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First Love (Korec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Love Me Right (Korece Vers.) (Exodus Repackage)
Şarkı: 03.First Lov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İlk Aşk



Romanization (Renk Kodlu)


[BH]Oh oh oh oh  oh oh ([CY]yeah) oh oh
([CY]cheossarangui bimil ilgi) ah-yeah
Hangeoreum hangeoreum neol ttara georeo,
neo mollae neo mollae bareul majchumyeo
Osjarage seuchin neoui hyanggi wae iri
tteollyeooneun geonji neomuna dalkomhaji
[D.O]Jogeuman jogeuman yeppeun son kkeuti
daheul deusi daheul deusi tto mameul ganjiryeo
[D.O&
SU]Eoneusae jwiyeojin yeorin ongi orosi
[D.O]naegeman jeonhaejin uriui sunsuhan sarangiyagi
[CY]Naui maeumi ([SH]hayahge) nae du ppyami ([SH]balgahge)
Majuchin nuni ([SH]kkamahge) nae haneuri ([SH]norahge)
[KAI]Muldeureogaji gureum wireul neomsilgeoril deus
Naraoreul gibun singgeureoun dugeungeorim
[SU]Naege dagawa pin ([D.O]dagawa pin han songi
 han songi yeppeun jangmi)
Neoneun namanui bit
([KAI]namanui bit nae mameul nae mameul bichuneun bicc)
[BH]Amudo moreul bimil ([SH]moreul bimil dulmanui
ganjikhago sipeun bimil)
Gajang nunbusin geurim
([CY]naui geurim neomu areumdaun geurim love)
[D.O]Maeil bam maeil bam yeonseuphaewassdeon 
dalkomhan dalkomhan modeun eoneodo
Nal barabomyeo hwanhi useooneun misoe
gieogedo eopsi tto noganaeryeo beorijiman
[SU]Sonyeongwa sonyeoui jogeumeun seotun
sarang apen mueosdo piryochi anha
[SU&D.O]Tumyeonghan nuneuro naege soksagyeossji
[SU]geu nundongjae bichin nan tto manyang usgoman issneun geol
[KAI]Naui maeumi ([SH]hayahge) nae du ppyami ([SH]balgahge)
Majuchin nuni
([SH]kkamahge) nae haneuri ([SH]norahge)
[D.O]Muldeureogaji modeun ge dalla boyeo nan
Wae maeil kkum sogeul hemaego isseulkka
[BH]Naege dagawa pin ([SU]dagawa pin han songi
han songi yeppeun jangmi)
Neoneun namanui bit ([KAI]namanui bit nae mameul
nae mameul bichuneun bicc)
[D.O]Amudo moreul bimil
([SH]moreul bimil dulmanui ganjikhago sipeun bimil)
Gajang nunbusin geurim
([SH]naui geurim neomu areumdaun geurim love)
[CY]Nuguna hanbeonjjeumeun kkuge doendaneun i kkum
Ireumdo seolleneun cheossarangiraneun i kkum

[SH]Nan jeomjeom gipi ppajyeo cheoeum
 sesangeul bon aicheoreom
Micheo mollasseossdeon neoran sinbi
 algo sipeo hana dulssik
[CY]Sarangi mwonji allyeojwo neomani
gareuchyeo jul su issneun geol
Hayan jongie jogeumssik geuryeo naman
bol su issge mollae boyeojwo
Geureohge maeil crazy neowa hamkke
hagessji kkumeul kkuji baby love you baby baby
[BH]Sorido eopsi seumyeodeureowa josimseure
neon jeomjeom beonjyeowa
[SU]Neoro inhae alge doen modeun ge areumdawo
[D.O]Yeongwonhi i kkum sogeseo nan jamdeulgo sipeo
[EXO]Naui maeumi ([SH]hayahge) nae du ppyami ([SH]balgahge)
Majuchin nuni ([SH]kkamahge) nae haneuri ([SH]norahge)
[KAI]Muldeureogaji oneullo neoran sesang sok
Bareul deurin geu nal nan dasi taeeona
[SU]Naege dagawa pin ([D.O]dagawa pin han songi
han songi yeppeun jangmi)
Neoneun namanui bit ([KAI]namanui bit nae mameul
nae mameul bichuneun bicc)
[BH]Amudo moreul bimil
([SH]moreul bimil dulmanui ganjikhago sipeun bimil)
Gajang nunbusin geurim
([CY]naui geurim neomu areumdaun geurim love)
[D.O]Ow Ow Ow Ow Ow  Ow Ow Ow Ow Ow



