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Let’s Go Girls’ Generation (Long ver.)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aby Baby (Girl's Generation Repackage)
Şarkı: 2.Let's Go Girls' Generation" (long)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Hadi Gidelim Kızlar Jenerasyonu



Romanization (Renk Kodlu)


[SNSD]saranghae neol ineukkim idaero
geuryeowassdeon hemaeimui kkeut
isesang sokeseo
banbokdoeneun seulpeum ijen annyeong
sumanheun al su eobsneun gilsoke
huimihan bicheul nan jjochaga
eonjekkajina neo hamkke haneungeoya
dashi mannan naui segye
[SH]ireohge kkamanbam holro neukkineun
[JES]geudaui udeureoun sumgyeoli
[TY]isungan ttaseuhage gamgyeo oneun
modeun naui tteolrim jeonhalrae
[SNSD]saranghae neol ineukkim idaero
geuryeowassdeon hemaeimui kkeut
isesang sokeseo
banbokdoeneun seulpeum ijen annyoung
neol saenggak manhaedo nan ganghaejyeo
uljianhge nareul dowajwo
isunganui neukkim hamkke haneun geoya
dashi mannan uriui
[TY]nal ajik eolidago
malhadeon yalmiun yoksimjaengiga
[SH]oneuleun waenilinji
saranghae hamyeo kiseuhae jueone
[SY]neomu nulrabeolin naneun
amumaldo hajimothago

[TY]hwareul naelkka useobeorilkka
[TY/
JES] seanggakhadaga
[SNSD]eoridago nulriji malayo
sujupeoseo maldo mothago
eoridago nulriji malayo
seochyeoganeun yaegippuningeol
[JES]jogeumeun seotun geoleun mosuepdo
eujjeum geudae naemameul
heondeuleo nohneunji
[TY]woo! babogateunmam nado moleugesseo
[SH/SUN] geujeo imamganeugeudaelo
[YN]eoridago nulriji malayo
[JES]woo! nalmoleujanhayo
[SH]eoridago nulriji malayo
[SNSD]eoridago nulriji malayo ([TY]nulrijimalayo)
sujupeoseeo maldomothago
eoridago nulrijimalayo
 ([JES]nulrijimalayo)
seuchyeoganeun yaegibbuningeol (Yeah!)
eoridgo nulrijimalayo ([TY]nan moleujanhayo)
sujupeoseeo maldo mothago ([JES]maldo mothago)
eoridago nulriji malayo
seuchyeganeun yaegibbuningeol
eoridago nulriji malayo
[TIF]Ooh la-la, ooh what a feeling
Ooh la-la, the clouds are smiling
[TY]yetmal yetjok oni deulgwa gyemo ege
mobshi goobak badon
[YN]geunyo ireum ma eumdo momdo chakhan cinderella
[SUN]oneu nal bame moodohwe ijok jojok dani daga
[SH]wangjanim mana
chotnooneh banhaeso sarangeh bajyo boryotjyo
[YR]joowireul durobwa
[SH]motjin wangjanim
[JES]naneun gongjunim
[JES
/SH] modudeuoorireuchookha haeyo
[SNSD]Ooh La-La ([TY]Ohoo~ yeah yeah~)
naneun ajikeun orijiman
[YN/SH] geudaeye jonjaereul midoyo ([JES]mido)
nahanmyunynamanye wangjanimeul ([TY]Ohyeah)
[SNSD]Ooh La-La geudaemanye gongju dwelraeyo
 ([TY]Oh baby baby)
[JES/YR] Geudaege jaro ooril ([JES]Oh baby)
 nagongjugdwelrae, geurae OoLa-La
[SNSD]Ooh La-La ([TY]oh yeah yeah~)
 naneun ajikeun orijiman ([TY]Oh~)[SUN/SY] Geudae ye jonjaereul midoyo ([JES]midoyo)
nahanmyunynamanye wangjanimeul
([TY]wangja~ oh yeah~)
[SNSD]Ooh La-La geudae yokshi nareul chagejyo
([JES]oh baby, it’s so good it’s so good~)[TY/TIF] Oormannageunaoldaegaji
n
a yogi eh isso, bwasso OoLa-La
[TY]tteollineun mam gomaun mam
gadeukhi damaseo jel yeppeun
pojang soge
([SNSD]jeonhago sipeunde)
[YR]anilgeoya useulgeoya
eongttunghan sangsang ttaemune maeil
miruneun babo
([SNSDwae nagatjanke..)
[JES]neul utdeon moseup niga
nae mam humchingeo
[SUN]jeongmallo neomu maldo an doeneunde
[SNSD]Please baby baby baby geudaega naeane
[SH]neomudo gipi deureowa
boilkka ireon nae sujubeun gobaek

