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Lady Luck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EXODUS(Korece Vers.)
Şarkı: 09. Lady Luck (유성우)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Leydi Şansı (Meteor Yağmuru)



Romantization  (Renk Kodlu)

[CY]uh lady luck uh huh uh huh ([D.O]oh~)
sigana jogeumman deo dallyeobwa 
[BH]yeah ([SH]I promise girl)
[CY]eodumi naerige hae bwa 
[BH]geunyeoreul deryeo wa
[KAI]su manheun byeol geu junge neoneun only one
[D.O]Oh! nan! gogae deureo bara bol su bakke
na han eopsi han eopsi
[BH]daheul su eomna ttara ga bwado
jabeul su eomna soneul ppeodeodo

[SU]wae iri meolkka nan gina gin bameul
[D.O]gipeun hansumppun
[EXO]banjjagineun [D.O]oh neon 
[EXO]geu sungan neon neon
[D.O]hwangholhage naege wa
[BH]ssodajineun yuseongu sok
([SU]neo yeoksido nareul wonhaetdan geol)
[D.O]i eodumeul jinaseo neoreul taewoseo
neon nunbusin
 [BH]bicheul deonjyeobeoryeo
[D.O]gakkawojineun neol ([KAI]bam sewo gidaryeo)
[BH]Babe Babe [SH]ojik namanui
[BH]Lady Lady[CY] Luck Luck Luck ([SH]so listen)
[CY]su manheun saramdeureun
neoreul hyanghae 
[D.O]yeah ([SH]my precious girl)
[CY]cheon gaeui sowoneul malhae [D.O]nega irwojugil
[KAI]naega baraneun geon dan hana only you
[D.O]Oh! nan! [SU]neoraneun geu jachero
manjok hae na deo manhi deo manhi
[BH]kkumcheoreom pyeolchin orora keoteun
geu sai sumeo binnaneun fortune

[SU]gipeojin nunbit naegeman deullin
[D.O]neoui moksori u-
[EXO]ireokena [BH]oh deo [EXO]nunbusin neon neon
[BH]soksagideut naege wa heutnallineun 
[D.O]yuseongu sok ([KAI]da jamdeun sai naegero wa)
[BH]nae saengaee dan han beon nege ppajyeotdeon
sel su eomneun
 [D.O]bameul geoseulleoga
[BH]ssodajyeooneun neol ([SH]ganjeolhi gidaryeo)
[BH]on sesangi jamdeun geu sungan
narawa neon oh
[EXO]banjjagineun [D.O]oh neon 
[EXO]geu sungan neon neon
[D.O]hwangholhage naege wa
[BH]ssodajineun yuseongu sok
([SU]neo yeoksido nareul [SU&BH]wonhaetdan geol)
[D.O]i eodumeul jinaseo neoreul taewoseo
neon nunbusin 
[BH]bicheul deonjyeobeoryeo
[D.O]gakkawojineun neol ([KAI]pal beollyeo gidaryeo)
[BH]Babe Babe neoneun nae haengunui yeosin
Lady Lady
 ([CY]Luck Luck Luck)
[D.O]Babe Babe([BH]yeah yeah)
 nareul apdohamyeo naerin Lady Lady
 


 Hangul



시간아조금만더
달려봐 yeah (I promise girl)
어둠이내리게해봐 그녀를데려와
수많은별그중에너는 only one
Oh! ! 고개들어바라볼수밖에
나한없이한없이
닿을수없나따라가봐도
잡을수없나손을뻗어도
왜이리멀까난기나긴밤을
깊은한숨뿐
반짝이는 oh  그순간넌넌
황홀하게내게와
쏟아지는유성우속
(너역시도나를원했단걸)
이어둠을지나서너를태워서
넌눈부신 빛을던져버려
가까워지는널 (밤세워기다려)
Babe Babe 오직나만의
Lady Lady Luck Luck Luck (so listen)
수많은사람들은
너를향해 yeah (my precious girl)
천개의소원을말해 네가이뤄주길
내가바라는건단하나 only you
Oh! 너라는그자체로만족해
나더많이더많이
꿈처럼펼친오로라커튼
그사이숨어빛나는 fortune
깊어진눈빛내게만들린
너의목소리우-
이렇게나 oh  눈부신넌넌
속삭이듯내게와
흩날리는유성우속
(다잠든사이내게로와)
내생애에단한번네게빠졌던
셀수없는 밤을거슬러가
쏟아져오는널 (간절히기다려)
온세상이잠든그순간
날아와넌
반짝이는 oh  그순간넌넌
황홀하게내게와
쏟아지는유성우속
(너역시도나를원했단걸)
이어둠을지나서너를태워서
넌눈부신 빛을던져버려
가까워지는널 (팔벌려기다려)
Babe Babe 너는내행운의여신
Lady Lady (Luck Luck Luck)
Babe Babe
나를압도하며내린
Lady Lady
 


