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Echo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Run Devil Run(Oh! Repackage) 
Şarkı: 02. Echo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Yankı



Romanization (Renk Kodlu)


[TY]neo gateun namjaneun cheomiya
nae mameul seollege hamyeonseodo
na ppaego dareun yeojal saenggakhae
modeun ge nae nuneneun boindago
[YN]yeojadeureun nikkeoran saenggak
modu neoreul joha hal georaneun chakgak

[JES]juwi joheun saramdeureun da manggak
yeogie jeogie neoui dalkomhan maldeuri
[SNSD]Echo Echo Echo Echo
[TIF]neoui moksoriga nal
jakku goerophijanha like a

[SNSD] Echo Echo Echo in my mind
[TIF]aereul sseugo inneunde
magaboryeo haenneunde like a
[SNSD] Echo Echo Echo Echo
[SUN]nal hyanghan ge aninde
babo gachi wae geurae like a
[SNSD] Echo Echo Echo in my brain
[SUN]naege haneun mal gatjanha
niga geuman johajyeotjanha
[JES]nunchido eomneun geon joeingeol
amuri sogeuroman oechyeo bwado
deulliji annneun geon beorin geol
hajiman pogido swipjineun anha
[SY]jibeul naseomyeon jageop sijak
jinaganeun yeojadeureun modu myeongjak

[SH]geureodaga geollimyeon baro sujak
yeogie jeogie neoui dalkomhan maldeuri
[SNSD]Echo Echo Echo Echo
[YR]neoui moksoriga nal
jakku goerophijanha like a

[SNSD]Echo Echo Echo in my mind
[YR]aereul sseugo inneunde
magaboryeo haenneunde like a
[SNSD]Echo Echo Echo Echo
[TY]nal hyanghan ge aninde
babo gachi wae geurae like a

[SNSD]Echo Echo Echo in my brain
[TY]naege haneun mal gatjanha
niga geuman johajyeotjanha
[SNSD]nawa geuga jaldoegireul barasineun bundeureun
throw your hands up
throw your hands up
geuga naege hangeoboda jalhae jul su inneun bun
throw your hands up
throw your hands up
Echo Echo Echo Echo
[HY]neoui moksoriga nal
jakku goerophijanha like a

[SNSD]Echo Echo Echo in my mind
[HY]aereul sseugo inneunde
magaboryeo haenneunde like a

[SNSD]Echo Echo Echo Echo
[JES]nal hyanghan ge aninde
babo gachi wae geurae like a

[SNSD]Echo Echo Echo in my brain
[JES]naege haneun mal gatjanha
niga geuman johajyeotjanha
[SNSD]Echo Echo Echo Echo
[SUN]neoui moksoriga jakku goerophijanha
[SNSD]Echo Echo Echo Echo
[SH]i baramdungiya naegedo jom jalhaebwa



Hangul



너 같은 남자는 첨이야
내 맘을 설레게 하면서도
나 빼고 다른 여잘 생각해
모든 게 내 눈에는 보인다고
여자들은 니꺼란 생각
모두 너를 좋아 할 거라는 착각
주위 좋은 사람들은 다 망각
여기에 저기에 너의 달콤한 말들이
Echo Echo Echo Echo
너의 목소리가 날
자꾸 괴롭히잖아 like a
Echo Echo Echo in my mind
애를 쓰고 있는데
막아보려 했는데 like a
Echo Echo Echo Echo
날 향한 게 아닌데
바보 같이 왜 그래 like a
Echo Echo Echo in my brain
내게 하는 말 같잖아
니가 그만 좋아졌잖아
눈치도 없는 건 죄인걸
아무리 속으로만 외쳐 봐도
들리지 않는 건 벌인 걸
하지만 포기도 쉽지는 않아
집을 나서면 작업 시작
지나가는 여자들은 모두 명작
그러다가 걸리면 바로 수작
여기에 저기에 너의 달콤한 말들이
Echo Echo Echo Echo
너의 목소리가 날
자꾸 괴롭히잖아 like a
Echo Echo Echo in my mind
애를 쓰고 있는데
막아보려 했는데 like a
Echo Echo Echo Echo
날 향한 게 아닌데
바보 같이 왜 그래 like a
Echo Echo Echo in my brain
내게 하는 말 같잖아
니가 그만 좋아졌잖아
나와 그가 잘되기를 바라시는 분들은
throw your hands up
throw your hands up
그가 내게 한거보다 잘해 줄 수 있는 분
throw your hands up
throw your hands up
Echo Echo Echo Echo
너의 목소리가 날
자꾸 괴롭히잖아 like a
Echo Echo Echo in my mind
애를 쓰고 있는데
막아보려 했는데 like a
Echo Echo Echo Echo
날 향한 게 아닌데
바보 같이 왜 그래 like a
Echo Echo Echo in my brain
내게 하는 말 같잖아
니가 그만 좋아졌잖아
Echo Echo Echo Echo
너의 목소리가 자꾸 괴롭히잖아
Echo Echo Echo Echo
이 바람둥이야 내게도 좀 잘해봐



