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Oh!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Oh! 
Şarkı: 1. "Oh!"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Oh



Romanization (Renk Kodlu)


[SNSD]jeone aldeon naega anya Brand new sound
saerowojin nawa hamkke One more round
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
oppa oppa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
[SH]Hey oppa na jom bwa nareul jom barabwa
([TIF]cheoeumiya ireon nae maltu ha!)
[YR]meorido hago hwajangdo haettneunde
([JES]wae neoman neoman moreuni)
[TY]dugeun dugeun gaseumi ddeollyeowayo
jakku jakku sangsangman haneungeolyo

[SY]eoddeoke hana kotdae nopdeon naega
[YN]malhago sipeo
[SNSD]Oh! Oh! Oh! oppareul saranghae
Ah! Ah! Ah! Ah! manhi manhi hae

[SUN]sujubeuni jebal utjimayo
[TY]jinsimini nollijido marayo
[SNSD]ddo babo gateun malbbunya Oh~
jeone aldeon naega anya Brand new sound
saerowojin nawa hamkke One more round
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
oppa oppa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
[JES]oppa jamgganman jamgganman deureobwa
([SUN]jakku ddan yaegineun malgo)
[SY]dongsaengeuroman saenggakhajin mara
([HY]ilnyeon dwimyeon huhwehal geol)
[TIF]molla molla nae mameul jeonhyeo molla
nunchi eobtge jangnanman chineungeolyo

[HY]eoddeoke hana i cheoreobtneun sarama
[SH]deureobwa jeongmal
[SNSD]Oh! Oh! Oh! oppareul saranghae
Ah! Ah! Ah! Ah! manhi manhi hae

[YR]sujubeuni jebal utjimayo
[YN]jinsimini nollijido marayo
[SNSD]ddo geureomyeon na uljido molla Oh~
jeone aldeon naega anya Brand new sound
mwonga dareun oneulmaneun
ddeugeoun maeum
daeum daeum miruji ma hwaman na
oppa oppa idaeroneun No! No! No! No!
[JES]Tell me, boy, boy.
Love it? it, it, it, it, it, it, Ah!
[SNSD]Oh! Oh! Oh!
oppareul saranghae
Ah! Ah! Ah! Ah!
manhi manhi hae
Oh! Oh! Oh! 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
Ah! Ah! Ah! Ah! Ah! Ah! Ah! Ah!
manhi manhi hae
ddo babo gateun malbbunya Oh~
Oh! Oh! Oh! Oh! Ah! Ah! Ah! Ah!
Oh! Oh! Oh! 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
Ah! Ah! Ah! Ah! Ah! Ah! Ah! Ah!
manhi manhi hae
Oh! Oh! Oh! 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
Ah! Ah! Ah! Ah! Ah! Ah! Ah! Ah!
manhi manhi Oh



Hangeul




전에 알던 내가 아냐 Brand new sound
새로워진 나와 함께 One more round
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
오빠 오빠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
Hey 오빠 나 좀 봐 나를 좀 바라봐
[처음이야 이런 내 말투 ha!]
머리도 하고 화장도 했는데
[왜 너만 너만 모르니]
두근 두근 가슴이 떨려와요
자꾸 자꾸 상상만 하는걸요
어떻게 하나 콧대 높던 내가
말하고 싶어
Oh! Oh! Oh! 오빠를 사랑해
Ah! Ah! Ah! Ah! 많이 많이 해
수줍으니 제발 웃지마요
진심이니 놀리지도 말아요
또 바보 같은 말뿐야 Oh~
전에 알던 내가 아냐 Brand new sound
새로워진 나와 함께 One more round
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
오빠 오빠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
오빠 잠깐만 잠깐만 들어봐
[자꾸 딴 얘기는 말고]
동생으로만 생각하진 말아
[1년 뒤면 후회할 걸]
몰라 몰라 내 맘을 전혀 몰라
눈치 없게 장난만 치는걸요
어떻게 하나 이 철없는 사람아
들어봐 정말
Oh! Oh! Oh! 오빠를 사랑해
Ah! Ah! Ah! Ah! 많이 많이 해
수줍으니 제발 웃지마요
진심이니 놀리지도 말아요
또 그러면 나 울지도 몰라 Oh~
전에 알던 내가 아냐 Brand new sound
뭔가 다른 오늘만은
뜨거운 마음
다음 다음 미루지 마 화만 나
오빠 오빠 이대로는 No! No! No! No!
Tell me, boy, boy.
Love it? it, it, it, it, it, it, Ah!
Oh! Oh! Oh!
오빠를 사랑해
Ah! Ah! Ah! Ah!
많이 많이 해
Oh! Oh! Oh! Oh! Oh! Oh! Oh!
오빠를 사랑해
Ah! Ah! Ah! Ah! Ah! Ah! Ah! Ah!
많이 많이 해
또 바보 같은 말뿐야 Oh~
Oh! Oh! Oh! Oh! Ah! Ah! Ah! Ah!
Oh! Oh! Oh! Oh! Oh! Oh! Oh!
오빠를 사랑해
Ah! Ah! Ah! Ah! Ah! Ah! Ah! Ah!
많이 많이 해
Oh! Oh! Oh! Oh! Oh! Oh! Oh!
오빠를 사랑해
Ah! Ah! Ah! Ah! Ah! Ah! Ah! Ah!
많이 많이 Oh



