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il&Doyoung&Taeyong(NCT127) - Stay In My Life (School 2017 OST)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chool 2017 OST
Şarkı:  Stay In My Lif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Hayatımda Kal

Romantization (Renk Kodlu)


[Tİ&TY]Nuguboda meoreojyeo boyeodo
Neon eonjekkajina maeume meomulleo
[TY]Neol anajul geoya
[Tİ&TY]Cause you always Stay in my life yeah
[DY]Neoui gyeote isseulge Ni gyeoteman isseulge
Hangsang gyeote isseulge Neoui pyeoni dwaejulge

[TY]Yeah eonjaengui jungsimeun eonjena neoya
Neon geugeol bigwanharyeo hajiman
Tteusdaero andwaeboyeo
Hwimallineun geonji hwidullineun geonjido
Neon eojjeol jul molla hae neol bwasseul ttae
Simyeon gadeukhan nae gaseum sok
You’re my candle light yeah

[DY]All about you I wanna know you
All about me I Let you know
Neoui nune nunmuri goil ttae
Neoui gyeote meomulgoman sipeo
Neol hyanghan nae mam ijen arajwo
Baby Please always Stay in my life
[Tİ]Neoui gyeote isseulge Ni gyeoteman isseulge
Hangsang gyeote isseulge Naega neul jikyeojulge

[TY]Neoui nunmuri da heureugo namyeon
Yeongiga doeeo heutnallil geoya
Geurigo nan geu jari geu gose
Neoui chosburi heundeulliji anhgil
[TY&
DY]Come a lil’ closer my baby
R
ock a bye baby rock a bye baby
[Tİ]All about you I wanna know you
All about me I Let you know
Neoui nune nunmuri goil ttae
Neoui gyeote meomulgoman sipeo
Neol hyanghan nae mam ijen arajwo
Deo muneojigi jeone
[DY]Himgyeoun neol bomyeon
Nareul jikyeojudeon ni moseup tteo olla
[Tİ]Sesang moduga tteonabeoryeodo
Ni gyeote nan isseulge
You always stay in my life

[TY]Yeah geu manheun yeomdeureul
Naege da teoreobeoryeo nae
Looking at my eyes Nege gippeumi doeeojulge
Meolge neukkyeojyeodo jogeuphaehaji anhgekkeum
We’re walking a long way
We’re walking a long way

[DY]Neol hyanghan du son ijen jabajwo
Baby Please always Stay in my life



Hangul


누구보다 멀어져 보여도
넌 언제까지나 마음에 머물러
널 안아줄 거야
Cause you always stay in my life yeah
너의 곁에 있을께
니 곁에만 있을께
항상 곁에 있을께
너의 편이 되줄게
Yeah, 언쟁의 중심은 언제나 너야
넌 그걸 비관하려
하지만 뜻대로 안되 보여
휘말리는 건지 휘둘리는 건지도
넌 어쩔 줄 몰라 해, 널 봤을 때
심연 가득한 내 가슴 속
You’re my candle light yeah
All about you, I wanna know you
All about me, I Let you know
너의 눈에 눈물이 고일때
너의 곁에 머물고만 싶어
널 향한 내 맘 이젠 알아줘
Baby, Please always stay in my life
너의 곁에 있을께
니 곁에만 있을께
항상 곁에 있을께
내가 늘 지켜줄게
너의 눈물이 다 흐르고 나면
연기가 되어 흩날릴 거야
그리고 난 그 자리 그 곳에
너의 촛불이 흔들리지 않길
Come a lil’ closer my baby
Rock a bye baby, rock a bye baby
All about you, I wanna know you
All about me, I Let you know
너의 눈에 눈물이 고일때
너의 곁에 머물고만 싶어
널 향한 내 맘 이젠 알아줘
더 무너지기 전에
힘겨운 널 보면
나를 지켜주던 니 모습 떠 올라
세상 모두가 떠나버려도
니 곁에 난 있을께
You always stay in my life
Yeah, 그 많은 염들을
내게 다 털어버려 내
Looking at my eyes
네게 기쁨이 되어줄게
멀게 느껴져도 조급해하지 않게끔
We’re walking a long way
너의 눈에 눈물이 고일때
너의 곁에 머물고만 싶어
널 향한 두 손 이젠 잡아줘
Baby, Please always stay in my life


Türkçe Çevirisi


[Tİ&TY]uzaklarda gibi görünsem bile
Ben her zaman senin kalbindeyim
[TY]ve seni kollarıma alacağım
[Tİ&TY]çünkü sen her zaman
benim hayatımın yıldızı olacaksın yeah
[DY]ben senin tarafında olacağım sadece senin tarafında
her zaman senin tarafında ben senin tarafında olacağım
[TY]Yeah tartışmanın merkezinde daima sen varsın
bunu olumsuz bir şey yapmaya çalışıyorsun
ama işler planladığın gibi gitmiyorlar
yakalanıyor musun yoksa yırttın mı bilmiyorsun
ne yapman gerektiğini bilmiyorsun
ama seni gördüğüm zaman kalbimde derin bir uçurum var
sen benim mum ışığımsın yeah
[DY]sana dair her şeyi seni tanımak istiyorum
bana dair her şeyi, öğrenmeni sağlayacağım
göz yaşların gözlerinde biriktiğinde
ben yanında olmak istiyorum
her zaman hatırla kalbim hep senin tarafında
bebeğim, lütfen daima hayatımda kal
[Tİ] ben senin tarafında olacağım sadece senin tarafında
her zaman senin tarafında ben senin tarafında olacağım
[TY]tüm göz yaşların aktıktan sonra
dumana dönüşüp yok oluverecekler
ve ben orada olacağım o yerde
mum alevinin titreşmeyeceğini umut ederek
[TY&
DY]biraz daha yakına gel bebeğim
bir veda et bebeğim bir veda et bebeğim
[Tİ] sana dair her şeyi seni tanımak istiyorum
bana dair her şeyi, öğrenmeni sağlayacağım
göz yaşların gözlerinde biriktiğinde
ben yanında olmak istiyorum
her zaman hatırla kalbim hep senin tarafında
her şey parçalanmaya başlamadan
[DY]seni zorluklarla boğuşurken gördüğümde
nasıl beni gözettiğini hatırlıyorum
[Tİ]herkes seni terk etse bile
ben her zaman yanında olacağım
sen her zaman hayatımda olacaksın
[TY]Yeah tüm o endişelerin
onların hepsini bana ver
gözlerime bak, ben senin neşen olacağım
böylece acele etmeyeceksin uzak kalacak olsak bile
biz uzun bir yol yürüyoruz
biz uzun bir yol yürüyoruz

[DY] göz yaşların gözlerinde biriktiğinde
ben yanında olmak istiyorum
her zaman tut ellerimi
bebeğim lütfen her zaman kal benim hayatımda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