[SNSD]baby baby baby salmyeosi dagaga
[SY]jageun moksoriro gakkai
neoman deullige malhaejulge
[SNSD]Please baby baby baby naega geudae ane ([JES]Ohhh~)[TIF]sojunghan sarangmaneuro ([JES]sarangmaneuro)
gadeukhi chaewonoko sipeungeollyo
[SNSD]baby baby baby ijeneun geudaeui ([JES]Oh babe)[TY]nugudo bureopji anheul
gajang yeppeun yeojachinguya
[SNSD]baby baby baby
[SNSD]HONEY, nan mideul suga eobtjyo
uulhaetdeon geudae eolgul
nareul barabomyeon
eoneusae hwanhi utgo inneungeollyo
naega geudael 
[TY]haengbokhage haeyo
I’m Perfect for you
[SNSD]HONEY, nan saranghago itjyo
yoksim manko jajonsim sen
naega byeonhaegajyo
eoneusae mami neogeureowojyeoyo
geudaega nal 
[JES]haengbokhage haeyo
I’m Perfect for you
,[SNSD]ttutturu ttuttuttu Kissing you baby
ttutturu ttuttuttu Loving you baby
[TIF]nuneul gamgo neoui ipsure kiseureul hamyeon 
[HY]nae boreun pingkeubit muri deureodo
[JES]nae maeumeun imi neomeogago nae gaseumen
dugeundugeun simjangsori deullijyo
[SNSD]geudaewa bareul matchumyeo geotgo,
neoui du soneul japgo, ni eokkaee gidaeeo malhago sipeo[SH]gomawo saranghae haengbongman
 julgeyo Kissing you oh my love
[SNSD]naeireun ttaseuhan haessal soge neoneun
nae yeope nuwo sarangui noraereul bulleojumyeo useojwo
[SY]dalkomhan saranghae gibun joheun hanmadi
[SUN]saranghae saranghae neomaneul
saranghae haneulmankeum
[TY]eonjena haengbokhage hwanhan useum julge 
[JES]neomanui sojunghan yeojachingul yaksokhae
[SH]neoneun nae yeope itgo, naui du nune itgo,
neoui pumanen hangsang naega isseulge
([JES]naega isseulge~)
[SNSD]geudaewa bareul matchumyeo geotgo,
neoui du soneul japgo, ne eokkaee gidaeeo malhago sipeo
[TY]gomawo saranghae haengbongman julgeyo
 Kissing you oh my love
[SNSD]naeireun ttaseuhan haessal soge neoneun
nae yeope nuwo sarangui noraereul bulleojumyeo useojwo
[TIF]dalkomhan saranghae gibun joheun hanmadi
[JES]dalkomhan saranghae gibun joheun 
[SH]saranghae hanmadi




