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Miracles in December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Miracles in December
Şarkı: 01.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ralık'ın mucizesi (Aralıkta mucize)



Romanization (Renk Kodlu)


[D.O]boiji anhneun neol chajeuryeogo aesseuda
deulliji anhneun neol deureuryeo aesseuda
[BH]boiji anhdeon ge boigo
deulliji anhdeon ge deullyeo
neo nareul ddeonan dwiro
naegen eobtdeon himi saenggyeosseo
[CH]neul nabakke mollasseotdeon igijeogin naega yeah
ne mamdo mollajwotdeon musimhan naega
ireohgedo dallajyeotdaneun ge
najocha midgiji anha
[D.O]ne sarangeun ireohge gyesok nal umjigyeo
[BH]nan saenggakman hamyeon
sesangeul neoro chaeul su isseo eum~
nunsongi hanaga
ne nunmul han bangurinikka
[D.O]dan han gaji mothaneun geoseun
neol naegero oge haneun il
i chorahan choneungnyeok
[D.O&BH] ijen eobseosseumyeon johgesseo u~
[CH]neul nabakke mollasseotdeon igijeogin naega
ne mamdo mollajwotdeon musimhan naega
ireohgedo dallajyeotdaneun ge
najocha midgiji anha
[BH]ne sarangeun ireohge gyesok nal umjigyeo
[EXO]siganeul meomchwo [D.O]nege doraga
[EXO]chueogui chaegeun [D.O]neoui peijireul yeoreo
[EXO]nan geu ane isseo [D.O]o~
[CH]neowa hamkke itneun geol
aju jogeumahgo yakhan sarami neoui sarangi
[BH]ireohge modeun geol ([D.O]nae salmeul modu)
bakkun geol ([D.O]sesangeul modu)
o~ sarangi gomaun jul mollasseotdeon naega o~
[CH]ggeutnamyeon geumanin jul aratdeon naega o~
neo wonhaetdeon geu moseub geudaero
nalmada nareul gochyeo ga
[D.O]nae sarangeun ggeuteobsi gyesokdoel geot gata
[EXO]siganeul meomchwo ([D.O]o! ije na)
nege doraga ([CH]nege doraga)
chueogui chaegeun ([CH]o! oneuldo)
[CH] neoui peijireul yeoreo
[BH]nan geu ane isseo o~
[CH]geu gyeoure waitneungeol
[D.O]boiji anhneun neol chajeuryeogo aesseuda
deulliji anhneun neol deureuryeo aesseuda



Hangul



보이지 않는 찾으려고 애쓰다
들리지 않는 들으려 애쓰다
보이지 않던 보이고
들리지 않던 들려
나를 떠난 뒤로
내겐 없던 힘이 생겼어늘
나밖에 몰랐었던 이기적인 내가 yeah
맘도 몰라줬던 무심한 내가
이렇게도 달라졌다는
나조차 믿기지 않아
사랑은 이렇게 계속 움직여
생각만 하면
세상을 너로 채울 있어 ~
눈송이 하나가
눈물 방울이니까
가지 못하는 것은
내게로 오게 하는
초라한 초능력
이젠 없었으면 좋겠어 ~
나밖에 몰랐었던 이기적인 내가
맘도 몰라줬던 무심한 내가
이렇게도 달라졌다는
나조차 믿기지 않아
사랑은 이렇게 계속 움직여
시간을 멈춰 네게 돌아가
추억의 책은 너의 페이지를 열어
안에 있어 ~
너와 함께 있는
아주 조그맣고 약한 사람이 너의 사랑이
이렇게 모든 ( 삶을 모두)
바꾼 (세상을 모두)
~ 사랑이 고마운 몰랐었던 내가 ~
끝나면 그만인 알았던 내가 ~
원했던 모습 그대로
날마다 나를 고쳐
사랑은 끝없이 계속될 같아
시간을 멈춰 (! 이제 )
네게 돌아가 (네게 돌아가)
추억의 책은 (! 오늘도)
너의 페이지를 열어
안에 있어 ~
겨울에 와있는걸
보이지 않는 찾으려고 애쓰다
들리지 않는 들으려 애쓰다



Türkçe Çevirisi


[D.O]Göremediğim seni bulmaya çalışıyorum
Duyamadığım seni duymaya çalışıyorum
[BH]sonra göremediğim şeyleri görmeye başladım
Duyamadığım şeyleri duymaya
Çünkü sen gittikten sonra ben,
Daha önce sahip olmadığım bir güç buldum
[CH]her zaman sadece kendimi düşünmüş olan bencil ben yeah
Senin kalbinden geçenleri bile bilmeyen kalpsiz ben
Buna ben bile inanamıyorum, böyle değişmiş olmama
[D.O]aşkın beni değiştirmeye devam ediyor
[BH]sadece düşünerek bile tüm dünyayı seninle doldurabilirim ben hmm~
Çünkü her bir kar tanesi
Senin gözünden damlayan bir gözyaşı
[D.O]yapamayacağım tek şey var
O da seni kendime getirmek
Bu işe yaramaz güce hiç
[D.O&BH] sahip olmamayı dilerdim uuu~
[CH] her zaman sadece kendimi düşünmüş olan bencil ben 
Senin kalbinden geçenleri bile bilmeyen kalpsiz ben 
Buna ben bile inanamıyorum, böyle değişmiş olmama
[BH] aşkın beni değiştirmeye devam ediyor
[EXO]zamanı durduruyorum ve [D.O]sana geri dönüyorum
[EXO]anılar kitabımda [D.O]senin sayfanı açıyorum oh
[EXO]ben burada içerideyim  [D.O]ooo~
[CH]seninle birlikteyim, oldukça küçük
Ve zayıf birini senin aşkın
[BH]değiştirdi ([D.O]tüm hayatımı)
Her şeyi ([D.O]tüm dünyayı)
o~ senin aşkının ne kadar minnet duyulası olduğunu bilmiyordum o~
[CH]sanmıştım ki bir kez bittiğinde sonu gelecek o~
Ama her gün kendimi seni isteyebilmek için düzeltiyorum
[D.O]sanırım aşkım hiç bitmeden devam edecek
[EXO]zamanı durduruyorum ve ([D.O]o! Şimdi ben)
Sana geri dönüyorum ([CH]sana geri dönüyorum)
Anılar kitabımda  ([CH]o! Tekrar bugün)
[CH] senin sayfanı açıyorum oh
[BH]ben burada içerideyim oh~
[CH]o kışın içinde
[D.O] Göremediğim seni bulmaya çalışıyorum
Duyamadığım seni duymaya çalışıyorum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