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One Year Later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Genie
Şarkı: 6. "One Year Later (1년 後)" (Jessica ft.Onew of SHINe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ir Yıl Sonra (1 Yıl)


Romanization (Renk Kodlu)


[JES]hanchameul kkumeul kkun geot gata
handongan hemaego hemaeda
machi yaksogirado han deut ne gyejeoreul geoseulleo
geu nalcheoreom maju seoinneun uri
geu ttae uriga sseonaeryeo gatdeon
areumdawotdeon iyagi
geu ttae uriga gidohaesseotdeon
yeongwonhajadeon yaksokdeul
hanassik tteoollida naui gaseumi
gyeondiji motalgeol algie
ni saenggagedo kkuk chamasseo
neoui ilnyeoneun tto eottaesseonni
[ON]hanchameul ijeun chae saratji
handongan gwaenchanheun deut haesseo
hajiman sigani heureumyeo
kkaedaragago isseo
neo eobsineun naneun an doendaneun geol
geu ttae uriga aju jogeumman
eoreunseureowotdeoramyeon
geu ttae uriga michyeo mollatdeon
jigeumeul aratdeoramyeon
kkeuchi eobtneun huhoeman doenoeidaga
igyeonael jasini eobseoseo
geugeotmajeodo kkuk chamasseo
geureoke ilnyeoni heulleowasseo
[JES]hoksi neodo nae mam gateulkka
[ON]dasi hanbeonman gihoereul jugenni
[JES&ON]ijen ara jeoldaero urineun heeojil su eobseo
s
aranghago tto saranghaneun han saram ([JES]Oh~)
[ON]uri johatdeon cheoeum geuttaero
[JES&ON]dasi doragasseumyeon hae
[JES]areumdawotgo
 ([ON]areumdawotgo)
haengbokhaesseotdeon ([ON]haengbokhaesseotdeon)
sarangieotdeon naldeullo
[ON]gaseum apeun yaegideul heotdoen datumdeul
[JES]ijen modu da mudeodugo
dasin kkeonaeji malgiro hae
gyejeori tto heulleo
[ON]myeot nyeoni jinado
[JES]oneul gateun mannam [JES&ON]dasin eobtgil



Hangeul



한참을 꿈을 꾼 것 같아
한동안 헤매고 헤매다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네 계절을 거슬러
그 날처럼 마주 서있는 우리
그 때 우리가 써내려 갔던
아름다웠던 이야기
그 때 우리가 기도했었던
영원하자던 약속들
하나씩 떠올리다 너의 가슴이
견디지 못할걸 알기에
니 생각에도 꾹 참았어
너의 1년은 또 어땠었니
한참을 잊은 채 살았지
한동안 괜찮은 듯 했어
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깨달아가고 있어
너 없이는 나는 안 된다는 걸
그 때 우리가 아주 조금만
어른스러웠더라면
그 때 우리가 미쳐 몰랐던
지금을 알았더라면
끝이 없는 후회만 되뇌이다가
이겨낼 자신이 없어서
그것마저도 꾹 참았어
그렇게 1년이 흘러왔어
혹시 너도 내 맘 같을까
다시 한번만 기회를 주겠니
이젠 알아 절대로 우리는 헤어질 수 없어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한 사람 (Oh~)
우리 좋았던 처음 그때로
다시 돌아갔으면 해
아름다웠고 (아름다웠고)
행복했었던 (행복했었던)
사랑이었던 날들로
가슴 아픈 얘기들 헛된 다툼들
이젠 모두 다 묻어두고
다신 꺼내지 말기로 해
계절이 또 흘러
몇 년이 지나도
오늘 같은 만남 다신 없길



Türkçe Çevirisi



[JES]Çok uzun süredir düş kuruyormuş gibiyim
Bir süredir dolanıyor ve dolanıyordum
Dört mevsim önce bir söz vermişiz gibi
Karşı karşıya duruyoruz tıpkı o günkü gibi
Bizim o zamanlar yazmış olduğumuz
Tüm o güzel hikayeler
O zamanlar birbirimize verdiğimiz
O sonsuzluk yeminleri
Hepsi bana tek tek geri geliyorlar
Kalbimin bunu kaldıramayacağını biliyorum
Senin için, kendimi daha da fazla tutuyorum
Peki söyle son bir yılın nasıl geçti?
[ON]Yaşadım ve unutmayı denedim
Uzunca bir zaman boyunca
Bir süre sorun yokmuş gibi gözüktü
Ama zaman geçtikçe  farkına vardım ki
Sen olmadan devam etmem imkansızmış
Belki biz o zamanlar biraz
Daha olgun olsaymışız
Belki şu an bildiğimiz şeyleri
O zamanlar biliyor olsaymışız
Sessiz pişmanlığım kendisini tekrar edip duruyor
Kendimi kurtarmak için hiç istekli değilim
Ama sıkıca tüm bunları içimde kapalı tutuyorum
İşte son bir yılım tam olarak böyle geçti
[JES]Yoksa senin hislerinde benimkilerle aynı mı?
[ON]Bana bir şans daha verebilir misin?
[JES&ON]Asla ayrılamayacağımızı biliyorum
S
en sevdiğim insandın ve hala da seviyorum. ([JES]Oh~)
[ON] Eğer o günlere geri dönebilecek olsam
[JES&ON]Dönerdim o;
[JES]Güzellikler
 ([ON] Güzellikler)
Ve mutlulukla dolu ([ON] Ve mutlulukla dolu )
Aşkımızın olduğu zamana
[ON]Kalp kıran hikayeler ve manasız kavgalar
[JES]Şimdi hepsini gömelim ve onları
bir daha asla çıkartmayacağımızı söyleyelim
Mevsim tekrar değişiyor
[ON]Pek çok yıllar geçecek olsa bile
[JES]Hadi asla şu an hissettiğimiz bu hisleri

 [JES&ON]Tekrar hissetmeyeli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