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Day Dream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exy,Free&Single
Şarkı:   9.Daydream (머문다)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Tatlı Düş (Kal)



Romanization (Renk Kodlu)


[DH]gwireul makgo geudaereul deureobonda
du nuneul gamgo geudaereul geuryeobonda

[YS]geudaen heulleoganneunde geudaen jinaganneunde
imi japhil su jochado eomneun gieok sogeseo
[SM]nan meomunda ([LT]meomunda) 
nan meomunda ([LT]meomunda)
[YS]saranghaetdeon gieokdeuri nareul gajigo nonda
[SJ]dasi han beon One more time ireoke
kkeutnandani mideul suga eomneun
geollyo gojak i jeongdoro 
[KH]geu su manhatdeon yaksokdeureun
[SJ]eotteoke eotteoke
[KI]sumeul chamgo geudaereul deurikinda
jumeogeul jwigo geudael sseudadeumneunda
[SM]geudaen heulleoganneunde geudaen jinaganneunde
ijen gajil su jochado eomneun chueok sogeseo
nan meomunda ([LT]meomunda)
nan meomunda ([LT]meomunda)
[KH]saranghaetdeon gieokdeuri nareul gajigo nonda
[SJ]dasi han beon One more time ireoke
kkeutnandani mideul suga eomneun
geollyo gojak i jeongdoro 
[RW]geu su manhatdeon yaksokdeureun
[SJ]eotteoke eotteoke
[SD&EH]apado dachyeodo nan neo isseoya sal su isseo
neo eomneun sarmeun naegen jugeumgwado gata
apeurodo dwirodo gal su eomneunde
n
aneun eotteoke eotteoke
[YS]meomunda
[SJ]jeomunda ([DH]niga tteonan geu nalbuteo nan)
[SM]nan jeomunda ([KI]nareul beorin geu nalbuteo nan)
[RW]niga tteonan geu nalbuteo jogeumssik churakhanda
[SJ]dasi han beon One more time ireoke
kkeutnandani mideul suga eomneun
geollyo gojak i jeongdoro 
[KH]geu su manhatdeon yaksokdeureun
[YS]eotteoke eotteoke


Hangul


귀를 막고 그대를 들어본다
두 눈을 감고 그대를 그려본다
그댄 흘러갔는데 그댄 지나갔는데
이미 잡힐 수 조차도 없는 기억 속에서
난 머문다 (머문다) 난 머문다 (머문다)
사랑했던 기억들이 나를 가지고 논다
다시 한 번 One more time
이렇게 끝난다니 믿을 수가 없는 걸요
고작 이 정도로 그 수 많았던 약속들은
어떻게 어떻게
숨을 참고 그대를 들이킨다
주먹을 쥐고 그댈 쓰다듬는다
그댄 흘러갔는데 그댄 지나갔는데
이젠 가질 수 조차도 없는 추억 속에서
난 머문다 (머문다) 난 머문다 (머문다)
사랑했던 기억들이 나를 가지고 논다
다시 한 번 One more time
이렇게 끝난다니 믿을 수가 없는 걸요
고작 이 정도로 그 수 많았던 약속들은
어떻게 어떻게
아파도 다쳐도 난 너 있어야 살 수 있어
너 없는 삶은 내겐 죽음과도 같아
앞으로도 뒤로도 갈 수 없는데 나는
어떻게 어떻게
머문다
저문다 (니가 떠난 그 날부터 난)
난 저문다 (나를 버린 그 날부터 난)
니가 떠난 그 날부터 조금씩 추락한다
다시 한 번 One more time
이렇게 끝난다니 믿을 수가 없는걸요
고작 이 정도로 그 수 많았던 약속들은
어떻게 어떻게



Türkçe Çevirisi


[DH]Seni dinlemek için kulaklarımı kapatıyorum
Seni hayal etmek için gözlerimi yumuyorum

[YS]Yavaşça bulanıklaşıyorsun, yavaşça beni
terk ediyorsun durdurulamayan anılarımla
[SM]Ben kalıyorum ([LT]Kal) 
Ben kalıyorum ([LT]Kal)
[YS]Bir zamanlar sevilmiş olmanın anıları
beni kolayca kontrol ediyor
[SJ]Yine bir kez daha, bir daha
Nasıl böyle bitebilir ki? Buna inanamıyorum 
[KH]O sayısız verilmiş söz
[SJ]Ne yapmalıyım? Ne yapmalıyım?
[KI]seni hissetmek için nefes almıyorum
Sana dokunabilmek için yumruklarımı sıkıyorum
[SM] Yavaşça bulanıklaşıyorsun, yavaşça beni
terk ediyorsun durdurulamayan anılarımla
Ben kalıyorum ([LT]Kal) 
Ben kalıyorum ([LT]Kal)
[KH] Bir zamanlar sevilmiş olmanın anıları
beni kolayca kontrol ediyor
[SJ] Yine bir kez daha, bir daha
Nasıl böyle bitebilir ki? Buna inanamıyorum  
[RW] O sayısız verilmiş söz
[SJ] Ne yapmalıyım? Ne yapmalıyım?
[SD&EH]Acı çekme korkusu yok, yaralanma korkusu yok
Yalnızca sen buradayken yaşayabilirim
Sensiz ölür gibiyim, ileri gidemiyorum
Geri dönemiyorum. Ne yapmalıyım? Ne yapmalıyım?
[YS]Kal [SJ]Karanlık ve ışıksız
 ([DH]Sen gittiğin günden beri)
[SM]Karanlık ve ışıksızım
([KI]Beni terk ettiğin günden beri)
[RW]Beni terk ettiğin günden beri yavaş yavaş ölüyorum
[SJ] Yine bir kez daha, bir daha
Nasıl böyle bitebilir ki? Buna inanamıyorum

[KH] O sayısız verilmiş söz
[YS] Ne yapmalıyım? Ne yapmalıyı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