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w(SHINee)&Lee Jin Ah- Starry Night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27.Hafta Single
    Şarkı: 01. Starry Night (밤과 별의 노래)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Yıldızlı Gece (Gece ve Yıldızların Şarkısı)


Romantization (Renk Kodlu)


[LJA]maeumi eoduwoseo
jamdeuneun ge eoryeowojyeo
bokjaphan sesangdeuri bujireonhi goerophyeo
changbakke haessari
nae eolgul gadeuk deopeodo
nuneul tteuneun iri silheun geol
ije neol bol suga eopsneun i hyeonsiri
dasi bakkwil su issdamyeon
[LJA&
ON]naega eoduun bami doemyeon
byeori doeeo jwo nega banjjakbanjjak
b
iccnaneun byeori dwae jullae
m
odudeul jamdeuneun chimmugui bam neomeoe
nega nae chinguga doeeo jwo
[LJA]chinguga doeeo jwo
[ON]eolmana joheulkka
kkumi manyak irwojimyeon
neowa hamkkehal su issdamyeon
himgyeoun haru kkeut neul chajaoneun byeolcheoreom
neol bol su issdamyeon
[LJA&ON] naega eoduun bami doemyeon
byeori doeeo jwo nega banjjakbanjjak
b
iccnaneun byeori dwae jullae
m
odudeul jamdeuneun chimmugui bam neomeoe
nega nae [LJA]chinguga doeeo jwo

[ON]naega nunmurui bam
jisaemyeon bicci doeeo jwo

[LJA]nado neoui buranhan bame bicci dwae julge
[LJA&ON] naega eoduun bami doemyeon byeori doeeo jwo
n
ega al su eopsneun naeire byeori dwae jullae
m
odudeul eodinga tteonaneun bam neomeoe
nega nae chinguga doeeo jwo
[LJA]byeolbicci doeeo jwo



Hangul


마음이 어두워서
잠드는 게 어려워져
복잡한 세상들이 부지런히 괴롭혀
창밖에 햇살이
내 얼굴 가득 덮어도
눈을 뜨는 일이 싫은 걸
이제 널 볼 수가 없는 이 현실이
다시 바뀔 수 있다면
내가 어두운 밤이 되면 별이 되어 줘
네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돼 줄래
모두들 잠드는 침묵의 밤 너머에
네가 내 친구가 되어 줘
친구가 되어 줘
얼마나 좋을까
꿈이 만약 이뤄지면
너와 함께할 수 있다면
힘겨운 하루 끝 늘 찾아오는 별처럼
널 볼 수 있다면
내가 어두운 밤이 되면 별이 되어 줘
네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돼 줄래
모두들 잠드는 침묵의 밤 너머에
네가 내 친구가 되어 줘
내가 눈물의 밤
지새면 빛이 되어 줘
나도 너의 불안한 밤에 빛이 돼 줄게
내가 길을 잃고 헤매면 별이 되어 줘
네가 알 수 없는 내일에 별이 돼 줄래
모두들 어딘가 떠나는 밤 너머에
네가 내 친구가 되어 줘
별빛이 되어 줘



Türkçe Tercümesi


[LJA]kalbim karanlık, uyumak çok zor
karmaşık dünyalar bana işkence edip duruyorlar
pencereden gelen güneş ışığı bile yüzümü kaplıyor
gözlerimi açmayı istemiyorum
seni artık göremeyeceğim gerçeği
sadece bu değişebilseydi eğer…
[LJA&
ON]eğer ben karanlık gece olursam, yıldızım ol
Benim parlak yıldızım olacak mısın?
Sessiz gecenin ötesinde herkes uyurken
Benim arkadaşım ol
[LJA] Benim arkadaşım ol
[ON]düşler gerçek olabilselerdi ne kadar güzel olurdu?
Eğer seninle olabilseydim
Uzunbir günün sonunda beliren yıldızlar gibi
Eğer sadece seni görebilseydim
[LJA&ON]eğer ben karanlık gece olursam, yıldızım ol
Benim parlak yıldızım olacak mısın?
Sessiz gecenin ötesinde herkes uyurken
Benim [LJA] arkadaşım ol
[ON]ben geceyi gözyaşları ile geçirirken
Benim yıldızım ol
[LJA]ben de senin huzursuz gecelerinin ışığı olacağım
[LJA&ON] eğer ben kaybolup dolanırsam, yıldızım ol
benim bilinmez yarınım için yıldızım olacak mısın?
Herkesin gittiği gecenin ötesinde
Benim arkadaşım ol

[LJA]benim yıldız ışığım ol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