Hangeul


사랑해 널 이느낌 이대로
그려왔던 헤매임의 끝
이세상 속에서
반복되는 슬픔 젠안녕
수많은 알수없는 길속에
희미한 빛을 난 쫓아가
언제까지나 너 함께하는 거야
다시 만난 나의 세계
이렇게 까만밤 홀로 느끼는
그대의 부드러운 숨결이
이순간 따스하게 감겨오는
모든 나의 떨림 전할래
사랑해 널 이느낌 이대로
그려왔던 헤매임의 끝
이세상 속에서
반복되는 슬픔 이젠 안녕
널 생각만해도 난 강해져
울지 않게 나를 도와줘
이순간의 느낌 함께 하는 거야
다시 만난 우리의
날 아직 어리다고
말하던 얄미운 욕심쟁이가
오늘은 왠일인지
사랑해 하며 키스해 주었네
너무 놀라버린 나는
아무말도 하지못하고
화를 낼까 웃어버릴까
생각하다가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스쳐가는 얘기뿐인걸
조금은 서툰 그런 모습도
어쩜 그대 내맘을
흔들어 놓는지
woo~ 바보같은맘 나도 모르겠어
그저 이맘이 가는 그대로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woo~ 날모르잖아요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놀리지말아요)
수줍어서 말도못하고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 (놀리지말아요)
스쳐가는 얘기뿐인걸 (Yeah!)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 (난 모르잖아요)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말도 못하고)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스쳐가는 얘기뿐인걸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Ooh la-la, ooh what a feeling
Ooh la-la, the clouds are smiling
옛날 옛적 언니들과 계모에게
몹시 구박 받던
그녀 이름 마음도 몸도 착한 신데렐라
어느 날 밤에 무도회 이쪽저쪽 다니다가
왕자님 만나
첫눈에 반해서 사랑에 빠져 버렸죠
주위를 둘러봐
멋진 왕자님
나는 공주님
모두들 우리를 축하해요
Ooh La-La 나는 아직은 어리지만
그대의 존재를 믿어요
단 한명의 나만의 왕자님을
Ooh La-La 그대만의 공주 될래요
그대에게 잘 어울릴
난 공주가 될래, 그래 Ooh La-La
Ooh La-La 나는 아직은 어리지만
그대의 존재를 믿어요
단 한명의 나만의 왕자님을
Ooh La-La 그대 역시 나를 찾겠죠
우리 만날 그날 올 때까지
나 여기에 있어, 봤어 Ooh La-La
떨리는 맘 고마운 맘

가득히 담아서 젤 예쁜
포장 속에
(전하고 싶은데)
아닐거야 웃을거야
엉뚱한 상상 때문에 매일
미루는 바보
(왜 나같잖게..)
늘 웃던 모습 니가
내 맘 훔친거
정말로 너무 말도 안 되는데
Please baby baby baby 그대가 내안에
너무도 깊이 들어와
보일까 이런 내 수줍은 고백
baby baby baby 살며시 다가가
작은 목소리로 가까이
너만 들리게 말해줄게
Please baby baby baby 그대가 내안에
너무도 깊이 들어와
보일까 이런 내 수줍은 고백
baby baby baby 살며시 다가가
작은 목소리로 가까이
너만 들리게 말해줄게
Please baby baby baby 내가 그대 안에
소중한 사랑만으로
가득히 채워놓고 싶은걸요
baby baby baby 이제는 그대의
누구도 부럽지 않을
가장 예쁜 여자친구야
baby baby baby
HONEY, 난 믿을 수가 없죠
우울했던 그대 얼굴
나를 바라보면
어느새 환히 웃고 있는걸요
내가 그댈 행복하게 해요
I’m Perfect for you
HONEY, 난 사랑하고 있죠
욕심 많고 자존심 센
내가 변해가죠
어느새 맘이 너그러워져요
그대가 날 행복하게 해요
I’m Perfect for you
뚜뚜루 뚜뚜뚜 Kissing you baby
 뚜뚜루 뚜뚜뚜 Loving you baby
눈을 감고 너의 입술에 키스를 하면 
내 볼은 핑크빛 물이 들어도
내 마음은 이미 넘어가고 내 가슴엔
 두근두근 심장소리 들리죠
그대와 발을 맞추며 걷고, 너의 두 손을 잡고,
 니 어깨에 기대어 말하고 싶어
고마워 사랑해 행복만 줄게요 
Kissing you oh my love
내일은 따스한 햇살 속에 너는 내 옆에 
누워 사랑의 노래를 불러주며 웃어줘
달콤한 사랑해 기분 좋은 한마디
사랑해 사랑해 너만을 사랑해 하늘만큼
언제나 행복하게 환한 웃음 줄게 
너만의 소중한 여자친굴 약속해
너는 내 옆에 있고, 나의 두 눈에 있고,
 너의 품안엔 항상 내가 있을게
(내가 있을게~) 그대와 발을 맞추며 걷고, 너의 두
 손을 잡고, 네 어깨에 기대어 말하고 싶어
고마워 사랑해 행복만 줄게요
 Kissing you oh my love
내일은 따스한 햇살 속에 너는 내 옆에
 누워 사랑의 노래를 불러주며 웃어줘
달콤한 사랑해 기분 좋은 한마디
달콤한 사랑해 기분 좋은 사랑해 한마디



