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Star Star Star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Oh! 
Şarkı: 07. 별별별 (☆★☆) (Star Star Sta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Yıldız Yıldız Yıldız (Yıldız Yıldız Yıldız)



Romanization (Renk Kodlu)



[YN]hana teul set ddo hana teul set
michigetda byeolteura
[TY]amuri chyeodabwado niga boijil anha,
Oh baby
du nune gadeuk goin nunmul ddaemune
ta neo ddaemune

[JES]beonjyeojin keulja wiro bichin uneun nae eolgul,
Oh baby
ddo ulji marago nal dajimhaebwado
ddo ureo
[SY]na eotteokhae, [SUN]molla eotteokhae eotteokhae
[SY]na ireohke, [SUN]molla michige ireohke
[SY]ta neo ddaeme, [SUN]jeongmal neo ddaeme
[SY]na amugeotdo hal su objanha nan neol
[TIF]byeol byeol byeol byeolmankeum saranghae
watdeongeoya neoreul chaja jeo meolliseo
neon Shining star

[SUN]byeol byeol byeol byeolmareul tahaebwado
pyohyeoni andwae jeongmal neomuna
taptaphae ije nan eoddeohke haeya hana
[SH]hana tul seeo bwado ggeutchi boi jil anha,
Oh baby
gaseume kadeuk damgin chueok ddaemune
ddo ni saenggake

[TIF]mot tahan yegil ggeonae honjatmalppun irado,
Oh baby
neol torryeodallago nal bonaedalla go
ni gyeote
[HY]ggok buteokhae, [SUN] jebal ireohke butakhae
[HY]ggok haneure, [SUN]naui kidoreul haneure
[HY]nalwirohae, [SUN]nareul wirohae
[HY]jundaneun neon eodie itni jebal
[YR]byeol byeol byeol byeolteura marhaebwa
ggeutnangeono keureongeoni taetaphaebwa
utjiman malgo

[TY]byeol byeol byeol byeolteura butakhae
tan hanbeonmanirado nal nae sarang
ni gyeote naragal su itge haejwo
[SH]Star, star, star,
[TY]Ooh baby, star, star, star, oh
[SH]nan neol byeol byeol byeol byeolmankeum saranghae
watdeon keoya neoreul chaja jeol meolliseo
neon Shining star
[JES]byeol byeol byeol byeolmareul ta haebwado
pyohyeoni andwae jeongmal neomuna
taptaphae ije nan eoddeohke haeya hana



Hangul



하나 둘 셋 또 하나 둘 셋
미치겠다 별들아
아무리 쳐다봐도 니가 보이질 않아,
oh baby
두 눈에 가득 고인 눈물 때문에
다 너 때문에
번져진 글자 위로 비친 우는 내 얼굴,
oh baby
또 울지 말라고 날 다짐해봐도
또 울어
나 어떡해, 몰라 어떡해 어떡해
나 이렇게, 몰라 미치게 이렇게
다 너 땜에, 정말 너 땜에
나 아무것도 할 수 없잖아 난 널
별별별 별만큼 사랑해
왔던거야 너를 찾아 저 멀리서
넌 shining star
별별별 별말을 다 해봐도
표현이 안돼 정말 너무나
답답해 이제 난 어떻게 해야 하나
하나 둘 세어 봐도 끝이 보이질 않아,
oh baby
가슴에 가득 담긴 추억 때문에
또 니 생각에
못 다한 얘길 꺼내 혼잣말뿐 이라도,
oh baby
널 돌려달라고 날 보내달라고
니 곁에
꼭 부탁해, 제발 이렇게 부탁해
꼭 하늘에, 나의 기도를 하늘에
날 위로해, 나를 위로해
준다는 넌 어디에 있니 제발
별별별 별들아 말해봐
끝난거니 그런거니 대답해봐
웃지만 말고
별별별 별들아 부탁해
단 한번만이라도 날 내 사랑
니 곁에 날아갈 수 있게 해줘
Star, star, star,
ooh baby, star, star, star, oh
난 널 별별별 별만큼 사랑해
왔던 거야 너를 찾아 저 멀리서
넌 shining star
별별별 별말을 다 해봐도
표현이 안돼 정말 너무나
답답해 이제 난 어떻게 해야 하나



Türkçe Çevirisi



[YN]bir iki üç tekrar bir iki üç
Yıldızlar sanırım ben deliriyorum
[TY]Kaç kez bakarsam bakıyım seni göremiyorum
Oh bebeğim
Gözlerimde birikmiş yaşlardan dolayı
Hep senin yüzünden olan.
[JES]Ağlayan yüzüm saçılmış mektuplardan yansıyor,
Oh bebeğim
Kendime tekrar ağlamayacağım diye söz vermiştim
Ama yine ağlıyorum
[SY]Ne yapmalıyım, [SUN]Ne yapacağımı bilmiyorum, ne yapmalıyım
[SY]Ben böyleyim, [SUN]Bilmiyorum neden böyle deliriyorum
[SY]Hepsi senin yüzünden, [SUN]gerçekten senin yüzünden
[SY]Hiçbir şey yapamıyorum, ben sana
[TIF]Seni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kadar çok seviyorum
Seni bulmaya geldim ma uzaklarda
Parlayan o yıldız sensin

[SUN]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ne söylersem söyleyeyim
Kendimi gerçekten de ifade edemiyorum
Şimdi canım sıkılıyor ne yapmalıyım ki?
[SH]Kaç kez sayarsam sayayım sonuna gelemiyorum,
Oh bebeğim
Kalbimdeki tüm o anılar yüzünden
Yine seni düşünüyorum
[TIF]İstediğim her şeyi söyleyemedim bu yüzden kendime söylüyorum,
Oh bebeğim
Seni geri istiyorum, seni geri istiyorum
Yanımda ol diye
[HY]Sana yalvarıyorum, [SUN] Lütfen sana yalvarıyorum
[HY]Gök yüzüne , [SUN]Dualarım gök yüzüne gidiyor
[HY]beni neşelendir, [SUN]beni neşelendir
[HY]Lütfen şu anda neredesin?
[YR]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lütfen benimle konuşun
Bitti mi? Bu kadar mı? Cevap verin
Sadece gülüp durmayın
[TY]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size yalvarıyorum
Sadece bir kere de olsa aşkım,
Senin yanına uçmama izin ver
[SH]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TY]Ooh bebeğim,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oh

[SH] Seni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kadar çok seviyorum
Seni bulmaya geldim ma uzaklarda
Parlayan o yıldız sensin
[JES]
yıldızlar, yıldızlar, yıldızlar ne söylersem söyleyeyim
Kendimi gerçekten de ifade edemiyorum
Şimdi canım sıkılıyor ne yapmalıyım k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