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Diamond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4 Walls
Şarkı: 06.Diamond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Elmas


Romanization (Renk Kodlu)


[LU]seomsehajiman nan dandanhae
swipge sangcheo anna
ttokbaro bwa nunbusyeodo
i tumyeonghan nae Mind
[AMB]naui simjangeun Diamond
naui bonjireun Fire
naui neungnyeogeun One Billion
naui gachineun Diamond
[KRY]nalgaereul cheom balgyeonhan
saecheoreom naragago sipeo Yeah

([AMB]jyaedeuri mwora deun jiltuhadeun maldeun)
[VIC]nal gadudeon sesangui
ruri dachi anneun gose Yeah
[LU]Oh naege wanbyeokhameul barandamyeon
Goodbye monan moseup geudaero
[KRY]nan na meotjige binnaneun Life
jogak jogagi So fine jal bwa
[FX]hwansanhal su eopji
Money money money money
hwansanhal su eopji
Money money money money
meoributeo balkkeutkkaji
[VIC]naui simjangeun Diamond
naui bonjireun Fire
naui neungnyeogeun One Billion
naui gachineun Diamond
[AMB]gudi mugereul jaendamyeon 44 kaereot
mari angtuanet geu mokgeoricheoreom
Got bling got that juice
Got that swagga like Jagger
amuna son motdae nuga neombomyeoneun
Holler holler holler geunyang bwado Picture
deunggeubeul maegimyeon diamond Dja jinjja
ttokbaro bwa naneun Diamond
imiteisyeon? ani sunsuhan wonbon
[LU]oraetdongan chajdeon bomureul
balgyeonhan geotcheoreom Yeah

([AMB]jyaedeuri mwora deun jiltuhadeun maldeun)
[KRY]nan nae jasineul saranghaneun
beobeul kkaedarasseo Yeah
[LU]Oh jebal gateun salmeul gangyohajineun ma
idaero nal neukkyeojwo

[KRY]nan na sucheon gajiui
saekkkal jeonggyohan keottingui gak Oh my
[FX]hwansanhal su eopji
Money money money money
hwansanhal su eopji
Money money money money
meoributeo balkkeutkkaji
[AMB]naui simjangeun Diamond
naui bonjireun Fire

[VIC]naui neungnyeogeun One Billion
naui gachineun Diamond
[FX]hwansanhal su eopji
Money money money money
[KRY]tteugeowojilsurok deo saeropge byeonhae
tto yonggi naeeo sesang ape seon na Take me
[LU]buseojiji anneun Diamond nan ganghae
yeongwontorok bicheul naedorok I’ll try
[FX]hwansanhal su eopji
Money money money money
hwansanhal su eopji
Money money money money
meoributeo balkkeutkkaji
meoributeo balkkeutkkaji


Hangul


섬세하지만 난 단단해
쉽게 상처 안나
똑바로 봐 눈부셔도
이 투명한 내 Mind
나의 심장은 Diamond
나의 본질은 Fire
나의 능력은 One Billion
나의 가치는 Diamond
날개를 첨 발견한
새처럼 날아가고 싶어 Yeah
(쟤들이 뭐라 든 질투하든 말든)
날 가두던 세상의
룰이 닿지 않는 곳에 Yeah
Oh 내게 완벽함을 바란다면 
Goodbye 모난 모습 그대로
난 나 멋지게 빛나는 Life 
조각 조각이 So fine 잘 봐
환산할 수 없지
Money money money mone
환산할 수 없지
Money money money money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의 심장은 Diamond
나의 본질은 Fire 
나의 능력은 One Billion
나의 가치는 Diamond
굳이 무게를 잰다면 44 캐럿 
마리 앙투아넷 그 목걸이처럼 
Got bling got that juice
Got that swagga like Jagger
아무나 손 못대 누가 넘보면은 
Holler holler holler 그냥 봐도 Picture
등급을 매기면 Diamond D자 진짜 
똑바로 봐 나는 Diamond
이미테이션? 아니 순수한 원본
오랫동안 찾던 보물을
발견한 것처럼 Yeah
(쟤들이 뭐라 든 질투하든 말든)
난 내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깨달았어 Yeah
Oh 제발 같은 삶을 강요하지는 마
이대로 날 느껴줘
난 나 수천 가지의
색깔 정교한 컷팅의 각 Oh my
환산할 수 없지
Money money money money
환산할 수 없지
Money money money money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의 심장은 Diamond
나의 본질은 Fire 
나의 능력은 One Billion
나의 가치는 Diamond
환산할 수 없지
Money money money money
뜨거워질수록 더 새롭게 변해 
또 용기 내어 세상 앞에 선 나 Take me
부서지지 않는 Diamond 난 강해
영원토록 빛을 내도록 I’ll try
환산할 수 없지
Money money money money
환산할 수 없지
Money money money money
머리부터 발끝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Türkçe Çevirisi


