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Your Eyes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onamana
Şarkı: 4.나란 사람 (Your Eyes)(YS&KH duet)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enin İnsanın (Gözlerin)



Romanization (Renk Kodlu)


[KH] Bujokhaetdeon na-e moseup
modu ji-ugo sipeo Naran saram neo-egen
 baral georagon eopgetji
[YS] Neol wonhaneun mankeum
sumkyeo-on nae jimsim majeodo
Geu hanbeondo neo-ege boyeojun
 jeok eobseosseunikka
[KH] Hanbeon nal dorabwa neomu meolji
aneun geose yeojeoni seo itneun deuthae
[YS] Ajik gi-eok haneunji neomani
[YS&KH]jeonbu-in nal mitneunji
Eonjekkaji ni gyeote naldul su itneun geonji
[KH] Neolbeun sesange danhan saram
(Neoman won haneun na)
[YS] Ireon nareul algo itneunji
[YS] Tto gyejeori heulleo sigan majeo baraegi jeone
I ma-eumeul jeonhaejwo neomu neujji neun antorok

[KH] Nan jujeo hago meomchugo tto neol muneo tteurigo
Ajik geogi itdamyeon babo gateon nareul yong seohae

[YS] Jogeum([KH] jogeum)
man deo georeoga([KH] deo georeoga)  
naega geogi seo isseul teni([KH] seo isseul teni)
[KH] Ajik gi-eok haneunji neomani jeonbu-in nal mineunji
[YS&KH] Eonjekkaji ni gyeote naldul su itneun geonji
[KH] Neolbeun sesange danhan saram
[YS] Ojik nainde
[KH] Ulgo sipdeon bameul jinawa ithyeojin
kkum sogeseo i torok heme ideon nal
[YS&KH] Kkok anajwo [YS] Bang hwang haji antorok
[KH] Ajik gi-eok haneunji
[YS&KH]jeonbu-in nal mitneunji
Eonjekkaji ni gyeote naldul su itneun geonji
[YS] Neolbeun sesange danhan saram
([KH]Neoman won haneun na)
[KH] Ireon nareul algo itneunji



Hangeul



부족했던 나의 모습 모두 지우고 싶어
나란 사람 너에겐 바랄 거라곤 없겠지
 널 원하는 만큼 숨겨온 내 진심마저도
그 한번도 너에게 보여준 적 없었으니까
 한 번, 날 돌아봐 너무 멀지 않은 곳에
여 전히 서있는 듯 해
아직 기억하는지 너만이 전부인 날 믿는지
언제까지 네 곁에 날 둘 수 있는 건지
 넓은 세상에 단 한 사람 (너만 원하는 나)
 이런 나를 알고 있는지
또 계절이 흘러 시간마저 바래기 전에
이 마음을 전해줘 너무 늦지는 않도록
 난 주저하고 멈추고 또 널 무너뜨리고…
아직 거기 있다면 바보 같던 나를 용서해
 조금만 (조금만) 더 걸어가 (더 걸어가)
내가 거기 서 있을 테니
 아직 기억하는지 너만이 전부인 날 믿는지
 언제까지 네 곁에 날 둘 수 있는 건지
 넓은 세상에 단 한 사람[예성] 오직 나인데
울고 싶던 밤을 지나와 잊혀진 꿈 속에서
이토록 헤메이던 날
 꼭 안아줘[예성] 방황하지 않도록…
아직 기억하는지 너만이 전부인 날 믿는지
언제까지 네 곁에 날 둘 수 있는 건지
넓은 세상에 단 한 사람 (너만 원하는 나)
이런 나를 알고 있는지



Türkçe Çevirisi



[KH] Eski yetersiz benliğimin tamamını silmek istiyorum
 Sana verebileceğim hiçbir şey yok gibi görünüyor
[YS] Benim gizli tuttuğum samimi yanım seni istemekte
Bunu sana bir kez bile göstermeyi başaramadım

[KH] Sadece bir kere sen de bana baksan
Öyle görünüyor ki hala çok uzakta duruyorsun
[YS] Hala hatırlıyor musun? Hala;
[YS&KH]Senin tek olduğuna inanıyor musun?
Beni ne zamana kadar yanında
tutabileceğini biliyor musun?
[KH] Bu koca dünyada bir tek sen varsın
(Sadece seni istiyorum)
[YS] Benim hakkımda bunu da biliyor muydun?
[YS] Mevsimler geçmeden zaman
bile sona ermeden önce Kalbimi sana açmama
İzin ver, çok geç olmadan önce

[KH] Tereddütlerim yüzünden seni yine geri çekiyorum
Eğer hala hatırlıyorsan, ben bir aptalım affet beni

[YS] Biraz ([KH] Biraz)
Daha yakınıma gel ([KH] Yakınıma gel)  
Ben orada olacağım([KH] orada olacağım)
[KH] Hala hatırlıyor musun? Hala;
Senin tek olduğuna inanıyor musun?
[YS&KH] Beni ne zamana kadar yanında
tutabileceğini biliyor musun?
[KH] Bu koca dünyada bir tek kişi var
[YS] Sadece ben varım
[KH] Ağlamayı istediğim o gece
unutulan rüyalarımla yok oluyor.
Amaçsızca dolanan benliğim
[YS&KH] Kollarınla sıkıca sardığın
[YS] Ve artık daha fazla kaçamadığım
[KH] Hala hatırlıyor musun?
[YS&KH] Senin tek olduğuna inanıyor musun?
Beni ne zamana kadar yanında
tutabileceğini biliyor musun?
[YS] Bu koca dünyada bir tek kişi var
([KH] Sadece seni istiyorum)
[KH] Benim hakkımda bunu da biliyor muydu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