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Monster(Korec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EX'ACT (Korece Ver.)
Şarkı: 02. Monste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Canavar



Romantization  (Renk Kodlu)
 
 
[BH]She got me going crazy, woo
wae simjangi ttwini? Woo

[D.O]neon areumdawo naui Goddess
dadhyeoitji Yeah, yeah

[SU]dudeuril teni nal deulyeo bonaellae?
[XM]gamchwojin seurileul julge
[KAI]nundongjaui hogisime
imi neon ppajyeodeuleotgo

[CH]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EXO]I’m creepin’ in your heart, babe
dwijibgo muneoteurigo samkyeo
geurae neol humchyeo tamnikhae

[LAY]neol mangchyeo noheul geoya
[BH]ne mamsoke gakindoen chae
jukeodo yeongwonhi sallae

[CH]Come here girl, [D.O]you call me monster
([CH]You call me monster)
[KAI]ne mameuro deuleogalge
[SU]She got me going crazy, woo
([CY]Oh yeah, she got me)
wae simjangi ttwini? Woo
([CY]Oh yeah, oh yeah, she got me)
[XM]naega jom seonggyeoki geubhae
geudak onsunhaji mothae
([CY]neol miwohaesseo)
[LAY]hajiman neoreul wonhae
[SH]That’s right, my type
[LAY]gaseumeun geojitmal an hae
[D.O]sijakdwaesseo nae aneseo
wiheomhan sinhoreul bonae
[KAI]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EXO]I’m creepin’ in your heart, babe
dwijibgo muneoteurigo samkyeo
geurae neol humchyeo tamnikhae

[XM]neol mangchyeo noheul geoya
[D.O]ne mamsoke gakindoen chae
jukeodo yeongwonhi sallae

[CH]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SU]ne mameuro deuleogalge
[BH]jeonyuli wa ne salmeul da
dwijibeo beorineunge

[CH]I’m sorry, you make me so crazy
You know you do
[CY]modu nal duryeowohae
So I’m untouchable man geunde ne
jinsimeun wae gyeolguke nal geobu mothae
[SH]sumeoseo humchyeobodaga
kkamjjak nollaji
([EXO]Who?)
negen antinomi gateun
nan ne jonjaeui ilbu
([EXO]How we do?)
[CY]nal geudaero badadeulyeo
[SH]neoui duryeoun geokjeongeun jeobeoduryeom
[CY]nega gyeondilmanhan gotongeul nuryeo
deo gipi ppajyeodeuleo
[SH]neol mamdaero gajigo nola
nae soneseo mamkkeot nola

[CY]domanggajima neon yeongwonhi maemdola
[D.O]You can call me monster
[EXO]I’m creepin’ in your heart babe
([D.O]yeah yeah yeah yeah)
dwijibgo muneoteurigo samkyeo
([D.O]yeah yeah yeah yeah)
geurae neol humchyeo tamnikhae
[SU]neol mangchyeo noheul geoya
[XM]ne mamsoke gakindoen chae
jukeodo yeongwonhi
([CH]yeongwonhi) sallae
[CH]Come here girl, [BH] you call me monster
([CH] you call me monster)
[KAI]ne mameuro deuleogalge
[CH]Creepin’, creepin’, creepin’
Creepin’, creepin’, creepin’

[BH]Yeah~ Oh, creepin’
 
 
 
 Hangul
 
 
She got me gone crazy
왜 심장이 뛰니
넌 아름다워 나의 Goddess
닫혀있지 Yeah yeah
두드릴 테니 날 들여보낼래
감춰진 스릴을 줄게
눈동자의 호기심에
이미 넌 빠져들었고
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 놓을거야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She got me gone crazy
왜 심장이 뛰니
내가 좀 성격이 급해
그닥 온순하지 못해
널 미워했어 하지만 너를 원해
That’s right my type
가슴은 거짓말 안 해
시작됐어 내 안에서
위험한 신호를 보내
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 놓을거야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전율이 와 네 삶을
다 뒤집어 버리는게
I’m sorry you make me so crazy
you know you do
모두 날 두려워해
so I’m untouchable man
근데 네 진심은 왜
결국에 날 거부 못해
숨어서 훔쳐보다가 깜짝 놀라지 Who
네겐 안티노미 같은 난
네 존재의 일부 How we do
날 그대로 받아들여
너의 두려운 걱정은 접어두렴
네가 견딜만한 고통을 누려
더 깊이 빠져들어
널 맘대로 가지고 놀아
내 손에서 맘껏 놀아
도망가지마 넌 영원히 맴돌아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 놓을거야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You Creeping 
 
