아)
다가간 건데 (말해 보자)
감정이 변했어
다들 니가 조금 어렵대 (자꾸만 난)
너를 좀 더 알면 안 그런데 Baby (알고 싶어)
내가 너무 빠르니? (말해 줄래?)
Oh lalalalala come on
아브라카다브라 마법처럼 Yeah yeah
(Ohhh, come and take it)
다가온 Myste-mystery my Mr. Mr. E
아브라카다브라 꼼짝 못 하게
(Ohhh, Come and take it)
시작된 Myste-mystery my Mr. Mr. Mr. Mr.
Bum bum bum bum bum bum bum
Mr. Mr. Mr.
Bum bum bum bum bum bum bum
Mystery Mr. E
So powerful 세상 다 가진 너
어디서 왔니 Mmm
I, I, I want it oh oh 내 Type
Ah ah ah aha aha (Lala-lala-lalala)
온종일 니가 궁금해 기회만 보지만
별일 없어 늘 그렇듯
비밀을 말해 (Checking you out)
무심한 너의 (끌리잖아)
매력이 뭔지 (말해 보자)
몰라보게 가까워졌어 (자꾸만 난)
나를 볼 때만 웃는 너지 Baby (알고 싶어)
너도 내 맘 같은 거니? (말해 줄래?)
Oh lalalalala come on
아브라카다브라 마법처럼 Yeah yeah
(Ohhh, come and take it)
다가온 Myste-mystery my Mr. Mr. E
아브라카다브라 숨도 못 쉬게
(Ohhh, come and take it)
시작된 Myste-mystery (Oh)
내 심장을 다 줄게 (It’s free)
너라면 난 계산하지 않아
나도 참 변했나 봐 (Oh no)
이렇게 이렇게 솔직하다니
머릿속의 물음표 (자꾸 많아져)
요즘 부쩍 신경 쓰이는데
너도 날 좋아하니?
넌 솔직한 아이잖아
내가 너무 빠르니? (자꾸만 난)
나를 볼 때만 웃는 너지 Baby (알고 싶어)
너도 내 맘 같은 거니? (말해 줄래?)
Oh lalalalala come on
아브라카다브라 마법처럼 Yeah yeah  (Take my breath away)
(Ohhh, come and take it)
다가온 Myste-mystery my Mr. Mr. E (Mystery)
아브라카다브라 꼼짝 못 하게
(Ohhh, Come and take it)
시작된 Myste-mystery my Mr. Mr. Mr. Mr. (Mystery)
아브라카다브라 마법처럼 Yeah yeah
(Ohhh, come and take it)
다가온 Myste-mystery my Mr. Mr. E
아브라카다브라 숨도 못 쉬게
(Ohhh, come and take it)
시작된 Myste-mystery (Yeah) (Oh)
Bum bum bum bum bum bum bum (Yeah)
Mr. Mr. Mr.
Bum bum bum bum bum bum bum (He’s my mystery, Mr. E)
Mystery Mr. E



Türkçe Çevirisi


[JOY]Senin gibi bir serseri, herkes seninle ilgileniyor ama
 sen yanlız olmayı seviyorsun ([IR]lala lala lalala)
[WEN]En başta sadece sana yakın olmak istemiştim, 
ama şimdi tekrar bakınca daha çekici görünüyorsun
[SG]Dürüst olmalıyım ([JOY]sana bakıyorum)
dürüst olmalıyım ([JOY]merakımı çeliyorsun)
özgüvenli bir şekilde ([JOY]hadi söyleyelim) hislerimin değiştiğini
[YR]Herkes bana zor olacağını söylüyor ([WEN]hiç durmadan)
[IR]ben seni daha tam tanımıyor olsam bile bebeğim
([WEN]tanımak istiyorum) çok mu hızlı gidiyorum?
([WEN]söyle bana) [YR]Oh lalalalala hadi
[RV]a abra kadabra büyüsü yeah yeah ohh gel ve al
hadi daha yakına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abra kadarbra sıkıştım hiçbir şey yapamıyorum ohh gel
ve al hadi bu bu başlıyor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YR] bay bay bay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YR]gizemli bay E
[IR]çok güçlü hangi dünyadansın sen? Hmm
[JOY]ben ben ben bunu istiyorum oh oh
benim tipim ah ah ah aha aha ([YR]lala lala lalala)
[SG]Hergün seni merak ediyorum fırsatı görüyorum 4
ama her zamanki gibi vazgeçiyorum
[WEN]bana sırrını söyle ([SG]seni izliyorum)
farkında bile olmadan([SG]sana kapılıyorum)
Çekiciliğinin sırrı ne? ([SG]söyle artık) söyle bana
[IR]Bilmeden yaklaşıp duruyorum ([JOY]ben sürekli)
[YR]bana bakarken sürekli gülüp duran sensin bebeğim
([JOY]bilmek istiyorum) senin de kalbin benimki gibi mi?
([JOY]söyle bana) [IR]Oh lalalalala hadi
[RV]abra kadabra büyüsü yeah yeah ohh gel ve
al hadi daha yakına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abra kadarbra nefes alamıyorum ohh gel ve
al hadi bu bu başlıyor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SG]Sana tüm kalbimi vereceğim ([JOY]bedavaya)
eğer karşımdaki sensen sorumlu tutmayacağım
[JOY]Ben de değişmeliyim ([WEN]oh hayır)
böyle dürüst davanıyorum, işte böyle
[IR]Kafamdaki soru işaretleri ([SG]sürekli büyüyorlar)
bugünlerde ben daha da gerginim
[WEN]sen de beni seviyor musun? sen dürüst bir çocuksun
[YR]Bilmeden yaklaşıp duruyorum ([SG]ben sürekli)
bana bakarken sürekli gülüp duran sensin bebeğim
([SG]bilmek istiyorum) [JOY]senin de kalbin benimki gibi mi?
 ([SG]söyle bana) Oh lalalalala hadi
[RV]abra kadabra büyüsü yeah yeah ohh gel ve
 al hadi daha yakına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abra kadarbra sıkıştım hiçbir şey yapamıyorum ohh gel ve al hadi
bu bu başlıyor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abra kadabra büyüsü yeah yeah ohh gel ve
 al hadi daha yakına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abra kadarbra nefes alamıyorum ohh gel ve
 al hadi bu bu başlıyor gizem-gizemli benim bay bay E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IR]Yeah) [JOY]bay bay bay
[SG]Bum bum bum bum bum bum bum
([IR]o benim gizemli bay E) [JOY]gizemli bay E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