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X - Blind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lind
Şarkı: 1.Changmun (Blind) (창문)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Pencere (Kör)


Romanization (Renk Kodlu)


[JAY]naege meoril gidaego
mulggeureomi baraboado moreujyo
du pareul yeoreo boimyeon
siwonhada malhamyeonseodo moreujyo
tumyeonghan naijiman ne ape seoitjanha
ne nuneun nal neomeo chyeodabol ppuniya
dan han beonman han beonman nal chajabwa jebal
heuneukkimyeon deouk heuneukkilsurok
tumyeonghaejyeoman ganeunde
jugeul mankeum ganjeolhan nae gidoui ggeute
nae pume gajil su itge
ojik neomani chajajundamyeon
huippuyeon gyeoul seorie
nae maeumeul geuryeo boyeodo moreujyo
heutppurin bitbangul moa
nunmul daesin heullyeo boado moreujyo
chagaun naijiman neol hyanghae heureujanha
nemonan nal hangsang wonmanghal ppuniya
dan han beonman han beonman nal chajabwa jebal
heuneukkimyeon deouk heuneukkilsurok
tumyeonghaejyeoman ganeunde
jugeul mankeum ganjeolhan nae gidoui ggeute
nae pume gajil su itge
ojik neomani chajajundamyeon
geumi ga beigo nae simjangi da ggaejigo
geochilge nari seon ggeute Oh
jogakjogak buseojin geuddaen nal boge dwel tende
anboini ireohge neol saranghajanha
hanguseoge nameun neoui jimundo
jidokhi arosaegin chae
jugeul mankeum ggamahge meongdeun gaseumsogeul
ggeonae da boyeojwotneunde
geujeo chang bakki chilheuk gatdan neo
anboini geujeo chang bakki chilheuk gatdan neo
hayeomeobsi geujeo chang bakkman baraboneun neo



Hangul



나에게 머릴 기대고
물끄러미 바라보아도 모르죠
두 팔을 열어 보이면
시원하다 말하면서도 모르죠
투명한 나이지만 네 앞에 서있잖아
네 눈은 날 너머 쳐다볼 뿐이야
 단 한 번만 한 번만 날 찾아봐 제발
흐느끼면 더욱 흐느낄수록
투명해져만 가는데
죽을 만큼 간절한 내 기도의 끝에
내 품에 가질 수 있게
오직 너만이 찾아준다면
희뿌연 겨울 서리에
내 마음을 그려 보여도 모르죠
흩뿌린 빗방울 모아
눈물 대신 흘려 보아도 모르죠
차가운 나이지만 널 향해 흐르잖아
네모난 날 항상 원망할 뿐이야
단 한 번만 한 번만 날 찾아봐 제발
흐느끼면 더욱 흐느낄수록
투명해져만 가는데
죽을 만큼 간절한 내 기도의 끝에
내 품에 가질 수 있게
오직 너만이 찾아준다면
금이 가 베이고 내 심장이 다 깨지고
거칠게 날이 선 끝에 Oh
조각조각 부서진 그땐 날 보게 될 텐데
안보이니 이렇게 널 사랑하잖아
한구석에 남은 너의 지문도
지독히 아로새긴 채
죽을 만큼 까맣게 멍든 가슴속을
꺼내 다 보여줬는데
그저 창 밖이 칠흑 같단 너
안보이니 그저 창 밖이 칠흑 같단 너
하염없이 그저 창 밖만 바라보는 너



Türkçe Çevirisi



[JAY]Başını bana doğru yaslayıp
Boş bakışlarla bana baksan da bilmiyorsun
Kollarımı açtım ve harika hissettiğimi söyledim
Ama sen hala bilmiyorsun
Görünmez olabilirim ama tam önünde duruyorum
Ama bakışların içimden geçip gidiyor
Bir kez sadece bir kez bak bana yalvarırım
Hissettikçe daha çok hissedeceksin
Gittikçe daha da görünmez oluyorum
Benim umutsuz dualarımın sonunda
Eğer sadece sen beni bulacaksan
Böylece seni kollarımın arasına alabilirim
Puslu kış soğuğunda Cama kalbimi çizmeye
 çalışıyorum ama sen farkında değilsin
Saçılan yağmur damlalarını topluyorum
Ve göz yaşı yerine onları döküyorum ama sen farkında değilsin
Üşümüş olsam da sana doğru akıp gidiyorum
Kılık değiştireek meydanın bir parçası gibi davranıyorum
Bir kez sadece bir kez bak bana yalvarırım
Hissettikçe daha çok hissedeceksin
Gittikçe daha da görünmez oluyorum
Benim umutsuz dualarımın sonunda
Eğer sadece sen beni bulacaksan
Böylece seni kollarımın arasına alabilirim
Kalbim kırık kırgın ve parçalanmış
Zor geçmiş bir günün sonunda Oh
Paramparça olduğum zaman beni görebileceksin
Göremiyorsun bu yüzden seni böyle seviyorum
Köşelerde kalmış parmak izlerini bile
Onları zorlukla kendi içime kazıyorum
Kararmış ve yaralarla dolu olan kalbime
Onu çıkartıp sana göstereceğim
Ama sen sadece dışının kapkara göründüğünü söyleyeceksin
Göremiyorsun bu yüzden kapkara göründüğünü söyleyeceksin
Sen sadece hiç bıkmadan pencereden dışarıya bakıyorsu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