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In My Dream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onamana
Şarkı: 8.잠들고 싶어 (In My Dream) (YS,SM,RW,DH,KH)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Uyumak İstiyorum (Rüyamda)



Romanization (Renk Kodlu)


[KH] Geunyuhga doraoneyo mianhadago haneyo
Iksookhaedduhn geuriwoon geu songillo oroomanjyuhyo

[SM] Nal boneun ansseuruhn noongil, deudgo shipduhn geu moksori,
Dajunghage ijen woolji mallaneyo
[RW] Nuhl nae poome aneumyuhn sarajyuh buhrigo
Noonmoori heulluh begaereul juhkshimyuhn
Nan geujeya jamesuh ggaeuhyo
Achimeun neul iruhke….My Love
[YS] Yohngwuhnhi idaero jamdeulgil baraedo,
Yohjohnhi geunyuhro ggaeuhnado…
Dashineun kkoomkkoji anhkireul baraedo,
Oneuldo geunyuhro naneun jami deul sooga issuh
[DH] Geunyuhga wooggo inneyo nomuna oraenmanijyo
Geuruhn moseup geuruhke bogo shipduhn naui geunyuhjyo

[SM] Geunyuhga guhdgo issuhyo uhdduhn saramgwa dajunghi
Nae gaseumeun mooguhpge naeri noollyuhyo
[YS] Ddo nan kkoomeul kkoon guhjyo shigeun ddam heureugo
Apasuh giuhk jochado shirheun kkoom
Nan onjongil moouhtdo mothago
Shiganeul bonaegejjyo My love
[KH] Yohngwuhnhi idaero jamdeulgil baraedo,
Yohjohnhi geunyohro ggaeohnado…
[RW] Dashineun kkoomkkoji anhkireul baraedo,
Oneuldo geunyuhro naneun jami deul tende
[YS] Ije heuryuhjil mando hande geunyuhneun juhmjuhm jituhgayo
[KH] Oje kkoomesuh chuhruhm oneul naege
 wayo ijeneun honja jamdeulji anhke
[RW] Yohngwuhnhi idaero jamdeulgi baraedo,
Yohjohnhi geunyohro ggaeohnado….

[YS] Dashineun kkoomkkoji anhkireul baraedo,
Oneuldo geunyuhro naneun jami deul tende
[KH] Oneul geudael dashi bol sooman iddamyuhn, 
geuruhl soo iddamyuhn, doraomyuhn….
[DH] Hanbuhnman ne gyuhte jamdeul soo 
iddamyuhn, geuruhl soo iddamyuhn…
[RW] Geudaero ggaeji anhko shipuh,
[YS]jami deul soo iddamyuhn….



Hangeul



그녀가 돌아오네요 미안하다고 하네요
익숙했던 그리운 그 손길로 어루만져요
 날 보는 안쓰런 눈길, 듣고 싶던 그 목소리,
다정하게 이젠 울지 말라네요
 널 내 품에 안으면 사라져 버리고
눈물이 흘러 베개를 적시면
난 그제야 잠에서 깨어요
아침은 늘 이렇게….My Love
 영원히 이대로 잠들길 바래도,
여전히 그녀로 깨어나도…
다시는 꿈꾸지 않기를 바래도,
오늘도 그녀로 나는 잠이 들 수가 있어
 그녀가 웃고 있네요 너무나 오랜만이죠
그런 모습 그렇게 보고 싶던 나의 그녀죠
 그녀가 걷고 있어요 어떤 사람과 다정히
내 가슴은 무겁게 내리 눌려요
또 난 꿈을 꾼 거죠 식은 땀 흐르고
아파서 기억 조차도 싫은 꿈
난 온종일 무엇도 못하고
시간을 보내겠죠 My love
 영원히 이대로 잠들길 바래도,
여전히 그녀로 깨어나도….
] 다시는 꿈꾸지 않기를 바래도,
오늘도 그녀로 나는 잠이 들 텐데
 이제 흐려질 만도 한데 그녀는 점점 짙어가요
어제 꿈에서처럼 오늘 내게 와요 이제는 혼자 잠들지 않게
 영원히 이대로 잠들길 바래도,
여전히 그녀로 깨어나도….
 다시는 꿈꾸지 않기를 바래도,
오늘도 그녀로 나는 잠이 들 텐데
오늘 그댈 다시 볼 수만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돌아오면….
한번만 네 곁에 잠들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그대로 깨지 않고 싶어
 잠이 들 수 있다면….



Türkçe Çevirisi



[KH] O geri geliyor ve üzgün olduğunu söylüyor
O özlediğim yetenekli eller benimkileri sarıyor.

[SM] Bana bakan özür dileyen gözler, o ses
Duymak istediğim bana nazikçe ağlamamı söylüyor
[RW] Eğer seni kollarıma alırsam yok olursun
ve göz yaşlarım akmaya başlar
Ve yastığımı ıslatırlar sonunda uykumdan uyanırım
Böyle bir sabaha... Aşkım.
[YS] Umarım sonsuza dek böyle uyurum
ve o hala yanımdayken uyanırım
Yeniden rüya görmeyi istiyor olsam da
Bugün de onun varlığı ile uykuya dalıyorum
[DH]Bana gülümsüyor gerçekten çok uzun zaman olmuştu
Bu ifadeyi özlemiştim. O benim kadınım öyle değil mi?
[SM] Uzaklara doğru yürüyor bir başkasına sarılmış halde
Kalbim büyük bir ağırlık altında eziliyor gibi sıkışıyor.
[YS] Yine rüya görüyorum değil mi?
Soğuk terler dökülüyor bedenimden; acı veriyor.
Bu hatırlamaktan bile nefret ettiğim şeylerin rüyası
Tüm gün hiçbir şey yapamıyorum
Birlikte vakit geçireceğiz değil mi aşkım?
[KH] Umarım sonsuza dek böyle uyurum
ve o hala yanımdayken uyanırım
[RW] Yeniden rüya görmeyi istiyor olsam da
Bugün de onun varlığı ile uykuya dalıyorum
[YS] Her şey silikleşirken onun görüntüsü netleşiyor
[KH] Dünün rüyasındaki gibi bugün de bana geliyorsun
Artık yalnız uyumuyorum
[RW] Umarım sonsuza dek böyle uyurum
ve o hala yanımdayken uyanırım
[YS] Yeniden rüya görmeyi istiyor olsam da
Bugün de onun varlığı ile uykuya dalıyorum
[KH] eğer seni sadece bugün tekrar görebilirsem,
eğer tekrar yapabilirsem Eğer geri dönersen
[DH] Eğer bir kez olsun yanımda uyursan,
Ve eğer bu tekrar olursa
[RW] Uyanmayı istemezdim,
[YS]Uykuya dalabilseydim….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