 
Türkçe Çevirisi
 
 
[BH]o kız beni çıldırtıyor, woo
Neden kalbim böyle çarpıyor? Woo
[D.O]sen güzelsin, tanrıçamsın
Ama kapatılmış haldesin Yeah, yeah
[SU]kapıyı çalacağım beni içeri alacak mısın?
[XM]sana gizli bir heyecan yaşatacağım
[KAI]gözlerinde merak var çoktan bana aşık oldun bile
[CH]korkma, tek yolu aşk ,güzelim
bunu anlıyorum bana canavar diyebilirsin
[EXO]ben kalbine sızıyorum bebeğim
seni tersine çevireceğim, parçalayacağım
tek lokmada yutacağım seni çalacağım ve sana bağlanacağım
[LAY]senin aklını karmakarışık hale getireceğim
[BH]ben kalbine kazılmışım senin
bu yüzden ölsem bile sonsuza dek var olacağım
[CH]gel buraya güzelim, [D.O]bana canavar de
([CH]bana canavar de)
[KAI]ben kalbine gireceğim
[SU] o kız beni çıldırtıyor, woo
([CY]Oh yeah, beni ele geçirdi)
Neden kalbim böyle çarpıyor? Woo
([CY]Oh yeah, oh yeah, beni ele geçirdi)
[XM]ben biraz sabırsızım o kadar da kibar değilim
([CY]senden nefret etmiştim)
[LAY]ama seni istiyorum
[SH]bu doğru benim tarzım
[LAY]kalbim yalan söylemiyor
[D.O]bu başladı içeriden bir tehlike sinyali yolluyorum
[KAI] korkma, tek yolu aşk ,güzelim
bunu anlıyorum bana canavar diyebilirsin
[EXO] ben kalbine sızıyorum bebeğim
seni tersine çevireceğim, parçalayacağım
tek lokmada yutacağım seni çalacağım ve sana bağlanacağım
[XM] senin aklını karmakarışık hale getireceğim
[D.O] ben kalbine kazılmışım senin
bu yüzden ölsem bile sonsuza dek var olacağım
[CH] gel buraya güzelim, bana canavar de
[SU] ben kalbine gireceğim
[BH]bir titreme hissediyorum senin
hayatını tersine çeviriyorum
[CH]özür dilerim sen beni çok çıldırtıyorsun
bunu yaptığını biliyorsun
[CY]herkes benden korkuyor bu yüzden
ben dokunulamayan bir adamım
ama en sonunda beni reddedemeyeceksin
[SH]saklanıp bana kaçamak bakışlar atacaksın
ve sonra şaşıracaksın ([EXO]Kim?)
ben senin çelişkinim senin var oluşunun
bir parçasıyım ([EXO]bunu nasıl yapıyoruz?)
[CY]beni olduğum şekilde kabul et
[SH]korku dolu endişelerini bir kenara bırak
[CY]katlanabildiğin acının keyfini çıkar
Ve daha da derinlere düşüver
[SH]seninle nasıl istersem öyle oynayacağım
Ellerimin içinde oyna
[CY]uzaklara kaçma sen herzaman yakınımda olacaksın
[D.O]bana canavar diyebilirsin
[EXO]ben kalbine sızıyorum bebeğim
([D.O]yeah yeah yeah yeah)
seni tersine çevireceğim, parçalayacağım
([D.O]yeah yeah yeah yeah)
tek lokmada yutacağım seni çalacağım ve sana bağlanacağım
[SU] senin aklını karmakarışık hale getireceğim
[XM] ben kalbine kazılmışım senin bu yüzden
ölsem bile sonsuza dek ([CH]sonsuza dek) var olacağım
[CH] gel buraya güzelim, [BH] bana canavar de
([CH] bana canavar de)
[KAI] ben kalbine gireceğim
[CH]sızıyorum sızıyorum sızıyorum
sızıyorum sızıyorum sızıyorum

[BH]Yeah~ Oh, sızıyorum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