Türkçe Çevirisi


[SNSD] Seni seviyorum işte böyle
Dolanıp durmanın özlenen sonu
Bu dünyanın bitmeyen
Hüznünü ardımda bırakıyorum
Pek çok ve bilinmez yolda yürüyerek
Loş bir ışığı takip ediyorum
Bu birlikte sonuna dek yapacağımız şey olacak
Yeni bir dünya da.
[SH]Bu karanlık, karanlık gece de kendimi yalnız hissediyorum
[JES]Senin yumuşak nefesin 
[TY]Bu an beni sıcak bir şekilde senin varlığınla bütünleştiriyor.
Tüm tereddütlerimi yok etmeni istiyorum
[SNSD] Seni seviyorum işte böyle
Dolanıp durmanın özlenen sonu
Bu dünyanın bitmeyen
Hüznünü ardımda bırakıyorum
Pek çok ve bilinmez yolda yürüyerek
Loş bir ışığı takip ediyorum
Bu birlikte sonuna dek yapacağımız şey olacak
Yeni bir dünya da. 
[TY]Bana genç olduğumu
Söyleyen aç gözlü bencil,[SH]Bir nedenden dolayı beni sevdiğini
Söyleyip öptü bugün beni
[SY] O kadar şaşırmıştım ki,
Hiçbir şey söyleyemedim.
[TY] Kızmalı mıyım yoksa gülmeli miyim?
[TY/
JES] Diye düşünürken
[SNSD]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Konuşamadım çünkü utanmıştım.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Bunlar sadece geçip gidecek sözcükler
[JES]Senin en küçük bir hareketin bile
Kalbimi harekete geçirmek için
Yeterli oluyor
[TY]woo! Bir aptal gibi göründüm ama bilmiyordum
[SH/SUN] Kalbim neredeysoraya gidiyorum
[YN]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JES]woo! Beni tanımıyorsun!
[SH]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SNSD]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TY]eğlenme)
Konuşamadım çünkü utanmıştım.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JES]eğlenme)
Bunlar sadece geçip gidecek sözcükler (Yeah!)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TY]Beni tanımıyorsun)
Konuşamadım çünkü utanmıştım. ([JES]Konuşamadım)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Bunlar sadece geçip gidecek sözcükler
Genç olduğum için benimle eğlenme. 
[TIF]Ooh la-la, ooh nasıl bir his
Ooh la-la, bulutlar gülümsüyorlar.
[TY]Bir zamanlar bir üvey anne ve üvey kız kardeşler varmış
Birlikte yaşadıkları kıza eziyet eden 
[YN]Kızın iyi bir kalbi varmış ve adı da Sindrella’mış.
[SUN]Bir gün bir baloda dolaşırken 
[SH]Prensle tanışmış
Ve birbirlerine ilk görüşte aşık olmuşlar.
[YR]Etrafına iyi bak
[SH]Orada yakışıklı bir prens var
[JES]Ve ben de prensesim.
[JES
/SH] Ve herkes bizi kutluyor
[SNSD]Ooh La-La ([TY]Ohoo~ yeah yeah~)
Hala genç olsam da
[YN/SH] Varlığına inanıyorum,([JES]İnanıyorum)
Benim tevbiricik prensim.([TY]Oh yeah)
[SNSD]Ooh La-La Senin prensesin olmak istiyorum
 ([TY]Oh bebeğim bebeğim)
[JES/YR] Seniiçidoğru olakişi olmak ([JES]Oh bebeğim)
 Prenses olmaistiyorum, evet OoLa-La
[SNSD]Ooh La-La ([TY]oh yeah yeah~)
 Hala genç olsam da ([TY]Oh~)[SUN/SY] Varlığıninanıyorum, ([JES]inanıyorum)