Hangul


Oh oh oh oh (첫사랑의비밀일기) ah-yeah
한걸음한걸음널따라걸어, 
너몰래너몰래발을맞추며
옷자락에스친너의향기왜이리
떨려오는건지너무나달콤하지
조그만조그만예쁜손끝이
닿을듯이닿을듯이또맘을간질여
어느새쥐여진여린온기오롯이나에게만
전해진우리의순수한사랑이야기
나의마음이 (하얗게) 내두뺨이 (발갛게)
마주친눈이 (까맣게) 내하늘이 (노랗게)
물들어가지구름위를넘실거릴듯
날아오를기분싱그러운두근거림
 내게다가와핀 (다가와핀한송이한송이예쁜장미)
너는나만의빛 (나만의빛내맘을내맘을비추는빛)
아무도모를비밀 (모를비밀둘만의간직하고싶은비밀)
가장눈부신그림 (나의그림너무아름다운그림 LOVE)
매일밤매일밤연습해왔던달콤한달콤한모든언어도
날바라보며환히웃어오는미소에
기억에도없이또녹아내려버리지만
소년과소녀의조금은서툰사랑앞엔무엇도필요치않아
투명한눈으로내게속삭였지그눈동
자에비친난또마냥웃고만있는걸
나의마음이 (하얗게) 내두뺨이 (발갛게)
마주친눈이 (까맣게) 내하늘이 (노랗게)
물들어가지모든게달라보여난
왜매일꿈속을헤매고있을까
 내게다가와핀 (다가와핀한송이한송이예쁜장미)
너는나만의빛 (나만의빛내맘을내맘을비추는빛)
아무도모를비밀 (모를비밀둘만의간직하고싶은비밀)
가장눈부신그림 (나의그림너무아름다운그림 LOVE)
누구나한번쯤은꾸게된다는이꿈
이름도설레는첫사랑이라는이꿈
난점점깊이빠져처음세상을본아이처럼
미처몰랐었던너란신비알고싶어하나둘씩
사랑이뭔지알려줘너만이가르쳐줄수있는걸
하얀종이에조금씩그려나만볼수있게몰래보여줘
그렇게매일 Crazy 너와함께하겠지꿈을꾸지 Baby
Love you baby baby
소리도없이스며들어와조심스레넌점점번져와
너로인해알게된모든게아름다워
영원히이꿈속에서난잠들고싶어
나의마음이 (하얗게) 내두뺨이 (발갛게)
마주친눈이 (까맣게) 내하늘이 (노랗게)
물들어가지오늘로너란세상속
발을들인그날난다시태어나
 내게다가와핀 (다가와핀한송이한송이예쁜장미)
너는나만의빛 (나만의빛내맘을내맘을비추는빛)
아무도모를비밀 (모를비밀둘만의간직하고싶은비밀)
가장눈부신그림 (나의그림너무아름다운그림 LOVE)



