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Stick with U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Oh! 
Şarkı: 08. 무조건 해피엔딩 (Stick Wit U)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Tamamen Mutlu Son (Her Zaman yanında)



Romanization (Renk Kodlu)


[TIF]eojetbam ggum soge neol bwasseo
nun busin eolgure meotjin mommae
nae Style ingeol
[SUN]ddoryeothan ni eolgul ni pyojeong
ggaeeonaseodo saenggagi na Go
[SY]iggeullyeo gakkai waenji neuggyeojyeo
gidae eobsi nagattdeon geu sogaeting

[YR]ggumeseo natanan niga nawasseo
sesangeun slow motion
[SNSD]Oh Oh Oh Oh neon jabhyeosseo
neoreul gatgesseo jogeumssik naegero wa
Oh Oh Oh Oh deo kaggai
uri duriseo mujogeon haepiending
[TY]guyeonhi gireseo neol bwasseo
gwiyeoun nunbiche kiga keun neon
nae Style ingeol
[JES]ddoryeothan ni eolgul ni pyojeong
jibe waseodo saenggagi na Go
[YN]iggeullyeo gakkai waenji neuggyeojyeo
chinguwa yaksokhattdeon geu gireseo

[HY]eodiseo bwattdeon niga seuchyeo
jinaga sesangeun slow motion
[SNSD]Oh Oh Oh Oh neon jabhyeosseo
neoreul gatgesseo jogeumssik naegero wa
Oh Oh Oh Oh deo gakkai
uri duriseo mujogeon haepiending
[SH]seoro wonhaneun geol nan arasseo
urin jaseok gateunigga
seoro danggineungeol nan arasseo
urin jaseok gateunigga
[TIF]naui maeryeoge neon bbjyeosseo
Baby I know you

[TY]ijen beoseonal su eobtneun geol
Baby I love you
[JES]Oh Oh Oh Oh neon jabhyeosseo
ggumeul ggudeusi jamdeulmyeo naegero wa

[SUN]Oh Oh Oh Oh deo gakkai
naege dagawa saranghaejwo just get on
[SNSD]Oh Oh Oh Oh neon jabhyeosseo
neoreul gatgesseo jogeumssik naegero wa
Oh Oh Oh Oh deo gakkai
uri duriseo mujogeon haepiending



Hangul



어젯밤 꿈 속에 널 봤어
눈부신 얼굴에 멋진 몸매
내 Style 인걸
또렷한 니 얼굴 니 표정
깨어나서도 생각이 나 Go
이끌려 가까이 왠지 느껴져
기대 없이 나갔던 그 소개팅
꿈에서 나타난 니가 나왔어
세상은 Slow Motion
Oh Oh Oh Oh 넌 잡혔어
너를 갖겠어 조금씩 내게로 와
Oh Oh Oh Oh 더 가까이
우리 둘이서 무조건 해피엔딩
우연히 길에서 널 봤어
귀여운 눈빛에 키가 큰 넌
내 Style 인걸
또렷한 니 얼굴 니 표정
집에 와서도 생각이 나 Go
이끌려 가까이 왠지 느껴져
친구와 약속했던 그 길에서
어디서 봤던 니가 스쳐
지나가 세상은 Slow Motion
Oh Oh Oh Oh 넌 잡혔어
너를 갖겠어 조금씩 내게로 와
Oh Oh Oh Oh 더 가까이
우리 둘이서 무조건 해피엔딩
서로 원하는 걸 난 알았어
우린 자석 같으니까
서로 당기는걸 난 알았어
우린 자석 같으니까
나의 매력에 넌 빠졌어
Baby I know you
이젠 벗어날 수 없는 걸
Baby I love you
Oh Oh Oh Oh 넌 잡혔어
꿈을 꾸듯이 잠들며 내게로 와
Oh Oh Oh Oh 더 가까이
내게 다가와 사랑해줘 just get on
Oh Oh Oh Oh 넌 잡혔어
너를 갖겠어 조금씩 내게로 와
Oh Oh Oh Oh 더 가까이
우리 둘이서 무조건 해피엔딩



Türkçe Çevirisi



[TIF]Dün gece seni rüyamda gördüm
Göz kamaştıran yüzün ve harika bedenini
Tam benim tipimdin
[SUN]Kararlı yüzün ve ifaden
Uyandıktan sonra bile seni düşünüyorum, git
[SY]Beni kendine çekiyorsun, hissedebiliyorum
Hiçbir beklentimin olmadığı o ilk karşılaşma

[YR]Bir rüyadan çıkıp gelivermiştin
Tüm dünya bir anda ağır çekime dönmüştü
[SNSD]Oh Oh Oh Oh beni yakaladın
Seni alacağım yakınıma gel
Oh Oh Oh Oh biraz daha yakın
ikimiz ne olursa olsun, mutlu son olacak
[TY]Şans eseri seni yolda gördüm
Sevimli gözlerin ve uzun boyunla
tam benim tipimdin
[JES] Kararlı yüzün ve ifaden
Eve geldikten sonra bile yalnız seni düşünüyorum, git
[YN] Beni kendine çekiyorsun, hissedebiliyorum
Bir arkadaşımla buluşmam gereken o yola doğru

[HY]Seni gördüm orada geçip giderken
Tüm dünya bir anda ağır çekime dönmüştü
[SNSD] Oh Oh Oh Oh beni yakaladın
Seni alacağım yakınıma gel
Oh Oh Oh Oh biraz daha yakın
ikimiz ne olursa olsun, mutlu son olacak
[SH]İkimizin de ne istediğini biliyorum
Çünkü ikimiz de mıknatıs gibiyiz
Birbirimize çekiliyoruz, biliyorum
Çünkü ikimiz de mıknatıs gibiyiz
[TIF]Benim tatlılığıma karşı koyamadın
Bebeğim seni tanıyorum
[TY]Şimdi artık kaçamazsın
Bebeğim seni seviyorum
[JES] Oh Oh Oh Oh beni yakaladın
Tıpkı rüya görür gibi, gel bana

[SUN] Oh Oh Oh Oh biraz daha yakın
Bana gel beni sev, hadi başla

[SNSD] Oh Oh Oh Oh beni yakaladın
Seni alacağım yakınıma gel
Oh Oh Oh Oh biraz daha yakın
ikimiz ne olursa olsun, mutlu son olaca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