[LU]ben narinimdir ama güçlüyüm de
kolay yara almam bana doğruca bak
tam gözlerimin içina bu fazla göz kamaştırıcı olsa bile
Saydam haldeki zihnimin içine
[AMB]benim kalbim bir elmas
benim özüm ateş
yeteneklerim bir milyar tane
ben bir elmas değerindeyim
[KRY]kanatları olduğunu yeni keşfetmiş bir kuş gibi
ben uçabilmek istiyorum Yeah

([AMB]ne derlerse desinler kıskansalar da kıskanmasalar da)
[VIC]beni kilitleyip sınırlayan dünyanın
kurallarının yetişemeyeceği bir yerlere  Yeah
[LU]Oh benden mükemmellik bekliyorsan hoşçakal
benim keskin hatlarım oldukları gibidirler
[KRY]ben benim, hayatım parlakça ışıldıyor
parça parça, çok güzel dikkatle bak
[FX]beni değiştiremezsin
para para para para
bu beni değiştiremez
para para para para
tepeden tırnağa dek
[VIC] benim kalbim bir elmas
benim özüm ateş
yeteneklerim bir milyar tane
ben bir elmas değerindeyim
[AMB]eğer beni tartarsan 44 karatım
tıpkı Marie Antoinette’nin kolyesi gibi
parıltılarım var o ışıltıya sahibim
Jagger gibi havaya ben sahibim
kimse bana dokunamaz biri beni hafife alacak olursa
çığlık çığlık çığlık sadece izlesem bile resim
beni sınıflandıracak olursanız ben elmasım E harfi ile
doğruca gözlerime bak ben bir elmasım
bir taklit mi? Hayır tamamen safg orjinal
[LU]bir hazineyi keşfeder gibi
sonsuza dek aradım Yeah

([AMB] ne derlerse desinler kıskansalar da kıskanmasalar da)
[KRY]ben kendimi sevebilmeyi
kendi kendime öğrendim Yeah
[LU]Oh lütfen beni aynı hayata doğru zorlama
beni sadece böyle hisset

[KRY]ben benim binlerce renk
özel olarak kesilmiş kenarlarımla, oh tanrım
[FX] beni değiştiremezsin
para para para para
bu beni değiştiremez
para para para para
tepeden tırnağa dek
[AMB] ] benim kalbim bir elmas
benim özüm ateş

[VIC] yeteneklerim bir milyar tane
ben bir elmas değerindeyim
[FX] bu beni değiştiremez
para para para para
[KRY]ısındıkça daha da yenileniyorum, cesaret kazanıyorum
dünyanın önünde duruyorum beni al
[LU]asla kıramayacağın bir elmas
ben güçlüyüm sonsuza dek parlamayı deneyeceğim
[FX] beni değiştiremezsin
para para para para
bu beni değiştiremez
para para para para
tepeden tırnağa dek
tepeden tırnağa de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