Türkçe Çevirisi


[BH]Oh oh oh oh  oh oh ([CY]yeah) oh oh
([CY]ilk aşkımın gizli günlüğü) ah-yeah
Adım adım seni takip ediyorum sen bilmeden
Sen bilmeden adımlarımı seninkilerle uydurdum
Kokun kıyafetlerime siniyor  neden bu kadar gerginim bu çok tatlı
[D.O]bu küçük küçük ve tatlı el neredeyse dokunmak üzere
Bana dokunmak üzere kalbimi gıdıklıyor
[D.O&
SU]bu yumuşak sıcaklığa tutunuyorum
[D.O]bizim masum aşk hikayemiz sadece bana anlatıldı
[CY]kalbim ([SH]bembeyaz) yanaklarım ([SH]kırmızılar)
gözlerimiz kenetlenmiş ([SH]simsiyah)
gökyüzüm dönüyor ([SH]sapsarı)
[KAI]bulutların üzerinde süzülüyor gibiyim
uçabilir gibiyim bu ufacık kalbim böyle çarpıyorken
[SU]sen bana geldin ve çiçek açtın ([D.O]bir tek uzun saplı tatlı gül)
sen benim ışığımsın ([KAI]kalbimde parlayan ışığım)
[BH]kimsenin bilmediği bir sır
([SH]sadece bizim saklamak istediğimiz bir sır)
en göz kamaştırıcı resim
 ([CY]benim resmim çok güzel bir resim, aşk)
[D.O]hergece,  her gece denemeler yaptım
Tüm bu tatlı aşk sözlerimi tekrar ederek
Ama sen bana bakıp gülümsediğinde
Hepsi eriyiveriyorlar anılarımın dışında
[SU]ama başka bir şeye ihtiyacımız yok
Bir kız ve oğlanın ilk aşkı söz konusu olduğunda
[SU&D.O]net bakışlarla bana fısıldıyorsun
[SU]ve o yansımada ben gülümsüyorum
[KAI] kalbim ([SH]bembeyaz) yanaklarım ([SH]kırmızılar)
gözlerimiz kenetlenmiş ([SH]simsiyah)
gökyüzüm dönüyor ([SH]sapsarı)
[D.O]her şey farklı görünüyor neden rüyalarda geziyorum ben?
[BH] sen bana geldin ve çiçek açtın ([SU] bir tek uzun saplı tatlı gül)
sen benim ışığımsın ([KAI]kalbimde parlayan ışığım)
[D.O] kimsenin bilmediği bir sır
([SH]sadece bizim saklamak istediğimiz bir sır)
en göz kamaştırıcı resim ([SH] benim resmim çok güzel bir resim, aşk)
[CY]herkes bu rüyayı en az bir kez görmüştür
Adın bile kalbimi hoplatıyor ilk aşk denilen bu rüya
[SH]gittikçe daha ve daha çok aşık oluyorum
Dünyayı ilk kez gören bir çocuk gibi
Adı sen olan bu bilinmez gizemi tek tek tanıyıvermek istiyorum
[CY]bana aşkın ne olduğunu öğret sadece sen bana öğretebilirsin
Yavaşça bir parça beyaz kağıda çiz bunu sadece benim görebileceğim
Her gün bu çılgınca ama ben seninle olacağını düşünüyorum bebeğim
Seni seviyorum bebeğim bebeğim
[BH]bana tek kelime etmeden geliverdin
yavaşça yayılarak daha ve daha fazla
[SU]sana dair öğrendiğim her şey güzel
[D.O]bu rüyada sonsuza dek uyumak istiyorum
[EXO] kalbim ([SH]bembeyaz) yanaklarım ([SH]kırmızılar)
gözlerimiz kenetlenmiş ([SH]simsiyah)
gökyüzüm dönüyor ([SH]sapsarı)
[KAI]senin dünyana adım attığım anda ben tekrardan doğuverdim
[SU]sen bana geldin ve çiçek açtın ([D.O]bir tek uzun saplı tatlı gül)
sen benim ışığımsın ([KAI]kalbimde parlayan ışığım)
[BH]kimsenin bilmediği bir sır
([SH]sadece bizim saklamak istediğimiz bir sır)
en göz kamaştırıcı resim
 ([CY]benim resmim çok güzel bir resim, aşk)
[D.O]Ow Ow Ow Ow Ow  Ow Ow Ow Ow Ow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