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Good Person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onamana
Şarkı: 10.좋은 사람 (Good Person)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İyi İnsan (İyi İnsan)



Romanization (Renk Kodlu)


[KH] Oneureun mooseun irin guhni?
Wooruhdduh uhlgool gateunguhl
Geuga nuhui maeumeul apeunge haenni?
Naegen sesang jel sojoonghan nuhinde
[RW] Japangi kuhpireul naemiruh
geu soge gamchwuhon nae mameul dama
Gomawuh…oppan nuhmoo joheun saramiya
geu hanmadi eh nan wooseul poon
[YS] Hokshi nuhn giuhkhago isseulgga?
Nae chingoo hakkyo ape nolluh wadduhn nal
Woorideul yuhnin gatda jangnanchyuhsseul ddae
nuhn woossuhggo nan bam jisaewuhjji
[HC] Niga wooseumyuhn nado joha
 nuhn jangnanira haedo
Nuhl gidaryuhdduhn nal, nuhl bogo shipduhn bam
naegen buhkchan haengbok gadeukhande
[EH] Naneun honjayuhdo gwaenchanha
nuhl bol sooman iddamyuhn
Neul nuhui dwiesuh, neul nuhl baraboneun
geuge naega gajin mogshin guhtman gata
[SM] Chingoodeul jigyupda marhaji
neul gateun norael booreuneun naege
Hajiman geuge baro nae maeuminguhl
geudae muhn gotman boneyo…
[DH] Hokshi nuhn geunal nae mameul alkka?
Urireul aneun chingoo modoo moin bam
Sool chwihan nuhl deriruh on geureul naege
 insashikyuhdduhn naui saengil nal
[LT] Niga joheumyuhn nado joha
ni ape geureul bomyuh
Nawan nuhmoo dareun, nan chorahaejineun
geu ege nuhl bootakhandaneun mal bake
[YS] Nuhl woollineun saramgwa wiro bakke mothaneun na
[RW] Niga wooseumyuhn nado joha
nuhn jangnanira haedo
Nuhl gidaryuhdduhn nal, nuhl bogo shipduhn bam
 naegen buhkchan haengbok gadeukhande
[KH] Naneun honjayuhdo gwaenchanha
nuhl bol sooman iddamyuhn nan
Neul nuhui dwiesuh, neul nuhl baraboneun
geuge naega gajin mogshin guhtman gata



Hangeul


오늘은 무슨 일인 거니? 울었던 얼굴 같은걸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나에겐 세상 젤 소중한 너인데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그 
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고마워...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그 한마디에 난 웃을 뿐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 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 왔던 날 
우리들 연인 같다 장난쳤을 때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 수만 있다면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 것만 같아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걸 
그대 먼 곳만 보네요...
혹시 넌 그날 내 맘을 알까? 
우리를 아는 친구 모두 모인 밤 
술 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 날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니 옆에 그를 보며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널 울리는 사람과, 위로 밖에 못하는 나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 수만 있다면 난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 것만 같아



Türkçe Çevirisi



[KH] Bugün bir şey mi oldu?
Ağlıyorsun gibi görünüyordu
Yoksa o kalbini mi yaraladı?
Sen benim için dünyadaki en değerli kişisin
[RW] Sana uzattığım makine kahvesi
Kalbimde sakladığım bu hislerle doluydu
“Teşekkürler oppa sen çok iyi birisin”
Bu sözlerine karşı sadece gülümsedim
[YS] Acaba hala hatırlıyor musun?
Arkadaşımın okulunun önünde dolanırken
Bir çiftmişiz gibi davranmıştık seninle
Sen bunu komik bulmuştun,
bense tüm gece uyuyamamıştım
[HC] Sen gülümsediğin zaman ben de
kendimi iyi hissediyorum
 Bu sadece bir rol bile olsa
Seni beklediğim günlere ve özlediğim gecelere
Beraberinde hep mutluluk getirdin.
[EH] Yalnız olsam da fark etmez
Eğer seni görebileceksem
Hep arkandayım hep seni kolluyorum
Ama görünüşe gore bunu paylaşmak zorundayım
[SM] Arkadaşlarım bıkkınca diyorlar ki
Hep aynı şarkıyı söylüyormuşum
Ama ben biliyorum ki bunlar yalnızca hislerim
Başka bir yerde olduğunu söyleyebilirim
[DH] Bir ihtimal o gün ne hissettiğimi anlıyor olabilir misin?
Ortak arkadaşımızın evinde toplandığımız o gece
Sen bana yanındaki sarhoş adamı
 Tanıştırırken, doğum günümde
[LT] Sen iyiysen ben de iyi olurum
Ama yanındaki adama bakınca
O benden çok farklı biri sadece diyebilirim ki
“Seninle tanıştığımıza sevindim.”
[YS] Benim ve seni ağlatan o adamın arasındaki fark bu
Benim tek yapabildiğim seni rahatlatmak
[RW] Sen gülümsediğin zaman ben de
kendimi iyi hissediyorum
 Bu sadece bir rol bile olsa
Seni beklediğim günlere ve özlediğim gecelere
Beraberinde hep mutluluk getirdin.
 [KH] Yalnız olsam da fark etmez
Eğer seni görebileceksem
Hep arkandayım hep seni kolluyorum
Ama görünüşe gore bunu paylaşmak zorundayı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