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Holiday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Holiday Night
Şarkı: 02.Holida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Tatil



Romanization (Renk Kodlu)


[SNSD]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TY]I’m feeling good inareul gidaryeo
wasseo cheoeum mannan
geu sungancheoreom dashi mannan neowa na

[SH]I’m feeling cool ijeya wanbyeokaejeosseo
ni gyeote inneun i sungan modeun ge dallajeosseo Yeah
[SUN]Baby baby neol modu boyeo jweo jom deo dagaollae
[YR]georeumeul omgyeo eodideun joa Let’s go party
[YN]taoreuneun jeo bulppit araeseo ijen jeulgyeo bollae
[SY]meori sogeun biugo modeun geol naege deonjeo
[SNSD]Hey oneuri uri Holiday
meotjin nari on geoya hancham gidarin sungan
Hey teukbyeolhae uri Holiday
neowa namaneul wihan haruga dwel su itge
[TIF]jicheotteon mameun deonjeo beoryeo
yeogi neowa na hamkke jeulgimyeon dwae Oh
[SNSD]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Y]Volume-eul nopyeo bwa Feel the beat
jigeum i Rhythm-eul neukkyeo bwa Feeling good
You know I’m hot hot hot hot
jom deo tteugeoweojineun neowa naye Daylight

[TIF]Hey modeun geol deonjigo nawa Party
i haengbogi yeongweonhal kkeora mideo Honey
[SY]Baby baby nan meomchuji ana gesok dallyeogallae
[YN]Rhythm-eul ttara gibuneul nae bwa Shake your body
[YR]tteugeoweojin i mudae wieseo gachi nora bollae
[SUN]bokjapan geon jiugo modeun geol naege matgyeo
[SNSD]Hey oneuri uri Holiday
meotjin nari on geoya hancham gidarin sungan
Hey teukbyeolhae uri Holiday
neowa namaneul wihan haruga dwel su itge
[TY]jicheotteon mameun deonjeo beoryeo
yeogi neowa na hamkke jeulgimyeon dwae Oh
[SNSD]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SNSD]Hot Hot Hot) [TIF]nunbushin neowa naye jinan yaegi
([SNSD]Hot Hot Hot) [SUN]deo tteugeoweojin uri sai
([SNSD]Hot Hot Hot) [SH]kkok jabeun du son neukkyeojini
([SNSD]Hot Hot Hot) [TY]Oh yeah
[TY&SY&YN&SH] Hey urideulmane Holiday
jichin harul beoseona jjaritame nal matgyeo
[SUN&TIF&HY&YR] Hey neomu wanbyeokan Holiday
oneuri gagi jeone jom deo jeulgineun geoya
[SH]idaero mami ganeun daero
teukbyeolhan nareul mandeureo neowa na
[SNSD]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TY]It’s a holiday yeah



Hangul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I’m feeling good 이날을 기다려 왔어
처음 만난 그 순간처럼 다시 만난 너와 나
I’m feeling cool 이제야 완벽해졌어
니 곁에 있는 이 순간 모든 게 달라졌어 Yeah
Baby baby 널 모두 보여 줘 좀 더 다가올래
걸음을 옮겨 어디든 좋아 Let’s go party
타오르는 저 불빛 아래서 이젠 즐겨 볼래
머리 속은 비우고 모든 걸 내게 던져
Hey 오늘이 우리 Holiday
멋진 날이 온 거야 한참 기다린 순간
Hey 특별해 우리 Holiday
너와 나만을 위한 하루가 될 수 있게
지쳤던 맘은 던져 버려
여기 너와 나 함께 즐기면 돼 Oh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Volume을 높여 봐 Feel the beat
지금 이 Rhythm을 느껴 봐 Feeling good
You know I’m hot hot hot hot
좀 더 뜨거워지는 너와 나의 Daylight
Hey 모든 걸 던지고 나와 Party
이 행복이 영원할 거라 믿어 Honey
Baby baby 난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갈래
Rhythm을 따라 기분을 내 봐 Shake your body
뜨거워진 이 무대 위에서 같이 놀아 볼래
복잡한 건 지우고 모든 걸 내게 맡겨
Hey 오늘이 우리 Holiday
멋진 날이 온 거야 한참 기다린 순간
Hey 특별해 우리 Holiday
너와 나만을 위한 하루가 될 수 있게
지쳤던 맘은 던져 버려
여기 너와 나 함께 즐기면 돼 Oh~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Hot Hot Hot) 눈부신 너와 나의 지난 얘기
(Hot Hot Hot) 더 뜨거워진 우리 사이
(Hot Hot Hot) 꼭 잡은 두 손 느껴지니
(Hot Hot Hot) Oh yeah
 Hey 우리들만의 Holiday
지친 하룰 벗어나 짜릿함에 날 맡겨
 Hey 너무 완벽한 Holiday
오늘이 가기 전에 좀 더 즐기는 거야
이대로 맘이 가는 대로
특별한 날을 만들어 너와 나
Ho-Ho-Holiday Ho-Ho-Holiday
Ho-Ho-Holiday It’s a holiday yeah