Türkçe Çevirisi



[TY]Senin gibi biri ile ilk kez
Kalbim böyle hızla çarptırılıyor
Sen benim dışımdaki kızları düşünüyorsun
Bunu gözlerimle görebiliyorum
[YN]yeojadeureun nikkeoran saenggak
modu neoreul joha hal georaneun chakgak

[JES]Tüm kızların senin olduğu ve seni
Sevdikleri gibi yanlış bir düşünceye sahipsin
[SNSD]Yankı yankı yankı yankı
[TIF]Senin sesin beni
Rahatsız edip duruyor tıpkı bir;

[SNSD] Yankı yankı beynimdeki bu yankı
[TIF]Çok çaba harcıyorum
Seni engellemeye çalıştım tıpkı bir;
[SNSD] Yankı yankı yankı yankı
[SUN]Aşkı benim için değil
Neden bir aptal gibi davranıyorum tıpkı bir;
[SNSD] Yankı yankı beynimdeki bu yankı
[SUN]Görünüşe göre benimle konuşuyorsun
Sonunda senden hoşlanmaya başladım
[JES]Bu göze çarpmayan biri olmanın suçu
İçimden sana doğru bağırıyor olsam da
Bu duyulamayan biri olmanın cezası
Ama vazgeçmek hiç kolay değil
[SY]Evden çıkınca flörtleşmeye başlıyorsun
Geçen tüm kızlar birer baş yapıt

[SH]Bir kız sana aşık olunca hamleni yapıyorsun
Orada burada tatlı bir şekilde konuşarak
[SNSD] Yankı yankı yankı yankı
[YR] Senin sesin beni
Rahatsız edip duruyor tıpkı bir;

[SNSD] Yankı yankı beynimdeki bu yankı
[YR] Çok çaba harcıyorum
Seni engellemeye çalıştım tıpkı bir;
[SNSD] Yankı yankı yankı yankı
[TY] Aşkı benim için değil
Neden bir aptal gibi davranıyorum tıpkı bir;

[SNSD] Yankı yankı beynimdeki bu yankı
[TY] Görünüşe göre benimle konuşuyorsun
Sonunda senden hoşlanmaya başladım
[SNSD]Benim onunla mutlu olmamı isteyen herkes
Haydi ellerinizi havaya kaldırın
Haydi ellerinizi havaya kaldırın
Bana ondan daha iyi davranacak olanlar
Haydi ellerinizi havaya kaldırın
Haydi ellerinizi havaya kaldırın
Yankı yankı yankı yankı
[HY] Senin sesin beni
Rahatsız edip duruyor tıpkı bir;

[SNSD] ] Yankı yankı beynimdeki bu yankı
[HY] Çok çaba harcıyorum
Seni engellemeye çalıştım tıpkı bir;

[SNSD] Yankı yankı yankı yankı
[JES] Aşkı benim için değil
Neden bir aptal gibi davranıyorum tıpkı bir;

[SNSD] ] Yankı yankı beynimdeki bu yankı
[JES] Görünüşe göre benimle konuşuyorsun
Sonunda senden hoşlanmaya başladım
[SNSD] Yankı yankı yankı yankı
[SUN] Senin sesin beni rahatsız edip duruyor
[SNSD] Yankı yankı yankı yankı
[SH]Seni çapkın bana da düzgün davra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