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Beautiful Goodby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Pinocchio
                     Şarkı: 4. "Beautiful Goodby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Güzel Elveda



Romanization (Renk Kodlu)


[AMB] Everything's coming back to me
Even though I tried so hard to forget
[KRY] Na boda han madi keun son
Na boda du bbyeom keun ki
Na boda ne nar meonjeo sesange taeeonattjyo
[LU] Mushim jinachyeottdeon geudaeui moseubdeuri
Jakkuman deo gakkai ijeya deo gakkai
[FX] Nae eoddeon mari geudaereur
[VIC] Soksanghage hage doelji
[FX] Eoddeon moseubi geudaer
[SL] Himdeulge harreonji
[FX] Geudaereur algi jeon Geu nugurado arattdamyeon
Hokshina geudaega cheoeum anieottdamyeon
Jom deo meonjeo nareur deonjyeo
Geudaee beonjyeo saranghaettdamyeon But a beautiful goodbye
[SL] Haessari deo areumdapdeon Nae gieok sok eoneu naren
Banggwa hu gyomun ape Nar gidareo juittjyo
[LU] Chingudeuri ibseul moa Urir jakkuman norryeodo
Geudan miso dduin useumeuro Naui soneul kkok jabajweottjyo
[FX] Ddae mudeun undonghwa kkeuti
[AMB] Jogeum bukkeureoweojyeoseo
[FX] Geudae shinseon seotulge
[VIC] Doriryeo haesseottjyo
[FX] Geudaereur algi jeon Geu nugurado arattdamyeon
Hokshina geudaega cheoeum anieottdamyeon
Jom deo meonjeo nareur deonjyeo
Geudaee beonjyeo saranghaettdamyeon But a beautiful goodbye
[LU] Bbyojokhan geol samkin deushi
Neomeogaji anhneun gieoke
[KRY] Moki meeo walkak nado moreuge Ddoreureu nunmuri
[LU] Na my love~
[FX] Shigani jinado ([LU] Shigani jinado) jakku seonmyeonghaejyeo gayo
Cheoeumui gieokeun ([LU] Cheoeumui gieokeun) modu ireongeongayo
Geumankeun deo geudaeraseo ([KRY] Geudaeraseo) geuriweoseo
Deo gaseum apado ([LU] Apado~)
But a beautiful goodbye
[FX] Neomu bogoshipeo nado mollae
Chajagan nar ([KRY] But a beautiful goodbye) geujeo nan meolliseo
Baraboneun geot bake Sum sukin nae nunmul neomeo
Geudae moseubi meoleojyeogayo But a Beautiful Goodbye
But a Beautiful Goodbye([LU] Yeah, oh~) But a Beautiful Goodbye
[FX] Geumankeum deo geudaeraseo geuriweoseo Deo gaseum apado
[KRY] But a beautiful goodbye





Hangeul



Everything’s Coming Back To Me,
Even Though I Tried So Hard To Forget
나 보다 한 마디 큰 손
나 보다 두 뼘 큰 키
나 보다 네 살 먼저 세상에 태어났죠
무심히 지나쳤던 그대의 모습들이
자꾸만 더 가까이 이제야 더 가까이
내 어떤 말이 그대를
속상하게 하게 될지
어떤 모습이 그댈 힘들게 할런지
그대를 알기 전 그 누구라도 알았다면
혹시나 그대가 처음 아니었다면
좀 더 먼저 나를 던져
그대에 번져 사랑했다면
But, a Beautiful Goodbye
햇살이 더 아름답던
내 기억 속 어느 날엔
방과 후 교문 앞에
날 기다려 주었죠
친구들이 입을 모아
우릴 자꾸만 놀려도
그댄 미소 띈 웃음으로
나의 손을 꼭 잡아줬죠
때 묻은 운동화 끝이
조금 부끄러워져서
그대 시선 서툴게 돌리려 했었죠
그대를 알기 전 그 누구라도 알았다면
혹시나 그대가 처음 아니었다면
좀 더 먼저 나를 던져
그대에 번져 사랑했다면
But, a Beautiful Goodbye
뾰족한 걸 삼킨 듯이
넘어가지 않는 기억에
목이 메어 왈칵 나도 모르게
또르르 눈물이 나 My love
시간이 지나도 자꾸 선명해져 가요
처음의 기억은 모두 이런건가요
그만큼 더 그대라서
그리워서 더 가슴 아파도
But, a Beautiful Goodbye
너무 보고싶어 나도 몰래 찾아간 날
그저 난 멀리서 바라보는 것 밖에
숨 죽인 내 눈물 너머
그대 모습이 멀어져가요
But, a Beautiful Goodbye
But, a Beautiful Goodbye
But, a Beautiful Goodbye
그만큼 더 그대라서 그리워서 더
가슴 아파도 But, a Beautiful Goodbye




Türkçe Çevirisi

[AMB] Her şey bana geri dönüyor.
Unutmak için çok çaba harcamama rağmen
[KRY] Senin daha büyük elin, Senin daha uzun boyun
Benden dört yıl önce doğdun.
[LU] Düşüncesizce yanından geçip gittim
Şimdi yakın, daha yakın olmak istiyorum.
[FX] Sana ne söylersem söyleyeyim
[VIC] Üzücü olabilir
[FX] Ne söylersem söyleyeyim
[SL] Zor olabilir
[FX] Ben seni tanımadan önce başkaları tanısaydı eğer,
Eğer sen ilk olmasaydın, öncelikle beni at
Eğer bir aşkı paylaşsaydık, ama bir güzel elveda…
[SL] Güneş çok güzeldi. Anılarımdaki ayrıntılı bir günde,
Okulun kapısının önünde, benim için beklemiştin.
[LU] Tüm arkadaşlarım dedikodu yapmaya başlamıştı.
Onlar bizimle dalga geçseydi bile sen gözle görülür bir şekilde gülümserdin
Ellerimi sımsıkı tuttun
[FX] Ayakkabılarımın bağındaki kir
[AMB]Beni biraz utandırmıştı
[FX] Senin ilgini [VIC] başka şeye yönelttim
[FX] Ben seni tanımadan önce başkaları tanısaydı eğer,
Eğer sen ilk olmasaydın, öncelikle beni at
Eğer bir aşkı paylaşsaydık, ama bir güzel elveda…
[LU] Sanki keskin bir şeyi sineye çekmişim gibi
Unutamadığım anılar…
[KRY] Kendimi aniden boğulurken buluyorum.
Gözyaşlarım süzülüyor. [LU] Aşkım~
[FX] Zaman geçtikçe ([LU] Zaman geçtikçe) her şey daha da netleşiyor.
İlk hatıra ([LU] İlk hatıra) hep böyle midir?
Çünkü o sensin ([KRY] Sensin) Seni daha da özleyeceğim.
Kalbim ağrısa bile ([LU] Ağrısa bile~)
Ama bir güzel elveda…
[FX] Seni gizlice çok özledim, ben sadece sana baktım
([KRY] Ama bir güzel elveda…) Seni bulduğum o gün, çok uzaklardaydım
Nefessizce, gözyaşlarım düşüyor.
Sen gidiyorsun ama bir güzel elveda, ama bir güzel elveda, ama bir güzel elveda
 ([LU] Yeah, oh~) ama bir güzel elveda…
[FX] Çünkü o sensin, seni daha da özleyeceğim.
[KRY] ama bir güzel elveda…

Yorumlar