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One Last Time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Holiday Night
Şarkı: 06.One Last Tim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on Bir Kez



Romanization (Renk Kodlu)


[TY]anbureul mureodo daedabi eomneun neo
nal boneun pyojeongdo hyanggireul ireosseo
[YR]chimmungman beonjineun sungandeuri nal jinacheo
[SUN]neoye nun sok [HY]damgyeo inneun geu mal
[SY]sumi chaolla [YN]deutgo shipji ana
[SH]shiganeul meomchweo [TIF]ipsureul ttejineun ma
jigeum neol ilchi anke hae jweo Yeah
[SH]ibyeol ape nasseon neowa na
saranghaetteon nareul tteoollyeo bwa
heullyeobonael suneun eopjana
nal wihae One Last Time
[SUN]neol wihae One Last Time
[YR]eonjena nae mameun han ppyeom deo neuryeotji
[SY]byeonhwareul weonhamyeon meomulgil baraetji
[TY]eoneusae naranhi seotteon du georeumeun eogeunna
[TIF&SY] japgo shipeo [YN] kkeunna ganeun ni mam
[SUN]nunmuri heulleo [HY]meoreojilkka geomna
[TIF]shiganeul meomchweo 
[SH]nae soneul kkwak jabeun chae neoye 
[SUN&SH]pum ane itge hae jweo
[TY]ibyeol ape nasseon neowa na
saranghaetteon nareul tteoollyeo bwa
heullyeobonael suneun eopjana
nal wihae One Last Time
[SNSD]One Last Time One Last Time
[SH]mal an haedo ara nan
darajil mam sseureojil nal tto
muneojeo nareul da ilki jeone
junbil hae han beon deo
[TIF]kkeunnan gejeol soge neowa na
kkeureoanado gyeolguk darana

[SUN]hamkkeyeotteon maneun natgwa bam
[TY]jeonbu da itjin ma
[TIF]ibyeol ape meomchun neowa na
majimak ni moseubeul [TIF&
SH]saegyeobwa
[TIF]orae ganjikal su ittorok jamshiman ([SH]hal su ittorok)
One Last Time ([SH]So give me one)
[SNSD]One Last Time ([SH]So give me one)
One Last Time ([SH]Give me one) One Last Time
[TIF]One Last Time


Hangul


안부를 물어도 대답이 없는 너
날 보는 표정도 향기를 잃었어
침묵만 번지는 순간들이 날 지나쳐
너의 눈 속 담겨 있는 그 말
숨이 차올라 듣고 싶지 않아
시간을 멈춰 입술을 떼지는 마
지금 널 잃지 않게 해 줘 Yeah
이별 앞에 낯선 너와 나
사랑했던 날을 떠올려 봐
흘려보낼 수는 없잖아
날 위해 One Last Time
널 위해 One Last Time
언제나 내 맘은 한 뼘 더 느렸지
변화를 원하면 머물길 바랬지
어느새 나란히 섰던 두 걸음은 어긋나
 잡고 싶어 끝나 가는 니 맘
눈물이 흘러 멀어질까 겁나
시간을 멈춰 내 손을 꽉 잡은 채
 너의 품 안에 있게 해 줘
이별 앞에 낯선 너와 나
사랑했던 날을 떠올려 봐
흘려보낼 수는 없잖아
날 위해 One Last Time
One Last Time
One Last Time
말 안 해도 알아 난
닳아질 맘 쓰러질 날 또
무너져 나를 다 잃기 전에
준빌 해 한 번 더
끝난 계절 속의 너와 나
끌어안아도 결국 달아나
함께였던 많은 낮과 밤
전부 다 잊진 마
이별 앞에 멈춘 너와 나
마지막 니 모습을 새겨봐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잠시만 (할 수 있도록)
One Last Time (So give me one)
One Last Time (So give me one)
One Last Time (Give me one)
One Last Time
One Last Time



Türkçe Çevirisi


[TY]nasılsın diye sorduğumda cevap vermiyorsun
bana karşı olan davranışların o tatlı kokusunu kaybetti
[YR]sessizlik dolu anlar etrafıma yayılıveriyorlar
[SUN]gözlerinde [HY]gördüğüm o sözcük
[SY]nefesim kesiliyor [YN]onu duymak istemiyorum
[SH]zamanı durdur [TIF]dudaklarını oynatma
şimdi seni kaybetmeme neden olma Yeah
[SH]sen ve ben veda anının önünde çok yabancı haldeyiz
Seni sevmiş olan beni hatırla
bunun senden uzaklaşmasına izin veremezsin
Benim için, son bir kez
[SUN]senin için son bir kez
[YR]kalbim her zaman bir atış daha yavaştı
[SY]sen değişmeyi istersen ben aynı kalalım isterdim
[TY]zaman içinde yanyana atılan adımlarımızın uyumu bozuldu
[TIF&SY] ona tutunmak istiyorum [YN] bitmekte olan senin kalbine
[SUN]gözyaşlarım akıyor 
[HY]korkuyorum birbirimizden uzaklaşacağız diye
[TIF]zamanı durdur [SH]ellerimi sıkıca tutarken
[SUN&SH]izin ver kollarının arasında kalayım
[TY] sen ve ben veda anının önünde çok yabancı haldeyiz
Seni sevmiş olan beni hatırla
bunun senden uzaklaşmasına izin veremezsin
Benim için, son bir kez
[SNSD] son bir kez son bir kez
[SH]onu söylemesen bile ben biliyorum
zayıf düşmüş olan kalp o gün parçalanacak
sen bana dair her şeyi unutmadan
Yeniden aşık olacak, bir kez daha hazırlan
[TIF]sen ve ben bitmiş olan mevsimin içinde
sarılsak bile bir sonu olacak

[SUN]pek çok gün ve gece biz beraberdik
[TY]bunların hepsini unutma
[TIF] sen ve ben veda anının önünde çok yabancı haldeyiz
son bir kez nasıl göründüğünü hafızama [TIF&
SH]kazıyorum
[TIF]böylece onu daha uzun süre saklayabilirim bekle 
([SH]saklayabilirim) son bir kez ([SH]bu yüzden bana bir hak tanı)
[SNSD]son bir kez ([SH] bu yüzden bana bir hak tanı)
son bir kez ([SH] bana bir hak tanı) son bir kez
[TIF]
son bir kez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