Türkçe Çevirisi


[SNSD]Ta-Ta-Tatil Ta-Ta-Tatil Ta-Ta-Tatil Ta-Ta-Tatil
[TY]iyi hissediyorum, bu günü beklemiştim
Tıpkı ilk kez karşılaştığımız o andaki gibi
sen ve ben yeniden karşılaştık

[SH]iyi hissediyorum, şimdi her şey mükemmel oldu
senin yanında olduğum bu anda her şey değişti Yeah
[SUN]bebeğim bebeğim bana her şeyi göster,
yakınına gelmemi ister misin?
[YR]adımlarını at, herhangi bir yere doğru fark etmez,
hadi partiye gidelim
[YN]yanan o ışığın altında keyiflenmek ister misin şimdi?
[SY]zihnini boşalt ve her şeyi bana doğru fırlat
[SNSD]Hey bugün bizim tatilimiz
havalı bir gün geldi, uzun zamandır beklediğimiz bu an
Hey bu özel bu bizim tatilimiz
böylece bu sana ve bana özel bir gün olabilir
[TIF]yorgun kalbini bir kenara bırak
sen ve ben bunun tadını beraber çıkartacağız Oh
[SNSD] Ta-Ta-Tatil Ta-Ta-Tatil Ta-Ta-Tatil Ta-Ta-Tatil
[HY]sesi arttır, ritmi hisset
bu ritmi şimdi hissediyorsun, iyi hissettiriyor
biliyorsun ben ateş ateş ateş ateşliyim
burası daha da sıcak oluveriyor senin ve benim gün ışığımız

[TIF]Hey her şeyi bir kenara fırlat ve benimle partile
inanıyorum ki bu mutluluk sonsuza dek sürecek balım
[SY]bebeğim bebeğim ben durmayacağım hep koşacağım
[YN]ritmi takip et, ortama alış, bedenini salla
[YR]ısınmaya başlamış bu sahnenin tepesinde
beraber oynayalım ister misin?
[SUN]karmaşıklıkları silip at ve her şeyi bana bırak
[SNSD] Hey bugün bizim tatilimiz
havalı bir gün geldi, uzun zamandır beklediğimiz bu an
Hey bu özel bu bizim tatilimiz
böylece bu sana ve bana özel bir gün olabilir
[TY] yorgun kalbini bir kenara bırak
sen ve ben bunun tadını beraber çıkartacağız Oh
[SNSD] Ta-Ta-Tatil Ta-Ta-Tatil Ta-Ta-Tatil Ta-Ta-Tatil
([SNSD]sıcak sıcak sıcak)
 [TIF]senin ve benim eski hikayelerimizi parlatıyor
([SNSD]sıcak sıcak sıcak) 
[SUN]ilişkimiz çok daha sıcak hale geldi
([SNSD]sıcak sıcak sıcak) 
[SH]birbirine sıkıca dolanmış iki eli hissedebiliyor musun?
([SNSD]sıcak sıcak sıcak) [TY]Oh yeah
[TY&SY&YN&SH] Hey tatil sadece ikimize özel
Yorucu günden kaç heyecanlı şeyleri bana bırak
[SUN&TIF&HY&YR] Hey gerçekten mükemmel bir tatil
Bugün sona ermeden onun biraz daha tadını çıkar
[SH]tıpkı böyle, kalbin nereye giderse
hadi özel bir gün kılalım bunu sen ve ben
[SNSD] Ta-Ta-Tatil Ta-Ta-Tatil Ta-Ta-Tatil
[TY]bu bir tatil yea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