Türkçe Çevirisi




[CY]uh leydi şansı uh huh uh huh ([D.O]oh~)

Vakit geldi biraz daha hızlı ol
[BH]yeah ([SH]söz veriyorum güzelim)
[CY]karanlığın çökmesini sağla 
[BH]onu bana getirecek
[KAI]pek çok yıldızın arasında sen tek olansın
[D.O]Oh! ben! İstemesem bile başımı
kaldırıp bakıyorum durmadan durmadan
[BH]seni takip etsem bile, yetişemez miyim?
Elimi uzatsam bile sana ulaşamaz mıyım?
[SU]neden bu kadar uzaktasın? Bu uzun gece sadece
[D.O]benim derin iç çekişlerimle doluyor
[EXO]parlıyorsun ve o anda [D.O]oh sen
[EXO]o anda sen sen  [D.O]coşkuyla bana geliyorsun
[BH]yağan meteor yağmuru içinde
([SU]sen hırslı bir şekilde beni de istedin)
[D.O]bu karanlığın ardında seni alıyorum, sen
 [BH]parlak ışığını yansıtırken [D.O]bana yaklaşıyorsun
 ([KAI]tüm gece boyu seni bekliyorum)
[BH]bebeğim bebeğim [SH]benim olan
[BH]leydi leydi [CY] şans şans şans  ([SH]bu yüzden dinle)
[CY]pek çok insan sana doğru yaklaşıyor
 [D.O]yeah ([SH]benim değerli sevgilim)
[CY]sana binlerce dileğimi söyleyeceğim
 [D.O]onları sen gerçeklerştirebilirsin
[KAI]istediğim tek şey sensin
[D.O]Oh! ben! [SU]senin sadece varlığınla bile
 tatmin oluyorum daha fazla daha fazla
[BH]rüya gibi bir auranın ardında saklanarak
Perdeden; parıldayan geleceğim
[SU]bakışların derinleşiyor ve bunuı bir tek 
ben yapabiliyorum [D.O]sesini duyabilmeyi uuu-
[EXO]bu şekilde ben [BH]oh sen [EXO]çok parlaksın sen sen
[BH]fısıldarcasına gel bana, o yaralayıcı 
[D.O]meteor yağmurunun içinde
 ([KAI]gel bana diğer herkes uyurken)
[BH]hayatımda sadece bir kez tüm bunların ardında  
[D.O]sana aşık olduğum o sayısız gecelerin
[BH]bana açılıyorsun ([SH]tüm samimiyetimle bekliyorum)
[BH]tüm dünyanın uyuya kaldığı o anda
sen bana doğru uçuyorsun  oh
[EXO]parlıyorsun ve o anda [D.O]oh sen
[EXO]o anda sen sen  [D.O]coşkuyla bana geliyorsun
[BH]yağan meteor yağmuru içinde
([SU] sen hırslı bir şekilde beni de [SU&BH] istedin)
[D.O]bu karanlığın ardında seni alıyorum, sen
 [BH]parlak ışığını yansıtırken [D.O]bana yaklaşıyorsun 
([KAI]seni bekliyorum açılmış kollarımla)
[BH]bebeğim bebeğim sen benim leydi şansımsın
leydi leydi  ([CY]şans şans şans)
[D.O] bebeğim bebeğim ([BH]yeah yeah)
beni ele geçiriyorsun leydim leydim olara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