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teuk(Super Junior)&Suho(EXO)&Kassy- My Hero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21.Hafta Single
    Şarkı: 01. My Hero (나의 영웅)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ahramanım (Kahramanım)



Romantization (Renk Kodlu)


[KS]sumanheun sigan soge sumgyeojin nunmuldeul
geudaeneun hollo i gireul georeowassne
jasineul igyeonaemyeo neomeoyaman haessdeon
geu sowondeureun da irwojil geoya

[LT]urin kkumeul kkuneun geol
nopeun goseul hyanghae ttwineun geol
jigeumkkeot oeropgo himdeureossdeon naldeul
kkumeun irwojil geoya
[LT&
KS&SU]wonhaneun modeun ge
da irwojil su issgireul
kkumkkwo on modeun ge da irwojigireul
geudaega heullin nunmul
oneurui yeolmaega doegireul
Only you I wish for you
geudaen seungriharira
[SU]hanaman gieokhae jwo honjaga anya
nugunga geudael wihae
gidohandan geol jikyeo jugo issdan geol
[LT&KS&SU]wonhaneun modeun ge
da irwojil su issgireul
kkumkkwo on modeun ge da irwojigireul
geudaega heullin nunmul
oneurui yeolmaega doegireul
Only you I wish for you
geudaen seungriharira
[LT]neomeojyeodo geuraedo gwaenchanha

[SU]geudaeui soneul jaba julge
[KS]You are my hero
yeongwonhan yeonggwangui sungan

[LT&KS]You are my hero
b
iccnaneun geudaeyeo
[LT&
KS&SU]tteugeopge heullin nunmul
oneurui yeolmaega doegireul
O
nly you I wish for you
geudaen seungrihal georan geol
Only you All for you
b
iccnago issneun geudaeyeo



Hangul


수많은 시간 속에 숨겨진 눈물들
그대는 홀로 이 길을 걸어왔네
자신을 이겨내며 넘어야만 했던
그 소원들은 다 이뤄질 거야
우린 꿈을 꾸는 걸
높은 곳을 향해 뛰는 걸
지금껏 외롭고 힘들었던 날들
꿈은 이뤄질 거야
원하는 모든 게
다 이뤄질 수 있기를
꿈꿔 온 모든 게 다 이뤄지기를
그대가 흘린 눈물
오늘의 열매가 되기를
Only you I wish for you
그댄 승리하리라
하나만 기억해 줘 혼자가 아냐
누군가 그댈 위해
기도한단 걸 지켜 주고 있단 걸
원하는 모든 게
다 이뤄질 수 있기를
꿈꿔 온 모든 게 다 이뤄지기를
그대가 흘린 눈물
오늘의 열매가 되기를
Only you I wish for you
그댄 승리하리라
넘어져도 그래도 괜찮아
그대의 손을 잡아 줄게
You are my hero
영원한 영광의 순간
You are my hero
빛나는 그대여
뜨겁게 흘린 눈물
오늘의 열매가 되기를
Only you I wish for you
그댄 승리할 거란 걸
Only you All for you
빛나고 있는 그대여


Türkçe Tercümesi


[KS]defalarca kez saklanılmış göz yaşları
Bu yolda sen yalnız yürüdün
sen kendini yenmek zorunda kaldın
ama tüm dileklerin gerçekleşecekler

[LT]bizler hayal kuruyoruz
yüksek bir yere doğru koşarak
tüm o zorlu ve yalnız geçen günler
senin hayalini gerçekleştirmeni sağlayacaklar
[LT&
KS&SU]diliyorum ki istediğin her şey gerçek olur
d
iliyorum ki hayal ettiğin her şey gerçekleşir
diliyorum ki döktüğün gözyaşları
bugün meyvelerini verir
s
adece senin için, senin için
diliyorum kazanan olmanı
[SU]bir şeyi her zaman hatırla, yalnız değilsin
birileri senin için dua ediyor
birileri senin üzerine titriyor
[LT&KS&SU] diliyorum ki istediğin her şey gerçek olur
d
iliyorum ki hayal ettiğin her şey gerçekleşir
diliyorum ki döktüğün gözyaşları
bugün meyvelerini verir
s
adece senin için, senin için
diliyorum kazanan olmanı
[LT]eğer düşsen bile sorun değil

[SU]ben elini tutacağım
[KS]sen benim kahramanımsın
sonsuz zafer anı

[LT&KS]sen benim kahramanımsın
parlamakta olan sen
[LT&
KS&SU] diliyorum ki döktüğün gözyaşları
bugün meyvelerini verir
s
adece senin için, senin için
kazanan olacaksın
s
adece senin için, hepsi senin için
p
arlamakta olan se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