Benitek ve biriciprensim.([TY]prens~ oh yeah~)
[SNSD]Ooh La-La Sen beni tabi ki bulacaksın.
([JES]oh bebeğim, Bu çok iyi, bu çok iyi~)[TY/TIF] Karşılaşacağımız güne kada
B
eburadolacağım, bak OoLa-La
[TY]Endişe ve minnettarlıkla dolu bir şekilde
Güzel bir pakete konulmuş olarak
([SNSD]Sana vermek istiyorum)
[YR]Hayır saçma bir hayal yüzünden güleceksin
Buna sürekli katlanan bir aptal
([SNSD]Kulağa benmişim gibi geliyor)
[JES]Senin gülümseyişlerin
Benim kalbimi çaldı
[SUN]Gerçekten kulağa hiç mantıklı gelmiyor
[SNSD]Lütfen bebeğim, bebeğim, bebeğim sen içimdesin
[SH]O kadar derine işlemişsin ki korkuyorum
Sanırım utanç verici itirafımı fark edeceksin
[SNSD]Bebeğim, bebeğim, bebeğim dikkatle sana geliyorum
[SY]Kısık bir sesle yaklaşarak
Söyleyeceklerimi sadece sen duy diye
[SNSD] Lütfen bebeğim, bebeğim, bebeğim sen içimdesin
([JES]Ohhh~)[TIF]Sadece özel bir aşkla ([JES]aşkla)
Dolup taşmak istiyorum
[SNSD] Bebeğim, bebeğim, bebeğim sen artık
([JES]Oh bebeğim)[TY]Kimseyi kıskanmana gerek yok
Senin güzel kız arkadaşınım
[SNSD] Bebeğim, bebeğim, bebeğim
[SNSD] Balım, buna inanamıyorum
Ne zaman üzgün olursan
Eğer sadece yüzüme bakacak olursan
Birdenbire mutlulukla gülümseyeceksin
[TY] Seni mutlu edebilirim
Ben senin için mükemmelim
[SNSD] Balım seni seviyorum
Bu hırslı ve gururlu insan
Ben yavaşça değişiyorum
Aniden kalbim daha da açık bir hale geliyor
[JES] Sen beni mutlu ediyorsun
Ben senin için mükemmelim
[SNSD] ttutturu ttuttuttu Seni öpmek bebeğim
 ttutturu ttuttuttu Seni sevmek bebeğim
 [TIF]Seni gözlerimi kapatıp öptüğümde 
[HY]Yanaklarım kızarmaya başlıyor
[JES]Kalbimde ben sana çoktan aşık oldum
Kalbimin küt küt attığını duyabilirsin
[SNSD] Adımlarımızı birbirine uydurarak yürüyoruz
El ele tutuşarak
Başımı omzuna yaslayıp sana demek istiyorum ki[SH] ”Teşekkürler seni seviyorum seni mutlu edeceğim”
Seni öpmek oh sevgilim
 
[SNSD] Yarın kızgın güneş altında yanımda sen yatıyor olacaksın
Ben bir aşk şarkısı söylediğimde sen gülümseyeceksin
[SY] Tatlı ve mutlu “Seni seviyorum” sözleri
[SUN]Seni seviyorum seni seviyorum, seni seviyorum
Tıpkı cennet kadar çok seviyorum
[TY]Seni hep mutlu edip gülümsemeni sağlayacağım 
[JES]Sana özel kız arkadaşın olarak söz veriyorum
[SH]Yanımda olup gözlerim olacaksın,
Hep seninkollarında olacağım
([JES]olacağım~)
[SNSD] Adımlarımızı birbirine uydurarak yürüyoruz
El ele tutuşarak
Başımı omzuna yaslayıp sana demek istiyorum ki
[TY] ”Teşekkürler seni seviyorum seni mutlu edeceğim”
Seni öpmek oh sevgilim
[SNSD] Yarın kızgın güneş altında yanımda sen yatıyor olacaksın
Ben bir aşk şarkısı söylediğimde sen gülümseyeceksin
[TIF] Tatlı ve mutlu “Seni seviyorum” sözleri
[JES] Tatlı “Seni seviyorum” sözleri
[SH] “Seni seviyorum” sözler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