Türkçe Çevirisi


[SNSD]Öceden tanıdığın kişi ben değildim, yepyeni bir ses
Yenilenmiş bu yeni ben ile birlikte, bir tur daha
Dans et, dans et, dans et, bu şehri tüketene dek
oppa oppa Ben gideceğim, gideceğim, gideceğim, gideceğim
[SH]Hey oppa bana bak, lütfen biraz bana bak
([TIF]Bu benim ilk böyle konuşuşum ha!)
[YR]Saçımı yaptım hatta makyaj bile
([JES]Ama neden farkına varmayan yalnızca sensin?)
[TY]Küt küt kalbim atmaya başladı
Sürekli peş peşe, hayal etmeyi kesmeden

[SY]Ne yapmalıyım? Başımı dik bir şekilde tutarak?
[YN]Şunu söylemek istiyorum
[SNSD]Oh! Oh! Oh! Oppa seni seviyorum
Ah! Ah! Ah! Ah! Çok fazla çok fazla

[SUN]Utangaç biriyim o yüzden sakın gülme
[TY]Samimi davranıyorum o yüzden lütfen dalga geçme
[SNSD]Yine sadece aptalca kelimeler ediyorum Oh~
Öceden tanıdığın kişi ben değildim, yepyeni bir ses
Yenilenmiş bu yeni ben ile birlikte, bir tur daha
Dans et, dans et, dans et, bu şehri tüketene dek
oppa oppa Ben gideceğim, gideceğim, gideceğim, gideceğim
[JES]oppa bir dakika beni dinle lütfen
([SUN]Hep söylediğin şeyleri söyleme)
[SY]Beni sadece bir kız kardeşmiş gibi görme
([HY]Bir yıl geçince bence pişman olacaksın)
[TIF]Hiçbir şey bilmiyorsun, bilmiyorsun
kalbime dair hiçbir fikrin yok
Dikkatsizce sadece şakalaşıp duruyorsun

[HY]Ne yapmalıyım senin gibi olgunlaşmamış bir insanla
[SH]Lütfen beni birazcık dinle
[SNSD] Oh! Oh! Oh! Oppa seni seviyorum
Ah! Ah! Ah! Ah! Çok fazla çok fazla

[YR] Utangaç biriyim o yüzden sakın gülme
[YN] Samimi davranıyorum o yüzden lütfen dalga geçme
[SNSD]Eğer bunu tekrar yaparsan ağlamaya başlayabilirim Oh~
Öceden tanıdığın kişi ben değildim, yepyeni bir ses
Bu bir şekilde farklı günde
Bu ısıtılmış bir kalp
Sonra, sonra böyle olma sinirleneceğim
oppa oppa böyle olma Hayır! Hayır! Hayır! Hayır!
[JES]Söyle bana erkeğim, erkeğim
Sevdin mi?? Onu, onu, onu, onu, onu, onu Ah!
[SNSD] Oh! Oh! Oh! Oppa seni seviyorum
Ah! Ah! Ah! Ah! Çok fazla çok fazla
Oh! Oh! Oh! Oh! Oh! Oh! Oh!
Oppa seni seviyorum
Ah! Ah! Ah! Ah! Ah! Ah! Ah! Ah!
Çok fazla çok fazla
Yina sadece aptal kelimeler söylüyorum Oh~
Oh! Oh! Oh! Oh! Ah! Ah! Ah! Ah!
Oh! Oh! Oh! Oh! Oh! Oh! Oh!
Oppa seni seviyorum
Ah! Ah! Ah! Ah! Ah! Ah! Ah! Ah!
Çok fazla çok fazla
Oh! Oh! Oh! Oh! Oh! Oh! Oh!
Oppa seni seviyorum
Ah! Ah! Ah! Ah! Ah! Ah! Ah! Ah!
Çok fazla çok fazla o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